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2. 13. 08:22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드디어 JTBC 채널에서 싱어게인2 방송을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2021년 12월 6일 월요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제가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편성표 내용 그리고 JTBC 온에어 사이트에서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까지 알려드려볼게요.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 및 뉴스나 골프 및 스포츠 방송도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

honeytipit.tistory.com

 

JTBC-싱어게인2-사이트-바로가기
싱어게인2-홈페이지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인데요. 노래를 들으면 얼굴과 이름은 몰라도 노래는 알아서 신기하고도 추억에 젖어 예전의 향수를 느낄 수 있어서 가수에게도 좋고 시청자에게도 좋은 참신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싱어게인2 방송은 JTBC 채널에서 틀어주고 있어서 JTBC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본선에 진출한 73 팀을 보거나 심사위원 소개를 볼 수도 있고요. 방송 보기를 통해 명장면 클립 동영상을 보거나 재방송 다시보기 VOD를 감상할 수도 있으니 여러분도 접속해서 동영상을 감상해 보세요.

 

싱어게인2-재방송-다시보기-VOD-감상하기
싱어게인2-다시보기

 

참고로 다시보기 VOD 서비스는 무료가 아니어서 이용권이 있어야 감상 가능하고요. 명장면 클립 동영상은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니 주요했던 장면만 반복해서 보는 것도 좋더라고요. 저는 다음 회를 기다리면서 명장면 동영상을 계속해서 반복 감상하고 있어요.

MBN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고화질 시청 편성표 보는법

 

MBN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고화질 시청 편성표 보는법

MBN 매일방송 채널은 뉴스와 예능,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방영해 주고 있는데요. 제가 컴퓨터와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실시간 TV를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

honeytipit.tistory.com

 

싱어게인2-명장면-클립-동영상-무료-보기
싱어게인2-명장면

 

시청률도 확인 가능했는데요. 현재 방영된 첫 방송은 5.6%를 기록하면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 흥미진진한 경쟁이 진행되면 분명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싱어게인2-시청률-기록
시청률

JTBC 방송 편성표

JTBC 홈페이지에서는 편성 시간표를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날짜를 클릭하면 어떤 TV 프로그램이 언제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요. 예를 들어 12월 17일 금요일을 선택했더니 싱어게인2 2회 방송이 0시에 재방송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는 것도 알 수 있네요.

 

 

JTBC-방송-편성-시간표
JTBC-편성표

싱어게인2 채널별 편성정보

오직 싱어게인2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채널만 확인할 수도 있는데요. 네이버에 검색하여 편성 정보를 클릭하면 JTBC 채널과 JTBC 2 채널 그리고 JTBC 4 채널에서 언제 몇 시에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 가능하고요. 텔레비전을 통해 보거나 또는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볼 수도 있어요.

 

싱어게인2-JTBC-채널별-편성정보
싱어게인2-편성정보

JTBC 온에어 실시간 보기

JTBC 사이트에서 온에어 메뉴를 클릭하면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 중인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는데요. 대신 사이트를 통해 보는 것은 로그인이 필요하며 휴대폰에 JTBC NOW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로그인 없이 온에어를 시청하는 것도 가능했어요.

 

JTBC-온에어-싱어게인2-실시간-방송보기
JTBC-온에어

마치며

지금까지 JTBC 채널에서 방영을 시작한 싱어게인2 TV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편성표를 보는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매주 월요일 밤 9시가 기다려지며 이번에는 어떤 사연을 가진 가수가 좋은 노래를 들려줄 것인지 기대가 되네요.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기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기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2022년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연도가 새롭게 바뀌면 항상 사주와 토정비결 서비스를 통해 인생의 흐름에 대해 확인을 해보곤 하는데요. 농협 무료운세 홈페이지를

honeytipit.tistory.com

피망 뉴맞고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피망 뉴맞고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온라인에서 다른 유저와 함께 실시간 맞고를 칠 수 있는 무료 고스톱 게임을 찾고 있다면 피망 뉴맞고를 설치해서 플레이해보세요. 제가 PC 및 모바일 앱을 통한 피망 뉴맞고 설치방법과 실행 방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