컴퓨터 / / 2024. 4. 23. 16:00

나는 솔로 146회 재방송 다시보기 20기 회차정보 실시간 본방송 보러가기 20번지 솔로나라 모범생 능력자 특집 최종선택 보는법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끝나고 20기 엘리트 특집이 구미에서 새로 시작했습니다. 곧 나는 솔로 SOLO 146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SBS Plus 채널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본방송 회차정보를 시청하거나 티빙이나 넷플릭스를 통해 최신 회차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나는 솔로 SOLO 20기 146회 최신 회차 다시보기

 

나는 솔로 20기 146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나는 솔로 146회 다시보기

나는 SOLO 146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밤 10시 30분에 SBS Plus 채널 또는 ENA 채널을 통해 본방송을 볼 수 있어요. 스트리밍은 티빙, WATCHA, 웨이브, 넷플릭스, 쿠팡플레이를 통해 재생해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해요. 이번 146회 제목은 "20번지 경북에 등장한 능력자 솔로들의 첫 등장!"입니다.

 

 

넷플릭스 나는 솔로 다시보기 보는 방법

넷플릭스 사이트나 스마트폰에 설치한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나는 SOLO 1회부터 최근에 나온 회차까지 재생해서 재방송을 다시 시청할 수 있어요.

 

이번 20기 146화 다시보기 및 앞으로 방영 예정인 21기와 22기 23기 등 계속 시청할 수 있을 예정이에요. 어떤 커플이 최종적으로 선택되었는지 실시간으로 보시지 못했을 때 이용하시면 돼요. 촬영지 장소는 경상북도 구미 지역에서 촬영을 했다고 해요!

▶ 방송 기간: 2021년 7월 14일 ~
▶ 방송 시간: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
▶ 채널: SBS Plus, ENA
▶ 출연진(진행자):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
▶ 기획: 김태형, 유창섭
▶ 시청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골 때리는 그녀들 SBS 축구 예능 방송 최신 회차 재방송 보는법

 

넷플릭스 나는 솔로 104화 다시보기
넷플릭스 다시보기

SBS Plus 온에어 나는 SOLO 무료 시청

SBS 홈페이지에서 라이브 메뉴를 클릭하면 현재 실시간 방송 중인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을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나는 SOLO 본방송도 볼 수가 있고요. 재방송 시간에 SBS 온에어를 통해서 보실 수도 있어요. 대신 로그인은 필요하니 잘 알아두세요.

 

 

나는 솔로 재방송 편성표

확실히 회차가 진행되면서 출연자들끼리 익숙해지고 친밀해지면 재밌고 흥미로운 스토리가 많이 나오네요. 솔로로 살아온 사람들의 넘치는 매력을 재밌게 볼 수 있었어요.

인기가 많은 TV 프로그램답게 여러 채널에서  재방송을 틀어주고 있는 방송시간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어요. 146회 실시간 방송은 매주 수요일 SBS 플러스 채널과 ENA 채널에서 볼 수 있어요.

 

나는 솔로 예능 방송 시청률

프로그램 시청률도 같이 확인을 해보도록 할게요. 대부분은 SBS Plus 채널을 통해 방송을 시청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145회에서는 두 채널 합쳐서 무려 4.3%를 기록했어요.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 지옥 최신 회차정보 다시보기

 

오은영 리포트 결혼 지옥 73회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본방송 시청 보러가기 회차정보 보는 방

매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MBC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오은영 리포트 결혼 지옥 73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본방송을 무료로 보실 수도 있고요. 웨

itmoney4you.com

 

SBS Plus 나는 SOLO 솔로 예능 방송 시청방법
SBS Plus 나는 솔로 시청방법

마치며

매주 수요일마다 굉장히 즐겁게 보고 있는 나는 SOLO 146화 보는 방법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기수도 재밌게 감상하셨으면 좋겠고요. 누가 최종 커플이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