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2. 3. 10. 09:31

채널A 실시간 온에어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방법 방송 편성표 보는법

예전에는 채널A를 통해 주로 뉴스를 보는 용도로 시청하곤 했는데요. 요즘에는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방영해 주고 있어서 자주 시청하는 채널이 되었어요. 저는 채널A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예능과 드라마를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과 함께 방송 편성표를 찾아볼 수 있는 내용을 소개해 드릴게요.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 및 뉴스나 골프 및 스포츠 방송도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

honeytipit.tistory.com

 

채널A-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
채널A-사이트

채널A 실시간 온에어

 

 

텔레비전을 통해 채널A를 틀어서 보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면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채널A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실시간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방송 중인 TV 프로그램을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채널A-실시간-온에어-예능-드라마-무료-시청방법
채널A-온에어

채널A 방송 편성표

채널A에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원하는 TV 프로그램이 있다면 편성표를 통해 언제 그리고 몇 시에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것인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 날짜를 확인했다면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해서 무료로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어요.

 

MBN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고화질 시청 편성표 보는법

 

MBN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고화질 시청 편성표 보는법

MBN 매일방송 채널은 뉴스와 예능,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방영해 주고 있는데요. 제가 컴퓨터와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실시간 TV를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

honeytipit.tistory.com

 

채널A-방송-편성표
채널A-편성표

채널A 채널번호 안내

주로 텔레비전을 통해 시청하는 경우라면 채널번호를 확인해 봐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전국권과 지역에 대한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BB (IPTV): 18번
KT (IPTV): 18번
LG U+ (IPTV): 18번
SkyLife (위성방송): 13번

 

채널A-지역별-채널번호
채널번호

채널A 방송 다시보기

접속한 채널A 사이트에서 TV 메뉴를 클릭하면 예능과 드라마 및 시사교양 방송에 대한 명장면 클립 동영상이나 예고편 동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도 있고요. VOD 다시보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즐겨 보는 강철부대2 방송과 서민갑부 등을 다시 볼 수 있어요.

 

 

채널A-TV-프로그램-VOD-재방송-다시보기
다시보기

채널A 다시보기 이용요금

물론, VOD 다시보기 서비스는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별도의 이용요금을 내고 감상할 수가 있는데요. 단건 결제는 1,000원 요금과 1,500원 요금 서비스가 있고요. 정액제는 1일, 7일, 30일에 따라 이용요금이 다릅니다.

 

채널A-다시보기-이용요금
다시보기-이용요금

 

채널A 사이트에서 뉴스 메뉴를 클릭하면 실시간 뉴스를 보거나 다시보기도 가능하며 주요한 뉴스 기사를 읽어볼 수도 있습니다. 국내 최신 소식이나 세계 최신 이슈 내용들을 확인하고 싶다면 채널A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뉴스를 확인해 보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채널A-실시간-뉴스-보기
채널A-뉴스

마치며

오늘은 채널A 실시간 온에어 방송 시청방법과 함께 편성표를 보는 방법까지 세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MBC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무료 보기 편성표 라디오 듣기

 

MBC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무료 보기 편성표 라디오 듣기

저는 쉬면서 M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이나 드라마 TV 방송을 즐겨 보는데요. 인터넷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MBC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