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2. 12. 30. 16:27

SBS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보러가기 12회 재방송 마지막회 다시보기 시청하기 등장인물관계도

SBS 채널에서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가 끝나고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가 방영 중이지요. 이번 주에는 12회 최종회가 방영 예정이며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과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여러분도 재밌게 감상하시길 바랄게요.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시청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라이브 드라마 예능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법

SBS 온에어를 이용해서 실시간 라이브 예능 드라마 시청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다양한 방송을 무료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도 가능하고요. 편성표를 보고 재방송 시간을 확인 후 온에어를 통해

honeytipit.tistory.com

 

SBS 소방서옆경찰서 12회 최종회 재생 시청하기
SBS 소방서옆경찰서 최종회 시청

소방서 옆 경찰서 12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저는 솔직히 1회를 보면서 조금 무서워서 실눈 뜨고 보기도 했는데요. 소방관과 경찰관의 환상적인 케미가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만약, 이번 주에 방영하는 12회 최종회를 못 보셨다면 SBS 소방서 옆 경찰서 사이트에 접속해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 가능해요.

드디어 12부작 완결 내용인데요. 끝까지 재밌게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2화 줄거리를 보면 김래원과 손호준의 조합으로 연쇄방화범을 추억하는 공조를 시작하는 내용이 나옵니다.

 

소방서옆경찰서 12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소방서옆경찰서 12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SBS 온에어 소방서 옆 경찰서 보기

 

 

집에 텔레비전이 고장 또는 집이 아닌 밖에 있는 경우 어떻게 본방송을 볼 수 있을까요? 간단합니다. 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다면 SBS 사이트 또는 밖에서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온에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료이며 이번 주 금요일 밤 10시에 이용해서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실시간 본방송 마지막회 완결을 무료로 시청 가능해요. 편성표를 보시고 재방송 시간에 이용하면 무료로 다시보기도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참고로 시즌 2도 방영 예정인데요. 2023년 하반기를 목표로 방영하는 것이 예정이라고 해요.

 

SBS 온에어 소방서옆경찰서 실시간 본방송 보기
SBS 온에어

SBS 소방서 옆 경찰서 등장인물관계도

솔직히 천원짜리 변호사가 조기 종영으로 끝나서 너무 아쉬웠는데요. 이번에 소방서 옆 경찰서를 보니까 긴장감 넘치며 재밌게 보고 있어서 좋기도 하네요. 제가 등장인물관계도 사진을 가져왔으니 어떤 인물이 어떤 관계가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장르: 범죄, 액션, 스릴러
▷ 채널: SBS
▷ 방송 기간: 2022년 11월 12일 ~ 2023년 1월 7일
▷ 방송 시간: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 10시
▷ 몇부작: 총 12부작
▷ 제작사: 스튜디오 S, 메가 몬스터
▷ 출연진: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서현철, 강기둥, 지 등
▷ 스트리밍: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시리즈온
▷ 시청등급: 19세 이상 시청 가능

드라마 줄거리도 알려드릴게요. 경찰과 소방의 공동 대응에 대한 현장 일지가 그려지는 내용이에요. 이들의 뜨거운 팀플레이를 보면서 감동도 느낄 수 있겠더라고요.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보러가기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보러가기 2회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방송시간 방청신청

우승상금이 무려 5억 원이나 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2회 재방송 보러가기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무대를 바로 앞에서 관전할 수 있는 방청 신청방법

honeytipit.tistory.com

 

SBS 소방서옆경찰서 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소방서 옆 경찰서 웨이브 재방송 보러가기

고화질로 편하게 재방송을 보고 싶다면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하시면 돼요. 대표적으로 웨이브와 디즈니플러스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웨이브(Wavve)는 인터넷 사이트와 모바일 앱이 있는데요. 대신 19세 시청가 드라마인 만큼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이후 이용권이 있다면 1회부터 앞으로 완결인 12회까지 보고 싶은 회차를 선택 및 재생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보러가기 재방송 KBS 다시보기

 

삼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25회 26회 보러가기 재방송 KBS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 편성표 인물관계

여러분은 주말에 어떤 드라마를 시청하세요? 저는 KBS2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8시에 볼 수 있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25회 26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총 50부작 완

honeytipit.tistory.com

 

소방서옆경찰서 웨이브 재방송 보러가기
웨이브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편성표

인기가 있는 드라마여서 그런지 여러 채널에서 재방송을 해주네요. 여러분도 간단하게 소방서 옆 경찰서 방송 시간을 검색해서 보실 수 있지요. SBS, SBS Plus, ENA, ENA DRAMA, DRAMAcube 채널에 편성되어 있어요.

이렇게 편성표를 보고 SBS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재방송을 보셔도 됩니다. 참고로 12회는 12월 30(금) 밤 22시에 예정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렇게 시즌 1이 끝나는군요!

 

소방서옆경찰서 재방송 편성표 방송시간
방송시간

소방서 옆 경찰서 SBS 시청률

저는 시청률을 확인해 보는 것도 굉장히 즐기는데요. 1회 첫 방송에서는 7.6% 시청률도 준수한 출발을 보여주고 있네요. 12회는 마지막 완결인 만큼 10%가 넘는 시청률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소방서옆경찰서 SBS 시청률
SBS 시청률

SBS 앱 설치 드라마 보는 방법

저는 이미 휴대폰에 SBS 앱을 설치해서 밖에서 굉장히 유용하게 잘 사용 중이지요. 여러분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에도 무료로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SBS 온에어 서비스와 편성표 그리고 다시보기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어요. 결국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도 앱을 통해 볼 수 있다는 뜻이 됩니다!

 

SBS 앱 설치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보는 방법
SBS 앱 설치

마무리

오늘은 SBS 채널에서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시청 가능했던 소방서 옆 경찰서 내용을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소개해 드린 내용을 바탕으로 12화 최종화 실시간 및 재방송 시청을 해보시길 바라고요. 12부작 완결까지 재밌게 드라마를 보셨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