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4. 4. 10:56

넷마블 사천성 게임 설치 및 실행 방법

퍼즐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사천성 게임도 재밌게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넷마블에서 사천성 PC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으니 쉬는 날이나 퇴근 후 컴퓨터로 넷마블 사천성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제가 이 글을 통해서 넷마블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사이트에 로그인 후 게임을 설치 및 실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실행한 다음에는 혼자 연습하는 방법과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과 게임하는 방법도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천성-이미지-썸네일
사천성

넷마블 사천성 바로가기

저는 퍼즐 종류의 게임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PC에서 즐길 수 있는 사천성 게임은 넷마블 사천성이 제일 인기가 많다고 할 수 있으며 접속해서 즐기는 사람도 많아서 개인전이나 팀전 모드를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 사이트에 접속하면 윷놀이 게임 또는 캐치마인드 게임 등도 설치해서 할 수 있어요. 여러분도 넷마블 사천성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진행한 다음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사천성 게임을 재밌게 즐겨보세요.

 

사이트 접속하기

 

넷마블-사천성-사이트-바로가기
넷마블-사천성-사이트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넷마블 사이트에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 가입을 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넷마블 사천성 게임은 모바일 앱은 존재하지 않으며 오직 PC 환경에서만 즐길 수 있습니다.

 

넷마블-사이트-로그인
넷마블-로그인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넷마블 사천성 사이트에 접속 후 경기장 입장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넷마블 게임을 처음 한다면 게임 스타터 설치가 나타나며 넷마블 게임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이니 설치를 하면 됩니다.

 

넷마블-게임-스타터-설치
게임-스타터

넷마블 사천성 설치

게임 스타터 설치를 완료했다면 다시 경기장 입장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넷마블 사천성 게임을 설치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날 것입니다. 저는 넷마블을 시작 페이지로 설정에는 체크를 해제한 다음 설치 시작을 클릭했습니다.

 

 

넷마블-사천성-게임-설치
넷마블-사천성-설치

사천성 게임 가이드

게임 설치는 금방 완료되지만 사천성 게임을 처음 해보시는 경우 먼저 게임 가이드를 잘 읽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천성 게임은 같은 그림의 패 2개를 찾아서 마우스로 클릭하면 제거할 수 있는 퍼즐 게임입니다.

 

게임 모드에는 일반 모드, 타임 모드, 팀전 모드가 있으며 각 모드별 특징이 있기 때문에 가이드를 보면서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존재하는 맵에 대한 규칙과 팁도 알 수 있으니 꼭 사천성 게임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사천성-게임-가이드-방법-규칙-보기
게임-가이드

넷마블 사천성 실행

설치가 완료되게 되면 자동으로 게임이 실행되며 선택했던 채널의 대기실에 입장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채널을 변경할 수도 있으며 직접 방을 만들거나 대기 중 또는 경기 중인 방에 참여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사천성-게임-실행-경기장-입장
게임-실행

혼자 연습하기

넷마블 사천성을 처음 해보신다면 먼저 게임 가이드를 읽으면서 방법과 팁에 대해 숙지를 하시는 것이 좋고요. 그다음 방 만들기를 통해 다양한 맵을 선택해 보면서 혼자 연습을 통해 감을 익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방-만들기-사천성-혼자-연습
혼자-연습

 

혼자 연습을 통해 충분히 게임에 대한 감을 익히셨다면 다른 방에 참여해서 실시간으로 사람들과 사천성 게임을 즐겨보세요. 넷마블 틀린그림찾기를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같은 패를 쉽게 찾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천성-개인-모드-실시간-게임
실시간-사천성-게임

사천성 게임 옵션 설정

게임을 하다 보면 화면을 설정하거나 사운드를 설정 및 변경하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게임 하단 오른쪽에 보이는 옵션 버튼을 클릭해서 화면을 선택하거나 사운드를 조절하는 등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설치되고 실행되면 창 모드로 게임 화면이 실행되는데요. 실제 게임에서는 창 모드로 하면 불편할 수 있기 때문에 옵션의 게임 화면 설정에서 전체 화면을 선택하여 넷마블 사천성 게임을 전체 화면으로 즐길 수 있어요.

 

넷마블-사천성-옵션-게임-전체-화면-설정
사천성-옵션

 

저는 컴퓨터를 통해 다른 사람과 실시간으로 사천성 퍼즐 게임을 즐기기 위해 넷마블 사천성 또는 한게임 사천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넷마블 또는 한게임 사이트의 사천성 게임을 설치하고 즐겨보세요.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넷마블 바둑 게임 설치 방법

컴퓨터와 핸드폰에서 하나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할 수 있는 바둑 게임을 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넷마블 바둑 게임을 이용하면 컴퓨터와 모바일 핸드폰에 설치해서 하나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honeytipit.tistory.com

 

 

한게임 신맞고 게임 바로가기 설치 방법

한게임 신맞고 게임 한게임 사이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신맞고 게임을 이용하면 모르는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1:1 맞고 게임을 해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설치 후 이용할 수 있는 어플도 있으

honeytipit.tistory.com

 

 

한게임 장기 무료 설치 바로가기

한게임 장기 게임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들과 장기 게임을 하고 싶다면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기 게임을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C 환경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honeytipit.tistory.com

 

 

넷마블 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바로가기

넷마블장기 컴퓨터로 보드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장기 게임을 두고 싶으시다면 넷마블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기 게임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넷마블 장기 게임을 PC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