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0. 25. 16:25

내일은 국민가수 현장 온라인 언택트 방청 신청하기

TV조선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밤 22시에 방영되는 내일은 국민가수 TV 프로그램을 시청하시나요? 이제 위드 코로나 시대가 앞으로 다가오면서 국민가수 현장 방청단 모집 신청과 온라인 언택트 방청 신청을 받고 있으며 제가 신청방법과 함께 국민가수 TOP 7 투표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TV조선 온에어 보러가기 및 재방송 다시보기 위한 편성표 사이트

 

TV조선 온에어 보러가기 및 재방송 다시보기 위한 편성표 사이트

TV조선 편성표 온에어 보기 저는 집에서 방콕 하면서 예능 드라마 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해요. 이불 속에서 귤 하나 까먹으면서 핸드폰으로 채널 별 어플이나 사이트에 접속해서 재방송 다시보

honeytipit.tistory.com

 

TV조선-홈페이지-접속하기
내일은-국민가수-사이트

내일은 국민가수 방청 신청

TV조선 홈페이지에서 내일은 국민가수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시청자 참여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게 되면 현장 방청단을 모집하는 응모 내용과 온라인 언택트 방청단을 모집하는 응모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신청은 TV조선 사이트에 로그인 후 정해진 양식에 맞게 글을 작성하면 되는데요. 누구나 다 당첨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신청 가능한 대상 조건과 절실하게 스토리가 담긴 방청 신청 이유를 작성하며 도전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신청을 도전해 보세요.

 

내일은-국민가수-시청자-참여-방청신청-게시판
내일은-국민가수-방청신청

현장 방청단 응모 안내

먼저 현장 방청단을 모집하고 있는 응모 안내 공지 글을 클릭해 봤어요. 녹화 날짜는 언제이며 신청 마감 날짜와 함께 응모가 가능한 대상 조건을 확인할 수 있었고요. 당첨 수량과 당첨자 발표 내용 그리고 녹화 장소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현장-방청단-응모안내-공지내용
현장-방청단

온라인 언택트 방청단 응모 안내

현장에 직접 가서 무대를 보는 것이 어렵다면 차라리 온라인 언택트 방청단에 신청해 보는 것도 좋을 수 있는데요. 집에서 태블릿 PC나 카메라가 장착된 컴퓨터나 노트북을 통해 실시간 무대를 보며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온라인-언택트-방청단-응모안내-공지내용
온라인-언택트-방청단

국민가수 방청 신청방법

방청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접속한 TV조선 사이트에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새로 회원가입을 통해 로그인을 할 수 있어요. 로그인 이후에는 복사한 방청 신청양식을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 하고 양식대로 글을 작성하면 됩니다.

 

 

특히, 방청을 하고 싶은 이유를 잘 작성해야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예전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방청 신청을 진행할 때도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었던 방법으로 절실하게 내가 왜 당첨돼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작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TV조선-사이트-로그인-현장-방청-신청방법
현장-방청-신청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사이트에서는 방송 보기를 통해 예고편 미리 보기를 무료로 감상할 수도 있고요. 이용권 결제 후 VOD 다시 보기도 시청할 수 있으니 같이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TV조선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는 것도 가능해요.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실시간 온에어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실시간 온에어

TV조선 채널에서 미스트롯 또는 미스터트롯을 시청하신 적이 있을 텐데요. 이제는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고요.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과 재방송

honeytipit.tistory.com

 

내일은-국민가수-재방송-다시보기
내일은-국민가수-재방송

 

네이버 사이트에 국민가수 검색을 해보면 출연진을 보거나 편성 정보도 볼 수 있으며 지금까지 방영된 회차에 대한 시청률 기록도 볼 수 있는데요. 점점 시청률이 떨어지고 있지만 앞으로 탈락자가 생기면서 점점 더 올라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국민가수-시청률
국민가수-시청률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현재 쿠팡플레이 사이트나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을 통해서 내일은 국민가수 TOP 7 투표를 할 수 있는데요. 하루에 한 번 투표가 가능하며 12월 22일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응원하는 출연자에게 소중한 한 표를 매일 투표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저는 요즘 집에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어서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PC버전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능, 드라마, 영화, 교육 및 스포

honeytipit.tistory.com

 

쿠팡플레이-플랫폼-내일은-국민가수-투표방법
내일은-국민가수-투표방법

마치며

지금까지 TV조선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 예능 오디션 K-POP 프로그램 방청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고요. 추가로 쿠팡플레이 플랫폼을 통해 투표하는 방법도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 및 뉴스나 골프 및 스포츠 방송도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