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1. 2. 8. 14:04

무료 아이큐(IQ)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 아이큐 테스트

저는 중학교로 진학할 때 지능 검사인 IQ 테스트 검사를 한 경험이 있는데요. 요즘도 이러한 아이큐 테스트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아이큐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무료 아이큐 테스트

 

학교에서 테스트 후 나온 IQ 수치 결과는 보통 학생에게 직접적으로 이야기 해주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본인이 결과를 원해서 요청했다면 선생님은 학부모님 또는 학생에게 직접 알려줬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저는 IQ 테스트가 정말 하기 싫어서 누구보다 빠르게 테스트를 봤더니 100도 나오지 않았었는데요. 최근에 무료로 지능 검사 등을 테스트할 수 있는 사이트를 통해 다시 해보니 IQ가 무려 120이 넘는 결과가 나왔어요.

 

아이큐테스트 사이트

먼저 알려드리고자 하는 아이큐테스트 사이트에 접속하면 수리/언어, 수리/도형, 도형(멘사유형), 수리/언어/도형에 대해 테스트를 해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나의 아이큐 수치 등수와 해석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어요.

 

 

IQ는 Intelligence quotient를 나타내며 지능 발달 정도를 알려주는 수치로 다음과 같은 계산식에 의하여 점수가 산출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정신연령/생활연령*100) 아이큐가 궁금하다면 테스트를 해볼 수 있습니다.

 

https://www.iqtest.kr/3w/3w_test.php

 

무료 아이큐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아이큐테스트 사이트

IQ 해석기 서비스

이 사이트의 재밌는 기능은 IQ계산기를 통해 나의 아이큐 등수는 상위 몇%이며 세계 인구 또는 우리 학교에서 몇 등인지 알려줍니다. 해석기를 통해서는 IQ가 몇 이상이면 어떤 능력이 뛰어난지도 알려줍니다.

 

IQ 등수 및 해석기 이용해보기
IQ 해석기

빠른 IQ 테스트 해보기

 

 

memorado 사이트를 이용하면 약 20개 정도의 객관식 문제를 풀어서 나의 아이큐가 몇 인지 테스트를 해볼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나라별 IQ 평균 수치는 한국이 3번째라는 통계가 있으며 평균 수치는 106이라고 합니다.

 

http://memorado.org/iqtest

 

빠른 IQ 테스트 해보기
빠른 IQ 테스트

당신의 IQ 결과

저의 아이큐는 상위 5%에 해당하며 126 수치가 나왔습니다. IQ 테스트 결과는 절대적인 지능의 수치가 아니며 평균 100, 표준편차가 15이므로 IQ 85 ~ 115 수치에 68% 이상의 사람들이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결국 결과가 85 수치로 나오거나 115 수치로 나와도 큰 차이 없다고 해석 됩니다. 지능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계속해서 변화하는 것이기 때문에 학창 시절에는 수치가 낮아도 추후 다시 해보면 높아질 수가 있습니다.

 

당신의 IQ 결과 보기
IQ 검사 수치 결과

멘사 아이큐 테스트

이번에 알려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iqtest.so 입니다. 여기에 접속하면 다양한 테스트 검사를 무료로 해볼 수가 있습니다. 멘사 유형 테스트, 배치추론-A 테스트, EQ 테스트,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정신연령 테스트, 에고그램 테스트 등등 다양한 테스트가 존재하니 한 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iqtest.so/

 

멘사 아이큐 테스트 무료로 해보기
멘사 아이큐 테스트

테스트하로 바로가기

테스트하로 사이트에 접속하면 멘사 IQ 테스트 및 성격유형검사와 우울증 자가진단 검사 그리고 싸이코패스 테스트 등의 다양한 무료 심리테스트 항목이 존재하기 때문에 이용해 보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아이큐 테스트는 만 9세 이상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측정할 수 있으며 추측을 통해 답을 선택하는 것도 IQ에 포함됩니다. 또한 부모님이 아이에게 답과 관련된 도움을 주지 않고 스스로 답을 찾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s://testharo.com/

 

테스트하로 사이트 바로가기
테스트하로 바로가기

마치며

사람의 지능은 IQ 테스트를 통해 모든 것을 판단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는 언어능력이 떨어져도 음악적 재능이 뛰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 알려드린 사이트를 통해 재밌는 심리 검사 테스트를 무료로 즐겨보세요.

 

 

수박게임 만들기 사이트 링크 및 하는 방법

수박게임 만들기 최근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아이돌이 게임을 추천하면서 빠르게 유행을 타고 번지는 게임이 있습니다. 게임 이름은 바로 수박게임으로 과일 2개를 합치면 더 큰 과일로 변경되

honeytipit.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TOSS) 앱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코로나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 등등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금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토

honeytipit.tistory.com

 

 

2021년 주거급여 지원대상 소득인정액 제출서류 신청방법

2021년 주거급여 주거급여는 기초생활보장제도의 4가지(교육급여, 의료급여, 생계급여, 주거급여) 중 1가지 이며 정부에서 안정된 주거 생활 향상을 위해 중위소득 45% 이하 대상의 가구에게 지역

honeytipit.tistory.com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및 가맹점 사용처 찾는 방법

꿈자람카드는 아동이 굶지 않도록 특정 지자체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아동급식 전자카드 입니다. 저는 푸르미카드 사이트에 접속해서 남아있는 잔액을 간편하게 조회하는 방법과 가맹점 사용

honeytipit.tistory.com

 

 

2021 청년저축계좌 내용 정리 및 신청 방법

2021 청년저축계좌 정부에서는 청년들을 지원하기 위해서 목돈을 모아서 자립할 수 있도록 청년저축계좌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원 대상에 해당하는 취약계층 청년들은 소득 활동을 하면

honeytipit.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