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2. 12. 23. 10:40

재벌집 막내아들 보러가기 15회 16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JTBC 드라마 재방송 시청 편성표

송중기가 출연하는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15회 16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시청 내용을 알아볼게요. 밤 10시 30분 JTBC 채널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시청 가능했는데요. 벌써 완결이 되네요. 제가 방송시간 편성표와 시청률 그리고 등장인물관계도 내용도 모두 알려드리지요.

 

JTBC 온에어 실시간 재벌집 막내아들 무료 시청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 및 뉴스나 골프 및 스포츠 방송도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

honeytipit.tistory.com

 

재벌집-막내아들-JTBC-드라마-최종회-실시간-시청방법
재벌집-막내아들-JTBC-드라마-시청방법

재벌집 막내아들 15회 16회 최종회 다시보기

 

 

실시간으로 드라마를 보고 싶으면 JTBC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보거나 또는 티빙 실시간을 통해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이유로 본방송을 놓치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렇다면 JTBC 홈페이지 재벌집 막내아들 사이트에 접속해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볼 수 있어요.

이번 주에 방영하는 15회부터는 순양물산 최대 주주가 송중기에 대한 스토리인데요. 연기가 다들 너무 멋져서 보는 내내 몰입감이 엄청나더라고요. 16회 마지막회까지 재밌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재벌집-막내아들-15회-16회-마지막회-다시보기
재벌집-막내아들-다시보기

재벌집 막내아들 등장인물관계도

드라마 줄거리는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인데요. 송중기의 멋진 연기를 볼 수 있으며 스토리도 굉장히 재밌어요. 아래 등장인물에 대한 인물관계도 사진도 함께 보세요!

- 장르: 판타지, 복수, 스릴러
- 방송 기간: 11월 18일 ~ 12월 25일
- 방송 시간: 매주 금,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시작
- 몇부작: 총 16부작 완결
- 제작사: SLL, 래몽래인, 문화산업전문회사
- 채널: JTBC
- 연출: 정대윤, 김상호
- 작가: 김태희, 장은재
- 원작: 산경의 동명 제목 소설
- 출연진: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윤제문, 김정난 등
- 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시즌, 시리즈온, 디즈니플러스
-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SBS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보러가기 재방송 다시보기

 

SBS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보러가기 10회 11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하기 등장인물관계도

SBS 채널에서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가 끝나고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가 방영 중이지요. 이번 주에는 10회 11회가 방영 예정이며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알

honeytipit.tistory.com

 

재벌집-막내아들-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JTBC 온에어 재벌집 막내아들 시청방법

 

 

JTBC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무료로 실시간 방송 중인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가 있답니다.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및 뉴스까지 모두 볼 수 있어요.

그래서 재벌집 막내아들 본방송 시간에 이용하면 실시간 드라마를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고요. 재방송 편성표를 확인 후 이용하면 무료로 다시보기를 보면서 재밌게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다만 사이트에서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JTBC-온에어-실시간-재벌집-막내아들-본방송-무료-보기
JTBC-온에어

재벌집 막내아들 티빙 보러가기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는 송중기가 나온다고 해서 방영 전부터 굉장히 인기가 많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여러 OTT 플랫폼에서 재방송을 보러가기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더라고요!

넷플릭스와 티빙(TVING) 그리고 시즌(seezn)와 시리즈온 및 디즈니플러스에서도 볼 수 있어요. 이번 주 방영 예정인 15화 16화 마지막화 재방송 동영상도 드라마 끝나고 올라오게 되고요. 앞으로 16회 완결까지 계속해서 다시보기 영상이 올라와서 재생하여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보러가기 실시간 시청

 

삼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25회 26회 보러가기 재방송 KBS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 편성표 인물관계

여러분은 주말에 어떤 드라마를 시청하세요? 저는 KBS2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8시에 볼 수 있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25회 26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총 50부작 완

honeytipit.tistory.com

 

재벌집-막내아들-티빙-재방송-보러가기
티빙-재방송-보러가기

재벌집 막내아들 재방송 편성표

텔레비전 JTBC 채널이나 JTBC 온에어를 통해서 재방송을 보고 싶다면 네이버 사이트에 재벌집 막내아들 방송시간을 검색해서 편성표를 보세요. JTBC, JTBC2, JTBC4, 드라마큐브(DRAMAcube), 채널S에서 편성되어 있는 편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15회는 12월 2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예정되어 있고요. 16회 완결은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본방송이 예정되어 있네요.

 

재벌집-막내아들-방송시간-재방송-편성표
방송시간

재벌집 막내아들 JTBC 시청률

시청률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회는 솔직히 그렇게 높지는 않았어요. 6% 정도를 보여줬는데요. 시청률이 계속 오르면서 최신 14회에서는 무려 24.9%까지 올라갔네요.

역시 송중기의 효과인가 싶기도 하네요. 완결이 16화인데요. 이렇게 계속해서 시청률이 올라간다고 하면 어쩌면 완결까지 갈수록 25%도 넘어갈 수 있을 것 같기도 해요!

 

재벌집-막내아들-JTBC-시청률
JTBC-시청률

JTBC NOW 앱 설치 드라마 보기

마지막 내용인데요. 여러분의 휴대폰에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사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로그인 없이 온에어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를 재밌게 시청하시길 바랄게요.

 

JTBC-NOW-앱-설치-재벌집-막내아들-마지막회-보는법
JTBC-NOW-앱

마치며

지금까지 JTBC 채널에서 밤 10시 30분에 볼 수 있는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15회 16회 다시보기 재방송 시청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 OTT 플랫폼을 통해서도 재방송을 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완결까지 재밌게 보실 수 있는 드라마였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