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1. 1. 25. 12:28

고촌콘솔hub 위치 배송기간 CJ대한통운 고객센터

고촌콘솔 HUB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 후 배송 조회를 해보면 위치가 고촌콘솔Hub 라고 되어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고촌콘솔Hub에 대한 위치와 상하차에 따른 배송기간 그리고 CJ 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릴게요.

 

 

택배 배송기간에 민감하시거나 급하게 받아야 되는 택배라면 택배조회를 해볼 수가 있는데요. 이 글을 통해 여러분이 궁금해 하는 내용이 해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고촌콘솔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고촌콘솔 HUB 이미지
고촌콘솔 HUB

고촌콘솔Hub 위치

 

 

먼저 고촌콘솔Hub가 위치하고 있는 지역부터 알아보면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옛날 이름은 고촌 3CP 였으며 CJ대한통운 고객센터를 통해 여러분의 택배에 대한 배송 조회를 문의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로 전화해서 택배 관련 문의를 진행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을 기준으로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 ~ 오후 1시까지 단축해서 운영을 하고 있어요.

 

고촌콘솔Hub 위치
고촌콘솔Hub 위치

 

택배가 고촌콘솔Hub에서 오래 머물러 있어서 직접 방문을 통해 수령을 하고 싶다고 생각할 수가 있는데요. 먼저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문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확인 하지 않고 방문하는 경우 헛걸음 하고 돌아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부터 방문해서 수령이 가능하다고 통화가 되었다면 직접 방문 및 수령이 가능할 수도 있는데요. 이 경우에는 택배 수화인 신분증이 있어야 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에 잊지 말고 신분증을 챙겨서 가셔야 됩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CJ 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콘솔 허브 역할

택배 배송 조회를 자주 해보신 분들이라면 고촌콘솔 허브가 버뮤다 삼각지대가 아닌지 걱정을 하실 수도 있는데요. 해당 허브는 소형 택배를 분류 및 행낭 포장을 하며 목적지 영업소로 배송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고촌콘솔Hub는 여러분들이 주문한 택배가 분실 되거나 파손되지 않도록 해주는 역할을 수행하는 콘솔 허브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하지만 택배 물량이 많다면 여러분의 소중한 택배가 배송 되기까지 시간이 지연될 수가 있습니다.

 

콘솔 허브 역할
콘솔 허브 역할

고촌콘솔Hub 배송 절차

 

 

행낭포장 절차에서는 분실과 파손 위험을 줄여주지만 크기가 작은 소형 택배들을 한 번에 모으고 일정 수량이 모여야 이동이 되기 때문에 정해져 있는 수량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이동하지 않고 동일한 장소에 계속 묶일 수가 있습니다.

 

고촌콘솔Hub 배송 절차
고촌콘솔Hub 배송 절차

간선 상하차

배송 조회를 했을 때 고촌콘솔Hub 간상상차 라고 표시가 된다면 택배가 1~2일 이내에 배송 완료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촌콘솔Hub 간상하차 라고 표시가 된다면 2~3일 이상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으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됩니다.

 

간선하차의 경우 고촌콘솔 허브에서 택배 분류와 행낭포장 및 간선상차 절차를 거쳐야 됩니다. 여기서 행낭포장의 단계에서 비슷한 소형 화물이 일정 수량 채워져야 이동 될 수 있는 과정이 있어서 택배 배송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어요.

 

간선 상하차
간선 상하차

택배 배송 일정

매주 월요일은 주말 기간 동안 주문했던 택배 물량이 왕창 쏟아지는 날이기 때문에 대부분 택배 허브의 업무가 포화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업무 처리량이 굉장히 많아지기 때문에 여러분의 택배가 늦게 도착할 수도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로켓배송) 보통 주말에 인터넷을 통해 물건을 주문하면 월요일에는 택배를 받아보기가 힘들며 화요일 넘어서 받는 경우가 보통입니다. 그래서 월요일부터 목요일 사이 주문을 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택배 배송 일정
택배 배송 일정

글 마무리

고촌콘솔Hub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택배 배송조회를 했을 때 간선상차 또는 간선하차에 따라 배송 일정이 달라질 수 있으며 고촌콘솔Hub 간상상차 라고 표시되면 보통 2일 이내로 택배 배송을 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2021년 주거급여 지원대상 소득인정액 제출서류 신청방법

2021년 주거급여 주거급여는 기초생활보장제도의 4가지(교육급여, 의료급여, 생계급여, 주거급여) 중 1가지 이며 정부에서 안정된 주거 생활 향상을 위해 중위소득 45% 이하 대상의 가구에게 지역

honeytipit.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TOSS) 앱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코로나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 등등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금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토

honeytipit.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바로가기 주제별 꿈풀이 이용 방법

이지데이 무료 꿈해몽 이지데이 사이트는 여성분들에게 꽤 유명한 커뮤니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래전부터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운세 사이트가 별도로 존재합니다. 사이트를 통해 여러분이

honeytipit.tistory.com

 

 

SK상품권 사용처 안내 정보 및 전국 판매처 주소 확인 방법

SK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지인에게 SK상품권을 선물 받았다면 어디서 사용을 할 수 있는지 사용처를 확인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는 지인에게 선물로 SK상품권을 선물해주고 싶다면 어디서 판

honeytipit.tistory.com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온, 오프라인 가맹점 잔액조회 신청 방법

문화누리카드 내용 문화생활을 누리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제공하는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사용처를 찾는 방법과 사용하고 남아있는 잔액을 조회 하는 방법 그리고 신청해서 발급

honeytipit.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