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4. 4. 28. 18:42

미우새 391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 미운 우리 새끼 실시간 보러가기 김희철, 이상민, 파묘 배우 김병오 일상 시청

매주 일요일은 미운 우리 새끼 SBS 예능 방송을 볼 수 있는 날이죠. 이번 일요일에는 미우새 391회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SBS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 무료 시청 방법과 함께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방법을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미운 우리 새끼 SBS 예능 방송 최신 회차 보러가기 시청

 

SBS 미운 우리 새끼 391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보러가기 미우새 실시간 김희철, 이상민, 김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는 미우새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391회 실시간 본방송 무료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추가로 최신 회차를 웨이브 플랫폼을 사용해서 재

itmoney4you.com

 

SBS 온에어 미운 우리 새끼 시청방법

SBS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설치 및 실행했다면 라이브 메뉴를 선택해 보세요. 여기서 실시간 방송 중인 예능과 드라마를 온에어를 사용해서 로그인 후 일반화질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즉, 미우새 391회 실시간 본방송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것이고요. 이후 편성표를 확인 후 이용하면 재방송 다시보기 또한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SBS 온에어 라이브 미운 우리 새끼 실시간 시청방법
SBS 온에어 미운 우리 새끼 시청방법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시간

어떤 채널에서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싶다면 미우새 방송시간 검색을 해보세요. 아래 사진과 동일한 편성표를 볼 수 있거든요. 재방송은 E채널과 SBS F!L 채널 그리고 SBS funE, SBS Plus, 다큐원, 더라이프, 채널S 등에서 방영해 주는 편성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시청률

최신 30회차까지 제공되는 시청률을 보면 최고로 높았던 기록은 361회에서 16.1%였습니다. 평균적으로 12% ~ 13% 정도를 유지하고 있는 대표적인 일요일 예능 방송이라고 할 수 있죠. 최신 회차인 391화는 몇 %의 시청률을 기록할 것인지 궁금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391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 홈페이지에서 미우새 사이트로 접속하면 이전 회차 다시보기 동영상을 재생해서 감상할 수 있죠. 벌써 391회 재방송 동영상이 올라와 있는데요. 실시간 본방송이 끝난 이후 재생을 해서 보실 수 있어요.

 

웨이브 미운 우리 새끼 회차 보러가기

미운 우리 새끼 이전 회차 재방송을 보러가기 가능한 OTT 플랫폼을 알아보면요. 시리즈온, 쿠팡플레이, 왓챠, 웨이브가 있습니다. 웨이브 홈페이지에 접속 후 미운 우리 새끼 방송을 검색하면 1회부터 최신 회차까지 올라와 있으며 곧 391화 다시보기 영상도 올라옵니다.

 

tvN 눈물의 여왕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방법

 

눈물의 여왕 15회 16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마지막회 결말 시청 방법

tvN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부터 시청할 수 있는 눈물의 여왕 15회 16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종회 결말은 16회 마지막회로 방송시간 편

itmoney4you.com

 

웨이브 미운 우리 새끼 회차 다시보기 보러가기
웨이브 보기

 

오늘은 어떤 내용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줄 것인지 정말 기대됩니다. 매주 어머님의 반응과 게스트의 이야기를 보는 재미도 있는데요. 4월 28일 일요일 예정되어 있는 미운 우리 새끼 SBS 예능 방송 재밌게 시청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