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 2021. 4. 1. 15:04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 신문 그대로보기

벼룩시장 사이트 또는 앱을 설치해서 대구 지역 일자리를 알아보는 것이 가능해요. 제가 대구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해서 여러분이 원하는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는 방법과 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벼룩시장-이미지-썸네일
벼룩시장

대구 벼룩시장 사이트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해서 지역을 대구로 선택하여 일자리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하고요. 처음부터 대구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하면 이미 지역이 대구로 선택되어 있어서 편하게 구인구직 활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구인구직 및 아니라 부동산과 자동차 등의 클릭할 수 있는 메뉴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버튼을 선택하여 대구 지역에서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구인 글을 볼 수 있어요.

 

사이트 바로가기

 

대구-벼룩시장-모바일-사이트-바로가기
대구-벼룩시장

 

지역은 대구 전체로 선택되어 있으며 필요시 업직종과 근무 조건을 선택해서 검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제 화면을 밑으로 내려보시면 근무 지역을 대구로 하는 사람을 뽑고 있는 채용정보를 보면서 지원할 수 있어요.

 

대구-전체-지역-채용정보
대구-일자리

 

상단의 지역별을 선택하면 업직종별, 전문관, 역세권, 브랜드 채용관, 오늘의 일자리, 우리 동네 일자리, 최근 본 일자리, 추천 일자리 중 하나를 선택해서 대구 지역의 다양한 채용정보를 찾아보면서 비교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일자리-메뉴-선택
벼룩시장-메뉴

업종 직종 선택

대구 지역을 전체로 해서 일자리를 찾다 보면 여러분이 원하지 않는 분야의 구인 글도 같이 나오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업종과 직종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다양한 분야 중 원하는 분야를 중복으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대구-일자리-업종-직종-선택
업직종-선택

 

지역도 선택했고 업종 및 직종도 선택했으며 근무 조건까지 선택을 완료 후 검색했다면 여러분이 원하는 조건에 해당하는 일자리만 나타날 것입니다. 최신순 또는 마감순으로 정렬해서 구인 글을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대구-구인-글-선택
대구-구인-글

대구 벼룩시장 신문 보기

신문 형식으로 읽어 보는 것을 원하신다면 대구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구인구직 관련 신문도 "생활용품&창업/자동차/부동산" 신문에 통합되어 같이 볼 수 있습니다.

 

 

오늘 날짜 또는 보고 싶은 신문의 날짜를 선택하면 대구 지역에 배포되고 있는 벼룩시장 신문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제는 신문도 집에서 컴퓨터나 핸드폰을 사용해서 편하게 볼 수 있으며 목차 기능도 제공됩니다.

 

대구-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대구-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목차 버튼을 눌러보면 부동산, 자동차 그리고 구인구직 등의 다양한 목차를 볼 수 있습니다. 오직 일자리 채용정보만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목차에서 구인구직 버튼을 선택하면 채용정보 신문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구-구인구직-종이-신문-보기
대구-구인구직-신문-보기

 

저는 일자리를 구할 때 밖에서는 어쩔 수 없이 핸드폰을 사용했지만 집에서는 더 큰 모니터로 볼 수 있어서 컴퓨터를 사용하는데요. 컴퓨터의 인터넷을 통해 대구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하게 이용하는 것도 가능해요.

 

대구-벼룩시장-인터넷-사이트-접속하기
대구-벼룩시장-인터넷-사이트

 

대구 벼룩시장 사이트로 접속했기 때문에 희망 근무지는 자동으로 대구 전체가 선택되어 있어요. 희망 업직종으로는 5개까지 중복해서 선택할 수 있으며 전문관 또는 브랜드관의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대구-일자리-조건-상세-검색
일자리-조건-검색

벼룩시장 앱 설치

핸드폰에 벼룩시장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편하게 이력서를 관리할 수 있으며 여러분에게 맞는 맞춤 일자리와 추천 일자리 정보를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채용정보가 올라왔을 때 놓치지 않고 볼 수가 있습니다.

 

 

채용 정보를 검색할 때 지역만 대구로 선택하면 됩니다. 일자리 구인 글을 찾는 것 외에도 취업 교육이나 도움 되는 면접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취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서류와 면접 관련 자세한 팁도 볼 수 있어요.

 

벼룩시장-구인구직-모바일-핸드폰-앱-설치
벼룩시장-구인구직-앱-설치

 

대구 지역에 거주하고 계시면서 돈을 벌 수 있는 하고 싶은 분야의 일자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지금 대구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해 보거나 또는 핸드폰에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참고 하기 좋은 글

 

알바몬 대구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대구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알바몬 또는 알바천국 사이트를 주로 이용할 것으로 생각하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 알바몬 대구 사이트 및 앱을 통해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채용

honeytipit.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널스잡 간호 의료 업직종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간호조무사 등의 의료 분야 일자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간호 및 의료 분야 일자리 취업사이트로 제일 인기가 많으며 공채 정보도 한눈에 볼 수 있어 채용정보를

honeytipit.tistory.com

 

 

고가네 유아포럼 보육교사 돌봄 분야 구인구직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어린이집이나 보육교사 등의 유아 교육 분야에서 선생님으로 일할 수 있는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를 이용하여 돌봄 분

honeytipit.tistory.com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직장인, 사업자 대상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카카오뱅크의 대출 상품인 햇살론17은 직장인 또는 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해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가입대상과 금리 및 한도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