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3. 9. 20. 15:47

국민사형투표 7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 보러가기

웹툰 국민사형투표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7회 시청 방법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가능하며 이전 회차 스트리밍은 웨이브를 통해 볼 수 있어요. 등장인물 소개 내용과 몇부작 그리고 방송시간 편성표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사형투표 SBS 드라마 최신 회차 보는 방법

 

SBS 국민사형투표 드라마 재방송 7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편성표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12부작 최종회 시청 방법을 안내해 드릴게요. 7회 재방송 다시보기는 SBS 공식 홈페이지나 웨이브에서 보러가기 제공하고 있습니다. SBS 라이브 온에어 국민사형투표

itmoney4you.com

 

SBS 국민사형투표 드라마 7회 예고편 재생 보기
SBS 국민사형투표 드라마 7회 보기

SBS 국민사형투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해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집행하는 정체불명 인물이 등장하고요. 그 인물을 쫓는 이야기가 진행되며 명품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들도 출연하기 때문에 12회 최종회 결말까지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오는 2023년 9월 14일 목요일에는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7회가 방영하는데요. 놓쳤다면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를 통해 보시면 돼요. 종영 회차는 12회가 마지막회로 되어 있으며 반전 이야기와 스릴감 넘치는 스토리를 재밌게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SBS 국민사형투표 재방송 다시보기 7회 보러가기
SBS 국민사형투표 재방송 다시보기

국민사형투표 등장인물 소개

장르가 범죄, 스릴러, 느와르, 미스터리, 정치여서 흥미롭게 볼 수 있다고 생각이 들고요. 본방송 시간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시작을 해요. 몇부작은 총 12부작 완결이며 등장인물 출연진으로 박해진, 박성웅, 임지연 등이 나옵니다. 관람 연령은 15세 이상부터 시청 가능합니다.

1. 김무찬(박해진)
▶ 광수대 소속 팀장이며 특진의 달인이다
▶ 형처럼 따르던 권석주 딸이 사망했을 때 범인을 잡기 위해 증거를 조작했었음
▶ 하지만 살인범은 증거불충분으로 풀려나고 무찬은 내내 아음이 편치 않았음
▶ 그래서 국민사형투표 전대미문 사건에 앞장선다.

2. 권석주(박성웅)
▶ 한때 잘 나갔던 법학자이다.
▶ 외동딸을 해친 범인이 풀려나자 자신이 직접 범인을 죽이고 피의자가 됐다.

3. 주현(임지연)
▶ 본청 사이버수사국 5년 차 경위
▶ 악바리 근성으로 일해오던 중 국민사형투표 특별수사본부에 합류한다.

 

SBS 온에어 라이브 국민사형투표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방법

 

SBS 온에어 무료 라이브 실시간 예능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편성표 라디오 다시듣기 방법

SBS 홈페이지에서 라이브 메뉴를 통해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에스비에스 예능과 드라마 및 시사교양과 뉴스 TV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도 가능하시고요. 편

infohelpforyou.com

 

국민사형투표 등장인물 소개
등장인물 소개

SBS 라이브 국민사형투표 실시간 시청하기

SBS 채널에서 예능이나 뉴스 또는 드라마를 자주 시청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무료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SBS 라이브 온에어를 사용해서 볼 수 있다는 사실도 알고 계실 텐데요.

 

 

SBS 사이트나 휴대폰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라이브 메뉴를 이용하면 국민사형투표 드라마 무료 시청을 할 수 있어요. 본방송과 재방송 모두 시청 가능하며 대신 로그인이 필요한 점을 알아두셔야 해요!

 

SBS 라이브 국민사형투표 실시간 무료 시청하기
SBS 라이브 국민사형투표 시청

국민사형투표 명장면 하이라이트

어떤 내용인지 궁금해서 하이라이트 명장면만 감상해 보고 싶다면 네이버 TV에서 국민사형투표 클립영상을 감상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고편과 선공개 동영상 그리고 메이킹과 명장면 모두 무료 감상 가능하세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꼬꼬무) 다시보기 시청 방법

 

국민사형투표 명장면 하이라이트 무료 감상하기
명장면 하이라이트

SBS 국민사형투표 방송시간 편성표

방영해 주는 채널은 SBS, SBS Plus, 채널S, ENA STORY 채널이에요. 국민사형투표 방송시간 편성표를 보면 9월 21일 목요일 21시에 7화가 편성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티빙이나 넷플릭스에서 볼 수는 없지만 웨이브에서 이전 회차를 재생해서 볼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시청률도 몇 %나 나올 것인지 궁금한데요. 5% 위로 12화 마지막화 방송까지 유지했으면 좋겠습니다.

 

SBS 국민사형투표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표
재방송 편성표

마지막

박성웅과 박해진 그리고 더 글로리와 마당 있는 집에서 명품 연기를 보여줬던 임지연이 출연해서 정말 기대됩니다. 과연 웹툰과 다른 길을 가는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는 어떤 반전과 결말이 숨어있을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