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7. 7. 19:21

포이리에 맥그리거 UFC 라이트급 3차전 SPOTV 생중계

포이리에 맥그리거 중계

2021년 7월 11일 UFC 최고의 빅매치라고 할 수 있는 포이리에 VS 맥그리거 3차전 경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SPOTV NOW 플랫폼과 SPOTV ON 채널을 통해 독점 생중계되며 UFC 264 메인카드 경기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2014년 9월 1차전에서는 맥그리거가 승리했으며 2021년 1월 2차전에서는 포이리에가 승리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열리는 3차전에서는 과연 누가 이길 것인지 전 세계의 종합 격투기 팬분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3차전 경기는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T-모바일 아레나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언더카드는 오전 7시 그리고 메인카드는 오전 11시 SPOTV NOW 및 SPOTV ON을 통해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어요.

 

포이리에-맥그리거-SPOTV-NOW-단독-생중계
포이리에-맥그리거-중계

UFC 264 경기 대진표

2021년 7월 11일에 열리는 UFC 264 경기는 언더카드 8경기 그리고 메인카드 5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포이리에 VS 맥그리거 라이트급 3차전 경기는 제일 마지막에 시작되기 때문에 오후 1시쯤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차전에서 포이리에는 카프 킥으로 계속해서 맥그리거에게 피해를 중첩시켰고 이번 3차전도 동일한 전략을 짜왔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맥그리거가 포이리에의 카프 킥 방어를 얼마나 준비했냐에 따라서 승패가 결정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UFC-264-경기-일정-대진표
경기-대진표

 

현재 UFC 라이트급에서 포이리에는 27승 6패 1 무효를 기록하여 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맥그리거는 22승 5패를 기록하여 랭킹 5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포이리에는 타이틀전에 나서기보다는 맥그리거와의 3차전 경기를 택했는데요. 과연 포이리에가 이번 경기를 승리하고 추후 타이틀전까지 승리해서 챔피언이 될지 아니면 맥그리거가 이번 경기를 이기고 다시 왕좌를 되찾을 수 있을지 기대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포이리에-맥그리거-3차전-UFC-포스터
포이리에-맥그리거-3차전

 

댄 이게에게 완벽한 승리를 거두었던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는 더스틴 포이리에와 반갑게 인사하는 사이인데요. 이번 포이리에 VS 맥그리거 3차전 경기에서는 맥그리거가 승리할 가능성이 크다고 예상했습니다.

 

정찬성 선수는 포이리에의 팬이지만 맥그리거가 카프 킥에 대한 대비만 잘 하고 나오게 되면 결국 포이리에는 이기지 못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하빕은 1라운드라면 맥그리거가 이길 것이고 2라운드까지 가면 포이리에가 이길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코리안-좀비-정찬성-사진
코리안-좀비-정찬성

포이리에 맥그리거 이벤트

휴대폰으로 이번 경기 중계를 시청하고 싶다면 SPOTV NOW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되고요. PC 환경에서 이번 경기 중계를 시청하고 싶다면 SPOTV NOW 사이트에 접속해서 온에어를 통해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단, SPOTV NOW 플랫폼은 유료 이용권을 구매해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경기 직후 업로드되는 하이라이트 동영상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포이리에 맥그리거 다시보기 VOD 서비스 또한 이용권이 있어야 볼 수 있어요.

 

현재, SPOTV NOW 사이트에서는 7월 10일 토요일까지 포이리에 VS 맥그리거 3차전 승자를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당첨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여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수 있겠네요.

 

포이리에-맥그리거-스포티비-이벤트
포이리에-맥그리거-이벤트

마치며

포이리에는 타이틀전보다 맥그리거 대결을 선택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지 기대되고요. 맥그리거는 포이리에의 카프 킥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해서 다시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이번 경기 중계는 SPOTV NOW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SPOTV 생중계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SPOTV 생중계

SPOTV 사이트를 이용하면 축구, 야구, 배구, 농구, 종합격투기 등의 스포츠 경기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고요. SPOTV NOW 온에어를 이용하면 핸드폰 또는 컴퓨터로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

honeytipit.tistory.com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VOD 재방송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VOD 재방송 다시보기

주말에 집에서 쉬면서 TV 프로그램을 보고 싶을 때 각 채널 사이트의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여 예능과 드라마 등의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저는 편성표 확인 후 KBS 온에어 무료 시청

honeytipit.tistory.com

유로 2020 생중계 시청방법 및 조편성 대회 일정

 

유로 2020 생중계 시청방법 및 조편성 대회 일정

유로 2020 생중계 코로나 때문에 1년 연기가 되었던 유로 2020 대회가 현재 진행 중에 있으며 2021.06.11(금) ~ 2021.07.11(일)까지 열립니다. 유럽 11개 나라가 참여했으며 11개 도시에서 경기가 열리고 있

honeytipit.tistory.com

2021년 코파 아메리카 조편성 대진표 중계 시청

 

2021년 코파 아메리카 조편성 대진표 중계 시청

2021 코파 아메리카 남미 국가들의 월드컵이라고 불리는 2021 코파 아메리카 조 편성 내용과 대진표 그리고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계는 SPOTV NOW 온에어 및 SPOTV ON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