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7. 8. 17:35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보육교사 일자리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어린이집 또는 보육교사 등의 유아 교육 분야에서 선생님으로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이나 경기도 및 지방의 보육교사 구인구직 채용정보 및 유아 교육정보나 육아 정보를 얻을 수도 있는 사이트입니다.

 

참고로 키드키즈 구인구직 사이트나 꼬망세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도 보육교사 일자리 및 교육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에 위치하고 있는 초, 중, 고등학교 일자리는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같이 이용해보세요.

 

썸네일

고가네 유아포럼 바로가기

유아교육 고가네 사이트에 접속하면 교사 구인구직 메뉴와 교육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집 교사에게 필요한 다양한 교육 자료를 얻을 수도 있는 사이트이며 유아 교육 관련 물건을 사고팔 수 있는 벼룩시장 게시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아 교육 분야의 일자리를 구하는 선생님들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무료 교육 정보를 찾고 있는 부모님들도 많이 접속해서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잡코리아 또는 워크넷 등의 사이트와 함께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사이트를 같이 이용하면 취업 일자리도 알아보고 교육 자료도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가네-유아포럼-사이트-바로가기
고가네-유아포럼-사이트

 

처음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디자인이 별로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선생님들끼리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게시판도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커뮤니티의 이야기방 게시판을 이용하면 취업을 희망하는 선생님 또는 이미 돌봄 분야에서 일을 하면서 고민이 있는 선생님들끼리 서로 자유롭게 글을 올리며 소통할 수도 있습니다.

 

고가네-유아포럼-이야기방-게시판
이야기방

 

설문조사 게시판도 별도로 존재하며 현재 총 14개의 설문 글이 올라와 있는데요. 설문 제목을 클릭해서 직접 투표를 할 수 있으며 다른 선생님들이 생각하는 의견을 보고 댓글을 달며 소통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제일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동요에 대한 내용이나 교사의 초봉은 얼마가 적당한지 궁금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에 접속해서 설문조사 게시판을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설문조사-게시판
설문조사

 

설문조사 게시판에서 교사의 초봉은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현재 2068명이 투표에 참여하였으며 투표 결과 및 사람들의 의견을 같이 읽어볼 수 있습니다.

 

교사-초봉-설문조사-참여
교사-초봉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교사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의 시설에서 정교사, 주임교사, 종일반교사, 방과후교사, 보육교사, 특기교사, 보조교사 직종의 선생님을 채용하는 일자리 채용정보 구인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의 돌봄 교사 구인 글과 학교 돌봄 교사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보고 지원할 수 있는데요. 구인 글 제목을 클릭해서 상세한 모집 내용을 꼼꼼히 확인 후 지원해서 취직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가네-유아포럼-보육교사-구인구직-일자리-채용정보
고가네-유아포럼-구인구직

 

구인 게시판과 별도로 구직 게시판도 존재하는데요. 유아를 교육할 수 있는 교사 직종의 일자리를 구하고 있다면 교사 구직 게시판에 직접 글을 등록하여 채용 담당자로부터 면접 제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보육교사-구직-게시판
교사구직-게시판

유아 및 육아 교육정보

꼬망세 또는 키드키즈 사이트는 유아 교육정보 또는 육아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유료로 결제해야 되는데요.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유아 교육정보 및 육아 정보를 무료로 열람해서 볼 수 있습니다.

 

 

육아 관련 정보는 육아종합지원센터 사이트를 이용해서도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를 통해 선생님과 부모님들을 위한 유아 및 육아 교육정보를 무료로 이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유아-육아-무료-교육정보
유아-육아-교육정보

 

경력이 있어 원하는 일자리에 쉽게 지원하는 분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교육을 받음으로써 서류 또는 면접에서 어필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교사 교육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교사-교육정보-일정
교사-교육정보

 

벼룩시장 게시판도 존재하며 여기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교구 교재 물품이나 그 외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CCTV, 놀이시설 및 다양한 시설 비품과 환경용품 등에 대해 개인 간 거래를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대신 거래를 하는 경우 스스로 조심해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판단 후 거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부주의로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 스스로가 책임을 져야 할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거래를 하면 되겠습니다.

 

유아-교육-물건-벼룩시장
벼룩시장

교육 자료실

자료실 게시판을 이용하면 다양한 교육자료에 대한 문서를 다운로드하거나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 교사로 일하고 있다면 여기서 교육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 및 정보를 얻어 갈 수 있어요.

 

무료-교육-자료실
교육-자료실

마치며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는 디자인이 예쁘진 않아도 교사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게시판 구성이 잘 되어 있으며 무료로 구인구직 정보를 보면서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거나 다양한 교육정보도 얻을 수 있는 알찬 사이트입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모바일 PC 사이트 이용 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모바일 PC 사이트 이용 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은 역사가 굉장히 오래되었으며 옛날에는 직접 신문을 가져와서 읽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핸드폰이나 컴퓨터와 같은 PC 환경에서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하여 종이신문 그

honeytipit.tistory.com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한도 300만 원을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연 최저 금리는 3.05%이며 별도의 서류 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제가 대출 금리

honeytipit.tistory.com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인터넷 신청방법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인터넷 신청방법

하나은행 대출 상품인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면 90초 내로 한도 조회를 완료 후 대출 신청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만기 일시상환 방식으로 최대 10년까지 대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