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3. 23. 12:42

곰플레이어 최신 버전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및 사용방법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팟플레이어, KMP 플레이어, 곰플레이어 등이 있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과 동영상 재생 방법 및 화면 캡처와 자막 찾기 방법 등을 알려드릴게요.

 

곰플레이어에는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있으며 동영상을 재생하고 감상하는 목적으로는 무료 버전을 사용하셔도 충분합니다. 다양한 동영상 포맷을 지원하며 코덱 찾기 및 손상된 파일을 재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곰플레이어-이미지
곰플레이어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다양한 동영상 확장자를 지원하며 고전부터 최신까지 자막을 지원해 주는 곰플레이어를 사용해보기로 결정하셨다면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사이트를 통해 윈도우 또는 Mac OS 용의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막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자막 자료실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외국 영화를 보면서 자막도 같이 보고 싶을 때 곰플레이어를 이용하면 참 편리합니다. 사진이나 움짤을 쉽게 캡처할 수 있는 기능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어요.

 

공식 사이트

 

곰플레이어-공식-사이트-접속하기
곰플레이어-사이트

 

윈도우 OS의 경우 Windows 7 이상부터 지원하고 있으며 Mac OS의 경우 10.13 이상부터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최신 버전의 곰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컴퓨터 환경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최신-버전-무료-다운로드
곰플레이어-다운로드

곰플레이어 최신 버전 설치

PC 환경에 최신 버전의 곰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했다면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계약에 동의 및 필요한 구성 요소를 선택하고 설치 위치를 지정하는 절차로 설치를 진행 및 완료할 수 있어요.

 

 

곰플레이어-설치
곰플레이어-설치

구성 요소 선택하기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화면에서는 필요 없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도록 체크를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설치를 하면서 다른 프로그램 설치 화면이 나타나면 비동의를 선택하면서 설치를 완료하면 되겠습니다.

 

구성-요소-선택하기
구성-요소-선택

곰플레이어 사용방법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컴퓨터의 바탕 화면에 곰플레이어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어요. 이제 동영상 파일을 열어서 재생할 수 있으며 곰TV를 통해 별도 결제 후 예능이나 영화 및 애니 방송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래 글을 통해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도 알아보세요.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무료 설치 동영상 재생 사용방법

다음팟플레이어를 컴퓨터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사용하면 다양한 확장자 포맷의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카카오TV의 팟플레이어로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설치해서 사용하는

honeytipit.tistory.com

 

곰플레이어-설치-완료-실행-화면
곰플레이어-실행

영상 화면 캡처

곰플레이어를 사용해서 동영상을 재생하다 보면 재밌는 부분은 사진 파일로 캡처하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는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의 사진을 여러 장 이어 붙인 움짤 GIF 파일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요.

 

영상-고급-캡쳐-기능-사용하기
영상-고급-화면-캡처

화면 캡처하기

영상의 고급 화면 캡처 기능을 이용하면 사진 파일로 화면을 캡처하거나 움직이는 움짤로 저장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화면 캡처에서는 이미지 파일을 한 장만 저장하거나 연속으로 저장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진-파일-캡처
화면-캡처

움짤 만들기

고급 화면 캡처에서 Ani GIF 항목을 선택하면 움직이는 사진인 움짤 파일을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FPS를 설정하거나 움짤의 용량 제한 및 시간제한을 설정 후 화면 녹화를 시작해서 GIF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를 사용하면 동영상을 감상하면서 쉽게 사진 파일을 캡처해서 저장하거나 움직이는 GIF 사진 파일을 만들 수도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최신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설치 후 사용해보세요.

 

움짤-GIF-파일-만들기
움짤-만들기

곰플레이어 자막 설정

영상을 감상하면서 자막의 싱크가 맞지 않다면 자막 싱크를 빠르게 하거나 느리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막을 위, 아래, 왼쪽,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보기 편한 위치로 이동할 수 있으며 글자 크기 조절도 가능해요.

 

자막-빠르게-느리게-위치-크기-설정
자막-설정

자막 자료실

곰플레이어를 통해 영상을 보면서 자막이 필요한 경우 하단의 SUB 아이콘을 클릭 후 자막 찾기를 선택하면 자막 자료실 사이트가 열립니다. 현재 총 218,739 건의 자막이 있으며 검색 후 자막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고전 영화부터 최신 영화까지 다양한 자막이 존재하기 때문에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 사이트를 통해 필요한 자막을 검색해보세요. 모든 자막이 있지는 않지만 대부분 영화 감상에 필요한 많은 자막들이 존재합니다.

 

곰플레이어-자막-자료실-자막-다운로드
자막-자료실

글 마치며

곰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다양한 확장자 파일의 동영상을 열어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영상을 사진 파일이나 움짤로 캡처할 수 있으며 자막 관련 설정 및 필요한 자막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직장인, 사업자 대상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카카오뱅크의 대출 상품인 햇살론17은 직장인 또는 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해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가입대상과 금리 및 한도

honeytipit.tistory.com

 

 

KB 부동산 시세 조회 국민은행 리브온 이용방법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고 싶으시거나 매매·전세·월세 시세 또는 실거래가 조회는 KB 부동산 리브온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제가 리브온 사이트 및 앱을 통해 매물 검색 방법과 가격 조회 방법

honeytipit.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 방법

펜트하우스 2 재방송 편성표 저는 이 글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SBS 온에어 서비스를 사용하여 펜트하우스 시즌 2 실시간 본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 확인 후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

honeytipit.tistory.com

 

 

tvN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 시청 티빙 바로가기

tvN 온에어 편성표 tvN 채널에서는 다양한 예능 및 드라마 등의 프로그램을 방송해 주는데요. 집에 텔레비전이 없는 분들을 위해서 컴퓨터 및 핸드폰으로 티빙 사이트에 접속 후 tvN 채널의 실시간

honeytipit.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