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2. 12. 17. 13:57

2022년 SBS 연예대상 생방송 온에어 다시보기 시청 예능 후보 라인업 공개 방송시간 보러가기

드디어 2022년 SBS 연예대상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생방송 시간은 12월 17일 토요일 오후 8시 35분부터 시작하는데요. 올해 SBS 예능 총결산에서는 누가 대상을 받을 것인지 궁금하네요. 제가 대상 후보와 예능 라인업 그리고 실시간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라이브 2022 SBS 연예대상 예능 시청

 

2022년-SBS-연예대상-홈페이지-바로가기
2022년-SBS-연예대상-바로가기

2022년 SBS 연예대상 실시간 다시보기

 

 

SBS 홈페이지 2022 연예대상 사이트에 접속해 보세요. 역대 연애대상 모음도 볼 수 있으며 앞으로 예정되어 있는 가요대전과 연기대상 내용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여기서 MC와 대상후보 소개 및 곧 방영 예정인 2022 SBS 연예대상 1부 2부 3부 재방송 다시보기도 볼 수 있어요.

이번 예능연구센터 AI로 배성재와 주시은이 활약을 하는데요. SBS 연예대상의 예능연구센터 컨셉으로 진행한다고 해요. 최첨단 기술을 통해 SBS 예능의 모든 것을 연구, 분석해서 특색 있고 재밌는 시상식이 꾸며진다고 하는데요. 얼른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고 싶네요!

 

2022-SBS-연예대상-실시간-재방송-다시보기
2022-SBS-연예대상-다시보기

2022년 SBS 연예대상 MC 소개

이번 SBS 연예대상의 MC는 탁재훈과 개그우먼 장도연 그리고 모델 이현이가 맡게 되었네요. 탁재훈 님은 2021년 최우수상을 수상했고요. 장도연 님은 넥스트 레벨상을 수상했었죠. 그리고 이현이 님은 리얼리티 신인상을 수상했는데요. 세 명의 조합이 정말 기대됩니다.

 

SBS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보러가기 재방송 다시보기

 

SBS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보러가기 10회 11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하기 등장인물관계도

SBS 채널에서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가 끝나고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가 방영 중이지요. 이번 주에는 10회 11회가 방영 예정이며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알

honeytipit.tistory.com

 

2022-SBS-연예대상-MC-소개
MC-소개

2022년 SBS 연예대상 대상후보 소개

대상후보 명단에는 신동엽,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탁재훈, 이상민 총 6명의 대상 후보들이 있습니다. 6명 모두 1년 동안 SBS 채널에서 많은 활약을 펼쳤던 인물이죠.

6명 모두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후보들이기 때문에 사실 누가 연예대상의 주인공이 되어도 이상하지 않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제가 좋아하는 유재석이 받았으면 하는 마음이 있어요!

 

재벌집 막내아들 보러가기 다시보기 JTBC 드라마 시청

 

재벌집 막내아들 보러가기 12회 13회 14회 다시보기 JTBC 드라마 재방송 시청 편성표

송중기가 출연하는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12회 13회 14회 다시보기 시청 내용을 알아볼게요. 신기한 점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시청 가능한데요. 밤 10시 30분 JTBC 채널에서 볼 수 있어요. 제

honeytipit.tistory.com

 

2022-SBS-연예대상-대상후보-소개
대상후보-소개

2022 SBS 연예대상 생방송 편성표

SBS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확인해 보시면 12월 17일 토요일에 예정되어 있는 연예대상 편성 시간표가 나옵니다. 1부는 20시 35분, 2부는 22시 20분, 3부는 23시 40분에 예정되어 있네요.

예능 라인업을 살펴보겠습니다.

1. 국민 예능
- 미우새, 런닝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2. 동시간대 최강자
- 골때녀, 신발 벗고 돌싱포맨

3. 예능의 새 지평
- 싱포골드, 공생의 법칙, DNA 싱어

저는 여기서 미운 우리 새끼와 런닝맨 그리고 동상이몽2 방송도 챙겨보고 있고요. 축구도 좋아해서 골때녀도 좋아하는 등 SBS 예능을 정말 자주 시청하고 있습니다.

 

2022-SBS-연예대상-생방송-편성표-방송시간
편성표

SBS 온에어 라이브 연예대상 실시간 시청

 

 

SBS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라이브 무료 시청이 가능한데요. 2022 SBS 연예대상 생방송 시간에 이용해서 시청도 가능하니 집에서 텔레비전을 볼 수 없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이번에 축하 무대 라인업도 눈여겨볼 만한 사항인데요. 신인 뉴진스가 골 때리는 그녀들의 신흥 강자로 불리고 있는  FC발라드림과 콜라보 무대를 꾸민다고 해요. 또한 DNA싱어 - 판타스틱 패밀리의 최강 패밀리들도 축하 무대를 선보이며 총 4개의 스페셜 무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SBS-온에어-라이브-연예대상-실시간-시청
SBS-온에어-라이브

SBS 앱 설치 연예대상 보는법

12월 17일 밤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22 SBS 연예대상 방송은 SBS 모바일 앱을 통해 무료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앱을 통해 라이브 메뉴를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요.

 

SBS-앱-설치-연예대상-보는법
SBS-앱-연예대상-보는법

마치며

지금까지 2022 SBS 연예대상 생방송 무료 시청 방법도 알려드렸고요. MC와 대상 후보에 대한 소개 내용과 방송시간 편성표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재밌게 토요일 저녁을 보내세요. 방송 이후에는 재방송 다시보기 동영상도 올라오니 참고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