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6. 24. 13:04

펜트하우스 시즌3 SBS 온에어 편성표 재방송 다시보기

저는 이 글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SBS 온에어 서비스를 사용하여 펜트하우스 시즌 3 실시간 본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 확인 후 재방송 다시 보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 SBS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펜트하우스 시즌 3 드라마는 20% 가까이 되는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SBS 사이트 온에어를 이용하면 실시간 본 방송과 재방송 다시 보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펜트하우스3-이미지
펜트하우스3-이미지

SBS 사이트 바로가기

펜트하우스 드라마는 시즌 1부터 3까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시즌 3는 비교적 시청률이 떨어지긴 했지만 언제든지 막장 스토리가 나와서 역대 반전 이야기를 그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웬만하면 밤 10시 전에는 집에 와서 펜트하우스 드라마 본 방송을 시청하고 있는데요. 집에서 TV를 보기가 어려워 제 방의 컴퓨터나 핸드폰을 통해 S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서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 있답니다.

 

SBS-공식-사이트-접속
SBS-사이트

펜트하우스 3 VOD 다시보기

SBS 사이트에 접속 후 드라마에서 펜트하우스 3를 클릭하면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및 등장인물을 보거나 VOD 다시보기 서비스 및 클립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대신 다시보기 서비스는 무료가 아닌 유료 서비스입니다.

 

펜트하우스3-VOD-재방송-다시보기
VOD-다시보기

펜트하우스 3 시청률

현재 3회까지 방송되었는데요. 아직 1회 시청률을 넘지 못하고 있으며 시즌 1과 시즌 2에 비하면 비교적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네요. 하지만 12부작 완결까지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분명 엄청난 반전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많은 분들이 다시 펜트하우스 3를 보게 만들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펜트하우스-시즌3-시청률
펜트하우스3-시청률

펜트하우스 3 편성정보

실시간 방송되는 시간은 정해져 있지만 재방송되는 시간은 확인을 해봐야 하는데요. 네이버 사이트에서 펜트하우스 3 편성표를 검색하면 SBS 및 다른 채널에서 펜트하우스가 편성되어 있는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3-채널별-편성정보
펜트하우스3-편성정보

SBS 온에어 무료 시청

SBS 사이트에서는 온에어 기능과 편성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온에어를 클릭하게 되면 SBS 채널과 SBS Plus, SBS funE, SBS Sports 등의 케이블 채널의 실시간 방송도 일반화질로 무료 시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특히, SBS 채널 온에어의 경우 실시간 방송도 보면서 다른 사람들과 채팅을 하며 소통을 하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펜트하우스 3 실시간 본 방송과 재방송 다시 보기를 일반화질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SBS-온에어-일반화질-무료시청
SBS-온에어

SBS 편성표 보기

SBS 사이트에서 상단의 편성표 버튼을 클릭했다면 날짜를 선택해서 언제 어떤 TV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요. 여기서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3가 언제 재방송되는 것인지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BS-펜트하우스3-재방송-편성표
SBS-편성표

SBS 모바일 앱 설치

핸드폰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 SBS 앱도 존재합니다. 앱을 이용해서도 동일하게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핸드폰에 SBS 모바일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이용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앱을 이용해서도 마찬가지로 펜트하우스 3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무료로 클립영상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든 VOD는 아니지만 약 7만 편의 예능과 드라마 및 시사교양 VOD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SBS-모바일-앱-핸드폰-설치
SBS-모바일-앱

 

SBS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펜트하우스 3 드라마를 선택하게 되면 볼 수 있는 화면인데요. 마찬가지로 VOD 서비스를 무료가 아닌 유료 결제가 필요하며 명장면 관련 클립 동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어요.

 

펜트하우스3-무료-클립영상-보기
펜트하우스-시즌3-클립영상

 

여담으로 "무료관"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021년 새로 업데이트된 무료 VOD도 있으니 재밌게 감상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SBS-VOD-무료관
SBS-무료-VOD

마치며

펜트하우스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지고 있는 시즌 3 방송을 시청하고 싶다면 SBS 사이트에 접속해서 온에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요. 실시간으로 방송도 보고 사람들과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채팅 기능도 즐겨보세요.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VOD 재방송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VOD 재방송 다시보기

주말에 집에서 쉬면서 TV 프로그램을 보고 싶을 때 각 채널 사이트의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여 예능과 드라마 등의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저는 편성표 확인 후 KBS 온에어 무료 시청

honeytipit.tistory.com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SPOTV 생중계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SPOTV 생중계

SPOTV 사이트를 이용하면 축구, 야구, 배구, 농구, 종합격투기 등의 스포츠 경기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고요. SPOTV NOW 온에어를 이용하면 핸드폰 또는 컴퓨터로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