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3. 2. 6. 18:08

법쩐 11회 12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SBS 드라마 재방송 편성표 보러가기

영원한 것은 없듯이 SBS 금토드라마 법쩐도 11회 12회 마지막회를 끝으로 종영을 하네요. 본방사수를 통해 최종회를 함께할 생각인데요. 여러 이유로 못 보셨다면 SBS 사이트나 웨이브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시면 돼요. 방송시간 편성표 보러가기 내용도 함께 알아볼게요!

 

SBS 법쩐 드라마 실시간 본방송 최종회 보러가기

 

SBS 법쩐 드라마 12부작 실시간 보는법
법쩐 드라마 12부작 보는법

법쩐 11회 12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법쩐 드라마가 끝나고 방영하는 모범택시 시즌 2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좋아하는 배우 문채원과 이선균이 나와서 생각 그 이상으로 재밌게 드라마를 봤네요. 이번 11회 내용을 보면 박훈과 이선균이 김홍파를 끌어내리기 위해 손을 잡고 한 판 뒤집는 모습을 보여줘요.

 

법쩐 11회 12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법쩐 11회 12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SBS 법쩐 금토드라마 인물관계도

줄거리를 보면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 장사꾼 은용(이선균)과 법률기술자 준경(문채원)의 통쾌한 복수극을 담고 있어요.

장르: 범죄, 액션, 복수, 법정
방송 시간: 금 · 토 / 오후 10:00 ~
방송 기간: 방송 중 2023년 1월 6일 ~ 2023년 2월 11일 (예정)
몇부작: 12부작
기획사: 스튜디오S
제작사: 레드나인픽쳐스
연출: 이원태, 함준호
극본: 김원석
출연: 이선균, 문채원, 강유석, 박훈, 김홍파, 김미숙, 서정연, 김혜화, 최덕문 등
스트리밍: 웨이브, 프라임 비디오
시청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선과 악이 대결하는 구도여서 어떻게 스토리가 흘러가는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는 드라마입니다. 세상의 부조리를 다루고 있는 어쩌면 무겁기도 하지만 은용의 매력적인 캐릭터 때문에 즐겁게 볼 수 있어요.

 

JTBC 대행사 드라마 본방송 재방송 시청하기

 

SBS 법쩐 금토드라마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SBS 라이브 법쩐 시청방법

 

 

SBS 공식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에 설치한 모바일 앱을 실행해서 라이브 기능을 사용하세요. 이것이 바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온에어 기능이에요. 이번에 끝나는 법쩐 드라마 11회 12회 완결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고요. 이후에 해주는 재방송 보는 것도 가능해요.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 법쩐 드라마 시청방법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 법쩐 시청방법
SBS 라이브 법쩐 시청방법

법쩐 드라마 웨이브 재방송 보러가기

넷플릭스를 통해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요. 스트리밍은 웨이브와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서 볼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서도 이전 회차를 재생해서 시청 가능해요. 벌써 최종회 방송으로 끝난다고 생각하니 조금은 시원섭섭해요.

 

법쩐 드라마 웨이브 재방송 보러가기
웨이브

법쩐 드라마 방송시간

법쩐 방송시간을 검색해서 편성표를 보았어요. 11회는 2월 10일 금요일 밤 10시에 하고요. 12회 마지막회는 2월 11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영해요. 벌써 끝이라니 아쉽다는 생각도 했지만 솔직히 후속 작품인 모범택시2 드라마를 얼른 보고 싶기도 해요.

시청률도 어떻게 될지 궁금해요. 현재까지 최고로 높은 기록은 9회에서 11.1%였어요. 보통 마지막 완결은 시청률이 상승하기도 하는데요. 과연 12% 넘길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어요!

 

법쩐 드라마 방송시간 편성표
법쩐 드라마 방송시간

 

1회부터 완결까지 순식간에 지나갔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재밌게 본 SBS 금토드라마에요. 마지막까지 본방사수로 시청하면서 법쩐 드라마를 통해 행복하고 즐거웠던 저녁을 보내셨기를 바라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