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3. 1. 30. 10:13

트롤리 SBS 드라마 11회 12회 다시보기 무료 실시간 온에어 재방송 보러가기

월요일과 화요일 SBS 채널에서 오후 10시부터 시작하는 트롤리 드라마 11회 12회 다시보기 무료 실시간 온에어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엄청난 몰입감을 자랑하는 드라마인데요. 아래 내용을 통해 방송시간 편성표와 재방송 보러가기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SBS 트롤리 드라마 다시보기 시청하기

 

트롤리 11회 12회 다시보기 SBS 온에어 실시간 드라마 재방송 보러가기 몇부작 인물관계도

트롤리 드라마는 SBS 채널에서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에 시청할 수 있는데요. 제가 트롤리 11회 12회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또한 방송시간 편성표와 시청률 및

infohelpforyou.com

 

트롤리 SBS 드라마 재생 무료 시청하기
트롤리 SBS 드라마 재생

트롤리 드라마 11회 12회 SBS 다시보기

 

 

SBS 사이트 트롤리 드라마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프로그램 소개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용도 알 수 있고요. 다시보기 메뉴를 클릭해서 이번에 방영하게 되는 트롤리 11회, 12회 재방송도 재생해서 시청할 수 있어요. 물론 SBS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볼 수 있으니 시청에 참고하세요.

- 10회: 김현주는 알 수 없는 정수빈 정체에 마음이 심란하다.
- 11회: 김현주는 박희순의 TV 출연 제안을 듣고 서로 간의 갈등이 길어진다.

 

트롤리 드라마 재방송 11회 12회 SBS 다시보기
트롤리 드라마 다시보기

SBS 온에어 실시간 트롤리 무료 시청

 

 

SBS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실행해서 보면 라이브 메뉴를 통해서 실시간 온에어 시청을 할 수 있어요. 여기서 트롤리 드라마 본방송도 시청 가능하고요. 무료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도 가능합니다. 집에서 텔레비전을 볼 수 없는 환경일 때 이용하시면 정말 좋아요.

 

SBS 온에어 라이브 트롤리 다시보기

 

SBS 온에어 라이브 실시간 트롤리 드라마 무료 시청
SBS 온에어 실시간

트롤리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는 과거를 숨긴 채 조용히 살던 국회의원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면서 부부가 마주하게 되는 딜레마와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 내용이에요.

무섭거나 공포스러운 장면이 없지만 드라마 내용에서 상황과 분위기로만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긴장감을 주는데요. 그래서 엄청난 몰입감을 느끼면서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청자에게 주는 긴장감 때문에 저는 시간이 가는 것도 모르고 재밌게 보고 있어요.

- 장르 : 미스터리, 멜로
- 방송 기간 : 2022년 12월 19일 ~ 2023년 2월 14일
- 방송 시간 :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
- 몇부작 : 16부작 완결
- 제작사 : 스튜디오S
- 채널 : SBS
- 연출 : 김문교, 권다솜
- 작가 : 류보리
- 출연진 : 김현주, 박희순, 김무열, 정수빈, 류현경, 기태영, 서정연, 원미원, 장광, 김미경, 길해연, 이재구 등
- 스트리밍 : 웨이브, 넷플릭스, 시리즈온
-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 트롤리 OST : 조현아(어반자카파) - Falling Down / Floody - Into the Sky

 

SBS 법쩐 드라마 재방송 본방송 보는 방법

 

SBS 법쩐 드라마 7회 8회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방송시간 등장인물관계도

SBS 법쩐 드라마 7회 8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실시간 본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완결은 총 12부작이며 방송시간 편성표와 등장인물관

itmoney4you.com

 

트롤리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트롤리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표

S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보고 싶다면 편성표를 확인해 봐야 하는데요. 트롤리 방송시간을 검색하면 언제 어떤 채널에서 몇 회가 방영 예정인지 알 수 있어요. 방영 채널을 보면 SBS, ENA, SBS Plus 채널에서 몇 시에 몇 회를 방영해 주는 것도 알 수 있어요.

11회는 SBS 채널에서 1월 30일 월요일 밤 10시부터 시청할 수 있어요.

 

트롤리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표
편성표

SBS 트롤리 드라마 시청률

시청률은 첫 방송의 경우 4.6%로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3% 정도를 유지하고 있네요. 완결인 16회까지 내용이 진행되면서 5%는 넘겼으면 해요.

- 10회 시청률 기록: 3.3%

 

SBS 트롤리 드라마 회차별 시청률
회차별 시청률

넷플릭스 트롤리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은 웨이브와 시리즈온 그리고 넷플릭스를 통해 재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1회부터 최신 회차까지 동영상이 올라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넷플릭스를 통해서 트롤리 드라마 11화, 12화 다시보기를 볼 수 있어요. 앞으로 완결인 16화까지 계속해서 볼 수 있어요.

 

넷플릭스 트롤리 다시보기 보러가기
넷플릭스

트롤리 무료 명장면 클립영상 보는법

네이버 TV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트롤리 드라마 클립영상을 무료로 감상해 볼 수 있어요. 메이킹 동영상과 예고편 및 하이라이트 영상도 모두 무료로 감상이 가능해요. 주요했던 장면을 빠르게 보고 싶거나 반복해서 보고 싶은 장면이 있다면 이용하기 좋아요.

저는 하이라이트 동영상도 재밌게 보고 있고요. 메이킹 영상도 재생하면서 취향에 알맞게 골라보고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트롤리 무료 명장면 클립영상 보는법
명장면 클립영상 감상하기

마무리

이상 SBS 채널에서 볼 수 있는 월화드라마 트롤리를 시청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재밌게 시청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