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0. 12. 6. 10:54

옥천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채용정보 지원 방법

옥천신문 구인구직

충청북도 옥천군에 거주를 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취직을 위한 구인구직 일자리를 알아보신다면 이 글을 잘 보고 계신 것이라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옥천신문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인구직 일자리 취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옥천신문 사이트는 핸드폰으로도 접속이 가능하며 컴퓨터 환경에서도 접속이 가능한 홈페이지 입니다. 접속을 하게 되면 옥천장터를 통해 구인구직 일자리를 알아볼 수 있으며 옥천소식에서는 대체인력 자리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옥천신문 구인구직


옥천신문 바로가기

먼저 모바일 폰을 통해 옥천신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관련한 지역 뉴스 기사를 읽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 메뉴에서 옥천장터를 누르게 되면 구인 글이나 부동산 매매 및 전월세 글도 직관적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옥천장터 메뉴의 구인 항목을 눌러보았더니 신문 줄 광고 형식으로 해서 업체명과 간단한 모집 내용 그리고 연락을 할 수 있는 담당자의 전화번호를 볼 수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쉽고 빠르게 옥천군의 일자리에 지원을 해볼 수 있어요.


옥천신문 바로가기옥천신문 바로가기


옥천소식 보기

옥천군청에서 다양한 소식 글을 전해주는 옥천소식 메뉴를 누르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아카데미 내용 글 또는 연극에 초청하는 글과 아이돌봄 서비스 홍보 글도 볼 수 있으며 옥천지역자활센터 대체인력 계약직 구인 글도 있습니다.


옥천소식 보기옥천소식 보기


옥천신문 PC 사이트 접속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모바일 폰으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보는 것도 가능하지만 PC의 인터넷 웹 브라우저를 통해 옥천신문 사이트에 접속해서 해당 지역의 뉴스 기사를 읽어보거나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이 바로 옥천신문 사이트에 접속을 한 화면으로 뉴스 기사를 읽어볼 수 있는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상단 우측의 PDF 메뉴를 클릭하면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인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옥천신문 PC 사이트 접속옥천신문 PC 사이트 접속


옥천신문 표지목록

년도를 선택하여 옥천신문에 대한 표지목록을 보고 원하는 호수를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신문과 같은 신문그대로보기 기능과 비슷한 서비스 라고 생각을 하셔도 되며 표지를 클릭해 읽어볼 수 있습니다.


옥천신문 표지목록옥천신문 표지목록


옷천닷컴 구인 게시판

옥천장터 메뉴를 클릭하면 옥천닷컴 사이트 화면으로 전환되며 모바일 화면에서 봤었던 것과 동일하게 여기서도 일자리에 취직을 하기 위한 채용 정보를 볼 수 있는 구인 게시판과 부동산 관련 매매, 전월세 게시판을 볼 수 있어요.



구인 항목을 클릭하면 하루에도 수 많은 사람을 뽑는 채용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에 검색을 할 수 있는 창에 원하는 일자리 업직종 또는 내용을 입력해서 검색을 하는 것도 가능하며 쉽게 지원을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옷천닷컴 구인 게시판옷천닷컴 구인 게시판


옷천닷컴 N장터

N장터라고 되어 있는 항목을 클릭하면 옥천군에 거주하는 사람들끼리 중고물건을 거래하거나 여기서도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는 등의 다양한 글을 볼 수 있습니다. 구인 게시판과 N장터 게시판을 같이 이용을 해보셔도 되겠습니다.


옷천닷컴 N장터옷천닷컴 N장터


옥천닷컴 옥천소식

마찬가지로 옥천소식 내용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봤었던 내용과 동일하게 보는 것이 가능하며 모바일 핸드폰으로 접속해서 보던 컴퓨터의 인터넷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접속해서 보던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면 돼요.


옥천닷컴 옥천소식옥천닷컴 옥천소식


옥천지역 계약직 채용공고

옥천소식 게시판을 잘 활용하면 좋은 점은 옥천지역자활센터 계약직 일자리 등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옥천군청 관련 일자리가 종종 올라오기 때문에 여기서도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접속해서 꼼꼼히 확인을 해보세요.



옥천지역 계약직 채용공고옥천지역 계약직 채용공고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핸드폰과 컴퓨터를 사용하여 옥천신문 사이트에 접속하여 옥천장터를 통해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방법과 부동산 매매 및 전월세 글을 보는 방법 그리고 N장터를 통한 중고거래 방법을 알려드렸어요.


 관련 참고 글


꼬망세 구인구직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일자리 채용 사이트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 사이트 접속 및 신문 그대로 보기


고령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접속 바로가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