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3. 1. 23. 10:48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다시보기 11회 12회 재방송 보러가기 방송시간 tvN 온에어 보는법

월요일과 화요일에 본방송을 볼 수 있는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본방송과 재방송 시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는 11회 12회가 방영되는데요.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를 통해 시청할 수도 있고요. 티빙 다시보기를 통해 완결까지 보러가기 가능하며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드라마 다시보기 보러가기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보러가기 11회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tvN 방송시간 인물관계도

tvN 채널에서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8시 50분부터 시청할 수 있는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보러가기 11회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를 통해 드라마

infohelpforyou.com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드라마 실시간 본방송 시청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드라마 시청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다시보기

 

 

저는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8시 50분부터 실시간 본방송으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재방송 보러가기 가능한 플랫폼에는 티빙과 시리즈온이 있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2 11회 12회 드라마가 끝난 이후 다시보기 동영상이 올라오며 재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11화 제목: 보통 놈 아닌 빌런 노윤구, 보라에게 접근하다?!
10화 제목: 허준호, 아이들의 트라우마 따라가다 도착한 곳은?
9화 제목: 3공단이 난리 났다! 이유는 강선장?!
8화 제목: 아이들이 위험하다! 바나나 우유와 검은 그림자의 정체?
7화 제목: 안소희, 보이지 않는 적(?) 김동휘 향해 페어플레이 제안!
6화 제목: 긴장 MAX, 고수에게 가면의 주인을 알려주는 김동휘?!
5화 제목: 실종수사 본격 시작! 고수, 전 여자친구 찾으러 간 곳은?
4화 제목: 고수에게 닥친 위협! 그리고 점점 커지는 의심?!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드라마 11회 12회 다시보기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다시보기

티빙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2 실시간 시청

실시간 본방송을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보고 싶다면 티빙 실시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tvN 채널과 OCN 채널 등의 실시간 방송 중인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즉, tvN 온에어를 사용해서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본방송도 볼 수 있고요. 편성표를 확인 후 재방송도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TVING 앱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 미씽2 드라마 시청하기

 

티빙 한 달 무료 체험 방법 tvN 엠넷 OCN 실시간 온에어 시청방법

티빙 실시간을 이용하면 tvN 채널과 엠넷 채널 그리고 OCN 채널 등의 온에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제가 TVING 사이트

itmoney4you.com

 

티빙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2 실시간 시청
티빙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인물관계도

드라마 줄거리는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장르: 판타지, 미스터리, 스릴러
방송시작 : 2022년 12월 19일
방송시간 : 월요일 화요 오후 8시 50분
몇부작 : 14부작 완결
채널 : tvN
연출 : 민영홍, 이예림
극본 : 반기리, 정소영
출연진 : 고수, 허준호, 이정은, 안소희, 김동휘, 하준, 정은표, 권아름, 이천무, 김하언 등
스트리밍 : 티빙, 네이버 시리즈온

아래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사진도 보시고 드라마를 감상하시면 더 재밌습니다.

 

대행사 드라마 다시보기 JTBC 온에어 재방송 보러가기 방송시간 시청 방법

 

대행사 드라마 5회 6회 다시보기 JTBC 온에어 재방송 보러가기 방송시간 시청 방법

JTBC 채널에서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가 끝나고 대행사가 방영 중인데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제가 대행사 드라마 5회 6회 다시보기 JTBC 온에어 재방송 보러

honeytipit.tistory.com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클립영상

 

 

tvN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미씽2 그들이 있었다 시즌 2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위에 올려드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사진과 프로그램 소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 메뉴를 클릭하면 다시보기 동영상도 재생해서 보실 수 있고요. 명장면 클립영상과 예고편 및 스페셜 영상 무료 감상도 가능합니다.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클립영상
클립영상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방송시간 편성표

이번에는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방송시간 편성표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재방송은 OCN, OCN Movies2, tvN, tvN DRAMA 채널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1월 23월 월요일 밤 8시 50분에는 11회가 예정되어 있고요. 1월 24월 화요일 밤 8시 50분에는 12회가 예정되어 있는 편성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방송시간 편성표
편성표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드라마 시청률

시청률도 확인을 해보는 재미가 있는데요. 과연 완결인 14회까지 얼마나 높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합니다. 현재까지 최신 회차인 6회에서는 4.4%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0회 시청률: 4.6%
9회 시청률: 4.3%
8회 시청률: 4.5%
7회 시청률: 4.4%
6회 시청률: 4.4%
5회 시청률: 4.7%
4회 시청률: 4.5%
3회 시청률: 4.4%
2회 시청률: 4.1%
1회 시청률: 3.7%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드라마 시청률
시청률

마치며

지금까지 tvN 채널에서 시청 가능한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드라마 11회 12회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내용을 잘 확인해서 완결인 14화까지 재밌게 보시길 바라고요. 방송시간 편성표와 시청률 그리고 티빙 실시간 보는 방법도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