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7. 12. 16:02

윈조이 대박맞고 설치 PC 모바일 게임 실행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던 대박맞고 게임이 2020년에 윈조이로 이전되면서 윈조이 대박맞고가 되었습니다. 윈조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대박맞고, 포커, 고스톱 등의 다양한 게임이 있으며 윈조이 대박맞고 게임은 PC 및 모바일에 설치 및 실행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사이트 또는 핸드폰 모바일 앱을 통한 실시간 맞고 게임으로는 한게임 신맞고 또는 피망 뉴맞고 게임도 있으니 같이 이용을 해보셔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윈조이-맞고-로고-이미지
윈조이-로고

윈조이 대박맞고 사이트

예전에는 넷마블 대박맞고로 유명했지만 현재는 윈조이 대박맞고로 불리고 있으며 기존 넷마블 아이디를 이전 신청해서 로그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이트에서는 PC에 대박맞고 게임을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으며 모르는 유저와 1:1 맞고 게임을 즐길 수가 있겠습니다.

 

 

만약 설치를 하거나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윈조이 탈퇴를 하고 싶거나 또는 윈조이 고스톱 오류가 발생하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러분도 사이트에 접속해서 PC에 윈조이 대박맞고 게임을 설치 및 실행해서 실시간 맞고 게임을 재밌게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윈조이-대박맞고-사이트-접속
윈조이-대박맞고-사이트

윈조이 대박맞고 설치

윈조이 아이디로 로그인하거나 또는 기존 넷마블 계정을 이전 신청해서 로그인했다면 컴퓨터 환경에 게임을 설치할 수 있는데요. 먼저 윈조이 고스톱 런처 설치를 진행한 다음 윈조이 대박맞고 설치 순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설치는 금방 완료됩니다.

 

 

설치 창에서 게임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자동으로 진행되며 완료 시 게임이 실행되는데요. 사양이 높은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금방 설치가 완료되고 게임이 실행됩니다. 여러분도 무료로 PC 환경에 윈조이 대박맞고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윈조이-대박맞고-PC게임-설치
윈조이-대박맞고-설치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게임이 실행되며 대기실에 접속되어 있는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요. 이제 바로 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비어있는 방에 참여를 하거나 직접 방을 만들 수도 있어요. 참고로 모바일 대박맞고 앱도 존재하며 다시 설명드리겠습니다.

 

게임-실행-대기실-입장-화면
게임-실행

온라인 대박맞고 게임

바로 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비어 있는 방에 참여해서 다른 유저와 함께 실시간 대박맞고 게임을 즐겨보았습니다. 먼저 패를 선택해서 선 플레이어를 뽑는 순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는 재미도 존재합니다.

 

온라인-실시간-대박맞고-PC게임
대박맞고-PC게임

 

옵션 화면에서는 기본적인 설정을 변경하고 적용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는 엄마 음성을 변경할 수도 있고요. 음성을 끄거나 효과음을 끌 수도 있습니다. 또한 1:1 대화 거부 설정도 가능합니다.

 

게임-설정-옵션-변경
게임-설정

모바일 윈조이 대박맞고

핸드폰에 윈조이 대박맞고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실행하는 것도 가능해요. 넷마블에서 사용하던 아이디를 그대로 사용해서 로그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무료 고스톱 맞고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모바일-윈조이-대박맞고-앱-설치
모바일-윈조이-대박맞고

로그인 계정 선택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게 되면 로그인 계정을 선택하라는 창을 볼 수가 있는데요. 구글 플레이, 페이스북, 넷마블을 선택해서 로그인 가능해요. 저는 기존 넷마블 대박맞고 아이디가 있어서 넷마블을 선택 후 로그인했습니다.

 

참고로 넷마블에는 다양한 게임이 존재하는데요. 넷마블 장기 게임을 해보고 싶거나 넷마블 바둑 게임을 해보고 싶다면 넷마블 사이트에 접속해서 PC에 게임을 설치 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넷마블-로그인-계정-선택
로그인-계정-선택

 

로그인을 완료하면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는 대기실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출석을 통한 보상을 받거나 동영상을 보고 게임 머니를 충전할 수도 있고요. 점당 점수 버튼을 눌러서 실시간 맞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기실
대기실

넷마블 윈조이 대박맞고

경기장에 입장해서 다른 유저와 함께 1:1로 넷마블 아이디로 로그인 한 윈조이 대박맞고를 실시간으로 즐겨보았습니다. 온라인 맞고 게임을 찾으셨다면 윈조이 대박맞고를 설치해서 이용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넷마블-윈조이-대박맞고-게임-화면
넷마블-윈조이-대박맞고

마무리

지금까지 넷마블에서 윈조이로 이전된 넷마블 윈조이 대박맞고 게임을 PC와 모바일 핸드폰에 설치해서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설치해서 실시간 맞고 게임을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겠습니다.

 

피망 뉴맞고 고스톱 게임 설치 및 실행

 

피망 뉴맞고 고스톱 게임 설치 및 실행

온라인 맞고 게임을 찾으셨다면 피망 뉴맞고를 설치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불가 게임으로 피망 아이디 하나로 PC와 모바일 핸드폰 모두 로그인하여 다른 상대방과 1:1 맞고를 두면서

honeytipit.tistory.com

한게임 신맞고 게임 바로가기 설치 방법

 

한게임 신맞고 게임 바로가기 설치 방법

한게임 신맞고 게임 한게임 사이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신맞고 게임을 이용하면 모르는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1:1 맞고 게임을 해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설치 후 이용할 수 있는 어플도 있으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