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 2021. 2. 4. 23:17

수박게임 만들기 사이트 링크 및 하는 방법

수박게임 만들기

최근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아이돌이 게임을 추천하면서 빠르게 유행을 타고 번지는 게임이 있습니다. 게임 이름은 바로 수박게임으로 과일 2개를 합치면 더 큰 과일로 변경되면서 결국 수박 한 통을 만드는 게임입니다.

 

 

핸드폰으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게임을 해볼 수 있는데요. 한 번 하게 되면 엄청난 중독성 때문에 밤을 샐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할 정도로 재밌습니다. 과일 사진을 좋아하는 아이돌 (BTS, 이찬원, 아이유, 트와이스) 사진으로 변경해서 팬덤을 자랑하는 경쟁을 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수박게임 만들기
수박게임 만들기

수박게임 하는 방법

게임 규칙은 정말 간단합니다. 과일 두 개가 합쳐지면 크기가 좀 더 큰 다른 과일로 변경 되는데요. 이렇게 과일을 합치면서 결국 큰 수박 한 동을 만들면서 점수를 쌓을 수 있는 게임으로 중독성이 정말 최고인 게임입니다.

 

 

게임 방법은 정말 간단하지만 수박 한 통을 만드는 것이 생각처럼 쉽게 되지는 않기 때문에 결국 밤을 새거나 새벽에 잠을 자면서 꿈에서도 수박이 나올 정도라고 하니 적당히 잘 조절해서 게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박게임 하는 방법 규칙
수박게임 하는 방법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점수는 0점부터 시작되며 포도알이 나타나게 됩니다. 포도알 2개를 합치면 크기가 좀 더 커진 딸기로 변경 되며 딸기 2개를 합치면 귤이 되고 귤 2개를 합치면 레몬으로 변경됩니다.

 

과일 2개 합치기
과일 두 개 합치기

 

수박 반 통까지 만드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은데요. 한 통 만들기는 생각처럼 쉽게 되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상단에는 빨간색 줄이 있으며 과일이 빨간 줄 위까지 올라오면 그대로 게임이 종료되어 버립니다.

 

게임 종료 되는 내용
게임 종료 내용

나오는 과일 종류

수박 게임에서 나오는 과일은 포도, 딸기, 귤, 레몬, 키위, 토마토, 복숭아, 망고, 파인애플, 코코넛, 수박 반 통, 수박 한 통 입니다. 과일이 변경될 수록 크기가 조금씩 커지기 때문에 전략을 잘 짜서 과일을 배치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작은 크기 과일은 최대한 벽 쪽으로 붙이는 것이 좀 더 수월하더라고요.

 

나오는 과일 종류
과일 나오는 순서

과일 사진 변경하기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는 과일 사진을 변경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의 사진으로 변경해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사진 확장자 형식은 PNG 파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먼저 수박 만들기 게임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마 한 번 게임을 하게 되면 수박 한 통을 만들 때 까지 계속해서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으니 시간을 잘 보면서 게임을 플레이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박 게임 하러가기

 

과일 사진 변경하기
과일 사진 변경하기

 

과일 사진을 변경해서 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깃허브 사이트에 접속해서 매뉴얼을 읽어 보셔야 됩니다. 해당 매뉴얼은 중국어로 되어 있으니 구글 번역기를 통해 한국어로 번역해서 내용을 확인하셔야 겠습니다.

 

깃허브 주소 : https://github.com/liyupi/daxigua

커스텀 공략 주소 : https://mp.weixin.qq.com/s/H9VR1MWn-9bKSC_1l_MkJw

 

글을 마무리

갑자기 등장한 수박게임은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플레이 할 수 있을 정도로 엄청난 중독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좋아하는 아이돌 사진으로 커스텀하게 변경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2021년 서울시 입학준비금 지원금액 구매품목 신청방법

2021년 서울시 입학준비금 2021년 2월 1일부터 서울지역 중학교 및 고등학교 신입생 가정의 경제적 부담 감소를 위해 소득 수준과 관계 없이 신입생 전원에게 30만 원 지원금을 지급하니 사용 범위

honeytipit.tistory.com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및 가맹점 사용처 찾는 방법

꿈자람카드는 아동이 굶지 않도록 특정 지자체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아동급식 전자카드 입니다. 저는 푸르미카드 사이트에 접속해서 남아있는 잔액을 간편하게 조회하는 방법과 가맹점 사용

honeytipit.tistory.com

 

 

2021년 주거급여 지원대상 소득인정액 제출서류 신청방법

2021년 주거급여 주거급여는 기초생활보장제도의 4가지(교육급여, 의료급여, 생계급여, 주거급여) 중 1가지 이며 정부에서 안정된 주거 생활 향상을 위해 중위소득 45% 이하 대상의 가구에게 지역

honeytipit.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TOSS) 앱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코로나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 등등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금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토

honeytipit.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