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3. 26. 09:37

알바몬 대구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대구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알바몬 또는 알바천국 사이트를 주로 이용할 것으로 생각하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 알바몬 대구 사이트 및 앱을 통해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채용정보 찾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알바몬-이미지
알바몬

알바몬 대구 사이트

별도로 운영되고 있는 알바몬 대구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대구에서 일할 수 있는 다양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어요. 근무 지역이 자동으로 대구로 선택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원하는 구인 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역을 대구 전체로 해서 일자리를 찾으셔도 되고 지역별 알바에서 남구, 동구, 북구, 수성구 등 원하는 근무 지역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도 알바몬 대구 사이트에 접속해서 원하는 단기 또는 주말 알바를 알아보세요.

 

공식 홈페이지

 

알바몬-대구-사이트-바로가기
알바몬-대구-사이트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하면 상세한 조건을 설정해서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역은 기본적으로 대구 전체로 선택되어 있으며 세부 지역으로 변경해서 검색하는 것도 가능해요.

 

업직종은 최대 5개까지 중복해서 선택할 수가 있고요. 근무기간이나 근무요일 그리고 근무시간도 원하는 조건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 외에 성별, 연령, 급여, 고용형태, 학력 등의 조건을 선택 후 검색하면 됩니다.

 

대구-알바-조건-검색-설정
조건-설정

대구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검색한 조건에 해당하는 대구 전체 지역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글 목록이 나타났습니다. 현재 총 4,669개의 구인 글이 올라와 있으며 구인 제목을 클릭하면 자세한 모집 내용을 보고 이력서를 통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알바몬 대구 사이트가 별도로 존재하기 때문에 오직 대구 지역으로만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분명 원하는 대구 지역의 일자리에 취직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구-아르바이트-일자리-채용정보
대구-아르바이트

대구 단기 알바

단기 알바 메뉴를 클릭해보면 하루, 1주일 이하, 1주일 ~ 1개월의 단기로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지역은 대구로 선택되어 있으며 원하는 조건을 선택해서 단기 알바생을 모집하는 글을 볼 수 있어요.

 

대구-단기-알바-구인구직
단기알바

 

많은 구인 글을 보고 지원을 해도 면접 제의를 받지 못했다면 인재정보 게시판에 직접 구직을 희망하는 글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알바몬 사이트 로그인이 필요하며 성실하게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글을 등록해보세요.

 

알바천국 대구 일자리 찾는 방법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알바천국 대구 지역 아르바이트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알바천국 대구 대구에서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알바천국 대구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원하는 분야의 알바를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대구의 아르바이트 일자

honeytipit.tistory.com

 

인재정보-글-등록
인재정보

 

알바토크 메뉴를 이용하면 알바를 하면서 알아두면 좋은 상식이나 알바 경험담 및 알바 면접에서 자주 물어보는 면접 족보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알바생과 소통할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알바토크-알바경험담
알바토크

알바몬 앱 설치하기

집에서는 큰 모니터 화면을 통해 이력서를 작성 및 수정해서 알바몬 사이트를 보고 지원하는 것이 편리한데요. 밖에서는 핸드폰을 사용해야 되기 때문에 알바몬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도 기능을 이용하면 여러분이 위치하고 있는 근처의 아르바이트 모집 글을 찾을 수 있으며 맞춤알바 조건 설정을 해 놓으면 여러분이 원하는 조건에 맞는 일자리가 올라왔을 때 핸드폰으로 알림을 받을 수가 있어요.

 

알바몬-앱-설치
알바몬-앱

 

알바몬 앱을 핸드폰에 정상적으로 설치하고 실행했을 때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지역을 대구로 설정해서 바로 대구 알바를 찾을 수도 있고요. 지도 기능을 사용하거나 맞춤알바 조건설정 기능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알바몬-앱-실행-이용
앱-실행

알바몬 지도 기능

알바몬의 지도 기능은 알바천국의 알바맵 기능과 동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위치를 토대로 근처에서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고 있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어서 집 근처 일자리를 찾을 때 유용한 기능입니다.

 

알바몬-지도-집-근처-알바-찾기
알바몬-지도

맞춤알바 조건설정 기능

알바몬 사이트에서 맞춤 메뉴를 선택했다면 여러분이 원하는 조건을 선택해서 나만의 맞춤형 알바 조건을 설정해 놓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정해 놓으면 추후 구인 글이 올라왔을 때 바로 알림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맞춤알바-조건설정
맞춤알바-조건설정

맞춤알바 알림받기

지역은 대구로 선택하면 되고 그 외 성별이나 연령 및 원하는 분야의 업직종 등을 선택하여 맞춤알바 조건 설정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완료하면 맞춤알바 알림 받기를 통해서 설정한 일자리가 올라오면 알려줍니다.

 

 

맞춤알바 기능을 잘 활용하면 매일 알바몬 앱을 실행하여 일자리를 찾아보지 않아도 여러분이 원하는 조건에 일치하는 알바 모집 일자리 채용정보가 올라왔을 때 알림을 받아 빠르고 편하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맞춤알바-핸드폰-알림받기
맞춤알바-알림받기

글 마치며

지금까지 알바몬 대구 사이트에 접속해서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보는 방법과 알바몬 앱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지도 기능과 맞춤알바 조건설정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으니 좋은 아르바이트에 지원해보세요.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널스잡 간호 의료 업직종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간호조무사 등의 의료 분야 일자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간호 및 의료 분야 일자리 취업사이트로 제일 인기가 많으며 공채 정보도 한눈에 볼 수 있어 채용정보를

honeytipit.tistory.com

 

 

고가네 유아포럼 보육교사 돌봄 분야 구인구직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어린이집이나 보육교사 등의 유아 교육 분야에서 선생님으로 일할 수 있는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를 이용하여 돌봄 분

honeytipit.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직장인, 사업자 대상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카카오뱅크의 대출 상품인 햇살론17은 직장인 또는 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해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가입대상과 금리 및 한도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