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1. 1. 27. 09:58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모바일 PC 사이트 이용 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은 역사가 굉장히 오래되었으며 옛날에는 직접 신문을 가져와서 읽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핸드폰이나 컴퓨터와 같은 PC 환경에서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하여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이미지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종이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는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여기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거나 부동산 또는 자동차 관련 게시 글도 볼 수 있으며 화면 하단의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를 선택합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지역별 벼룩시장

벼룩시장 신문은 전국 각지에 무료로 배포가 되고 있기 때문에 읽고 싶은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경남 지역을 선택하면 부산, 양산, 김해밀양, 창원, 울산, 진주, 한려 세부 지역에 대한 벼룩시장 신문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지역별 벼룩시장
지역별 벼룩시장

종이신문 바로가기

 

 

저는 경남 지역에서 부산에 대한 신문보기 버튼을 선택하였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종이신문 보기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여기서 오늘 날짜와 어제 날짜 그리고 이미 지난 날짜 신문을 볼 수 있어요.

 

종이신문 바로가기
종이신문 바로가기

 

벼룩시장 신문을 그대로 보면서 목차 기능도 이용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목차에는 생활/리빙/창업정보, 자동차정보, 주택정보, 상가/토지정보, 구인/구직정보가 있으며 원하는 목차를 선택해서 바로 넘어 갈 수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신문보기 목차
신문 보기 목차 내용

벼룩시장 인터넷 사이트

위 내용은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 후 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린 것이고요. PC 환경에서 벼룩시장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동일하게 종이신문을 읽어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는 컴퓨터 환경을 이용하여 벼룩시장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을 하였습니다. 여기서 지역을 선택 후 원하는 업직종 업무에 대한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도 할 수 있습니다. 신문 보는 기능은 오른쪽의 종이신문 바로가기를 선택하세요.

 

벼룩시장 인터넷 사이트
벼룩시장 인터넷 사이트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예를들어 경북/대구에서 구미 지역의 E-PAPER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구미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신문을 보고 싶은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보세요.

 

지역별 EPAPER 선택하기
지역별 E-PAPER

벼룩시장 인터넷 신문 보기

저는 이번에는 대구 지역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이제 대구 벼룩시장 신문을 컴퓨터 환경에서 편하게 읽어 볼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굳이 밖에 나가서 신문을 직접 가져오지 않더라도 이제는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쉽게 읽어 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인터넷 신문 보기
벼룩시장 인터넷 신문 보기

 

아래 사진이 바로 PC 환경에서 벼룩시장 신문을 그대로 보고 있는 화면입니다. 마찬가지로 목차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문 페이지가 총 49 페이지가 존재하며 특정 페이지로 바로 넘어가는 기능 및 책갈피 기능 이용도 가능하겠습니다.

 

대구 벼룩시장 신문 내용
대구 벼룩시장 신문

취업 도움 자료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면서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동영상이나 면접 꿀팁 정보 또는 알짜 교육정보 관련 내용 등도 같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취업준비생 분들이라면 이용하기 좋다고 생각 합니다.

 

취업 도움 자료
취업 도움 자료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취업가이드의 문서서식에서는 이력서 양식이나 자기소개서 샘플 양식, 근로계약서, 기타서식을 한글 파일이나 워드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샘플은 다양한 업직종에 대한 양식이 존재하였습니다.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는 처음 작성할 때 굉장히 어렵고 고민이 많이 되는 내용이라고 할 수가 있는데요. 벼룩시장 사이트에서는 샘플 양식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처음 막막할 때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을 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이력서 자소서 무료 다운로드

글 마무리

지금까지 벼룩시장 사이트에 PC 및 핸드폰으로 접속해서 각 지역별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렸습니다. 또한 취업가이드를 통해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방법 까지 같이 알려드렸어요.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TOSS) 앱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코로나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 등등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금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토

honeytipit.tistory.com

 

 

2021년 주거급여 지원대상 소득인정액 제출서류 신청방법

2021년 주거급여 주거급여는 기초생활보장제도의 4가지(교육급여, 의료급여, 생계급여, 주거급여) 중 1가지 이며 정부에서 안정된 주거 생활 향상을 위해 중위소득 45% 이하 대상의 가구에게 지역

honeytipit.tistory.com

 

 

꼬망세 구인구직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일자리 채용 사이트

꼬망세 구인구직 바로가기 유치원에서 아이들을 교육하거나 어린이집 또는 보육교사 등의 분야의 선생님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꼬망세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모집분야 또는 기관별 선생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