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1. 2. 1. 10:36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교육 분야 최신 일자리 채용정보

경기도 학교에서 기간제 및 사립교원으로 일하고 싶으시거나 사무직으로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서 교육 분야의 원하는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서 지원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교사 업직종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도 될 수 있기 때문에 사이트에 접속해서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울시 기간제 교사는 서울시 교육청, 경기도 기간제 교사는 경기도 교육청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경기도교육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교육 관련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가 있으며 경기교육정책 및 경기교육소식 등의 내용을 볼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인사/채용/시험 항목을 클릭 후 교사 분야 및 학교의 사무직 등에 대한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보세요.

 

경기도교육청 바로가기
경기도교육청 바로가기

 

먼저 인사정보의 교원인사 게시판이 열립니다. 여기서 중등인사와 초등인사에 대한 교사 공고 안내 사항을 확인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현재도 진행되고 있는 교사 공모 내용이 있으니 직접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트 접속하기

 

초중등 인사 교사 공모
초중등 인사 교사 공모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선택하게 되면 경기도 학교에서 일할 수 있는 기간제/사립교원, 초중등시간강사(자유학기활동강사 특기적성 포함), 교육공무직원에 대한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각각에 대해 사람을 뽑는 구인 글을 볼 수 있어요.

 

 

해당 채용정보 게시판은 경기도교육청(산하기관) 및 학교에서 채용과 관련한 글을 올리는 게시판이며 최근 1년간 자료만 유지되고 있습니다. 원하는 학교에서 담당할 수 있는 과목에 대한 글을 선택해 상세 모집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 게시판 주의사항 확인하기
채용정보 게시판

기간제 사립교원 일자리

경기도에 위치하고 있는 학교에서 기간제 및 사립교원으로 일할 수가 있는 일자리 채용정보 글이 나타났습니다. 지역과 학교에 대한 기관명 이름 그리고 담당을 해야 되는 과목 및 채용여부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경력을 쌓을 수도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원하는 교사 분야의 일자리 채용 구인 글을 찾아보세요. 과목을 클릭해서 상세한 모집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기간제 사립교원 일자리
기간제 사립교원 일자리

 

구리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는 학교에서 기간제/사립교원을 모집하고 있는 상세 모집 내용 글을 클릭해보았습니다. 학교는 중학교이며 영어 1명과 미술 1명의 교사를 채용하고 있고 근무기간 및 제출서류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상세 모집 내용 보기
기간제 교원 상세 모집 내용

초중등시간강사 일자리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시간강사로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기에는 자유학기활동강사 특기적성(방과후)포함 일자리가 올라와 있습니다. 유아를 가르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을 수도 있는 게시판입니다.

 

초중등시간강사 일자리
초중등시간강사 일자리

교육공무직원 일자리

학교에서 교육공무직원으로 사람을 구인하고 있는 게시 글도 존재합니다. 행정실무사를 초빙하거나 학교의 시설미화원을 채용하는 공고도 있으며 영양사로 일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교육공무직원 채용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교육공무직원 일자리
교육공무직원 일자리

 

구직 게시판도 별도로 존재하기 때문에 직접 글을 올려서 희망하는 지역과 급별 그리고 과목에 대한 구직 게시글을 작성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게시판은 일반인이 열람할 수 없으며 경기도교육청 소속 각 학교 및 기관에서만 가능합니다.

 

교사 구직 게시판 글 등록하기
구직 게시판 글 등록

 

채용정보에서 사립학교를 클릭하면 경기도에 위치한 사립학교에 대한 교원정규채용 게시글과 사무직정규채용 게시글도 보고 지원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특히 교육행정 사무직으로 일하고 싶을 때 이용을 해보기도 좋은 게시판입니다.

 

사립학교 교원 정규 채용 및 사무직 정규채용 글 확인하기
사립학교 교원 정규 및 사무직 채용 공고

교직원 온라인 채용

채용정보에는 교직원 온라인 채용 게시판도 별도로 존재하며 이것을 이용하게 되면 초등교원 채용 홈페이지 사이트에 바로가기로 접속을 하거나 중등교원 채용 사이트에 접속할 수도 있고 지방공무원 채용 사이트 또한 접속이 가능합니다.

 

교직원 온라인 채용 사이트 바로가기
교직원 온라인 채용 바로가기

글 마무리

지금까지 경기도교육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활동을 할 수 있는 채용정보 게시판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경기도 학교에서 교사 분야로 일하는 것을 희망하신다면 꼭 이용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꼬망세 구인구직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일자리 채용 사이트

꼬망세 구인구직 바로가기 유치원에서 아이들을 교육하거나 어린이집 또는 보육교사 등의 분야의 선생님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꼬망세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모집분야 또는 기관별 선생

honeytipit.tistory.com

 

 

한컴타자연습 2021 무료설치

한컴타자연습 2021 무료설치 무료로 키보드의 한글과 영어 타자를 연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 설치 버전과 인터넷 웹 버전 두 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한컴타자연습 구버전을 통한

honeytipit.tistory.com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바로가기 주제별 꿈풀이 이용 방법

이지데이 무료 꿈해몽 이지데이 사이트는 여성분들에게 꽤 유명한 커뮤니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래전부터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운세 사이트가 별도로 존재합니다. 사이트를 통해 여러분이

honeytipit.tistory.com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모바일 PC 사이트 이용 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은 역사가 굉장히 오래되었으며 옛날에는 직접 신문을 가져와서 읽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핸드폰이나 컴퓨터와 같은 PC 환경에서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하여 종이신문 그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