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0. 10. 12. 13:16

고령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고령군청 구인구직

경북 고령군을 근무지로 하는 일자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고령군청 사이트를 이용해서 다양한 업직종별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사람인, 잡코리아 등의 채용 관련 사이트들도 존재하지만 고령군청과 고령군 일자리 지원센터를 이용하면 양질의 채용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고령군청 구인구직고령군청 구인구직


고령군청 바로가기

고령군에서 운영하고 있는 고령군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민원 업무를 수행하거나 행정정보나 생활복지 등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군민참여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면 군민광장이나 군민소통 및 군민배움터 등의 항목을 볼 수 있구요. 구인구직은 일자리 항목을 클릭합니다.


고령군청 바로가기고령군청 바로가기


고령군청 일자리 채용정보

현재 총 14,140 개의 글이 올라와 있을 정도로 수 많은 사람을 뽑는 구인 글이나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분들이 직접 글을 작성해서 올리는 구직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참고로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거나 반복 게시되는 글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제 일자리 게시판을 통해 올라와 있는 글을 보거나 직접 업직종을 검색해서 채용글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령군청 일자리 채용정보고령군청 일자리 채용정보


구인 상세 내용

사회복지사를 모집하고 있는 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자세한 모집내용과 지원방법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집분야는 방문요양 사회복지사 1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근무시간과 지원자격 그리고 급여 및 제출방법 등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구인 상세 내용구인 상세 내용


고령군청 아르바이트

파트타임으로 일을 할 수 있는 고령군의 알바 일자리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검색 창에 아르바이트 또는 알바라고 검색해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초등영어학원 부터 홀서빙 및 매장관리와 마트에서 일할 수 있는 다양한 주말이나 단기간으로 일하기 좋은 알바 모집 게시글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고령군청 아르바이트고령군청 아르바이트


고령군 일자리센터



고령군 일자리 지원센터 사이트도 별도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워크넷과 연계하여 취업정보를 찾아보거나 공채속보 일자리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업직종별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재정보에 구직 글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고령군 일자리센터고령군 일자리센터


워크넷 연계 채용정보

채용정보에는 근무지역과 희망직종, 경력, 학력 등의 다양한 조건을 선택해서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검색 후 원하는 곳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워크넷 연계 채용정보워크넷 연계 채용정보


워크넷 공채속보

공채속보 메뉴를 이용하면 첫직장을 위한 신입을 뽑는 대기업 공채 글과 공공기관 채용글, 우수한 중소기업이 모집하는 채용글 그리고 인턴을 통해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일자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기업을 찾아 지원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워크넷 공채속보워크넷 공채속보


이력서 및 자소서 작성법



고령군청 일자리지원센터 사이트의 취업지원 메뉴를 클릭하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법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워크넷과 연계해서 직업심리검사를 해볼 수도 있구요. 고령군청 사이트를 통해 좋은 일자리에 취업을 도전해보세요.

이력서 및 자소서 작성법이력서 및 자소서 작성법


마치며

위 내용으로 고령군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는 방법과 워크넷과 연계 되어 있는 고령군청 일자리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채용글을 찾아보며 공채속보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