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2. 11. 11. 12:27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보러가기 12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편성표

SBS 채널에서 오늘의 웹툰 드라마가 끝나고 천원짜리 변호사가 방영되는데요. 이번 최종회는 11월 11일 금요일 밤 10시에 시청 가능합니다. 제가 천원짜리 변호사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마지막회 보러가기 시청 방법과 편성표 및 시청률 내용을 알려드릴 테니 여러분도 재밌게 시청하세요.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라이브 드라마 예능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라이브 드라마 예능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법

SBS 온에어를 이용해서 실시간 라이브 예능 드라마 시청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다양한 방송을 무료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도 가능하고요. 편성표를 보고 재방송 시간을 확인 후 온에어를 통해

honeytipit.tistory.com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최종회 시청하기
천원짜리 변호사 최종회 시청하기

천원짜리 변호사 12회 최종회 다시보기

 

 

SBS 홈페이지에 접속 후 드라마 목록 중 천원짜리 변호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드라마에 대한 소개와 등장인물관계도 사진도 볼 수 있고요. 주요 장면에 대한 클립 영상과 12회 최종회에 대한 재방송 다시보기도 시청 가능합니다.

 

완결은 총 12부작인데요. 원래 14화 완결에서 12화로 조기 종영이 결정되어서 참 안타까운 드라마입니다. 어쨌든 남궁민의 재밌고도 멋진 연기와 김지은 배우와의 케미도 잘 맞아서 드라마를 보는 재미가 있네요. 천원짜리 변호사 12화 마지막 방송도 얼른 보고 싶네요.

 

천원짜리 변호사 12회 최종회 다시보기
천원짜리 변호사 최종회 다시보기

천원짜리 변호사 등장인물관계도

제가 SBS 사이트에서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등장인물관계도 사진도 가져와 봤습니다. 줄거리는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입니다.

- 편성: SBS 채널 금토드라마
- 장르: 법정, 코미디
- 방송시간: 매주 금, 토 저녁 10시 (9월 23일 첫 방송)
- 몇부작: 12부작 완결
- 제작사: 스튜디오S
- 스트리밍: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시리즈온
- 출연진: 남궁민, 김지은, 최대훈, 이덕화, 박진우 등

 

천원짜리 변호사 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SBS 온에어 천원짜리 변호사 무료 시청

SBS 온에어를 이용하면 무료로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어요. 본방송 시간에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고요. 재방송 편성표를 보고 재방송 시간에 이용해서 무료로 다시보기도 가능해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이 기다릴 정도로 재밌게 시청하는 드라마 중 하나였는데요. 집에서 텔레비전을 통해 보실 수 없는 환경이라면 SBS 사이트나 앱을 사용하여 온에어를 통해 즐겨보세요. 분명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도 재밌게 보실 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SBS 온에어 천원짜리 변호사 무료 시청
SBS 온에어

웨이브 천원짜리 변호사 보러가기

스트리밍은 웨이브(wavve) 플랫폼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한데요. 웨이브 사이트나 앱을 실행 후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를 검색해서 보고 싶은 회차를 선택 및 재생해서 보실 수도 있습니다. 본방송을 놓쳤다면 웨이브를 통해 재방송 보러가기를 시용하시면 돼요.

물론 네이버 시리즈온 플랫폼과 디즈니플러스를 통해서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저는 이제 완결이 얼마 남지 않아서 본방사수로 시청할 생각이에요!

 

슈룹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tvN 실시간 보러가기 시청방법

 

슈룹 드라마 7회 8회 재방송 다시보기 tvN 실시간 보러가기 시청방법

tvN 채널에서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슈룹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잖아요. 제가 오늘 글을 작성한 이유는 tvN 슈룹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7회 8회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honeytipit.tistory.com

 

웨이브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보러가기
웨이브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편성표

무료로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을 보고 싶다면 네이버에 방송 시간을 검색해서 편성 정보를 확인 가능해요. SBS 채널과 ENA 채널 그리고 ENA DRAMA 채널과 SBS 플러스 채널 및 DRAMAcube 채널에서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는 편성표가 보이네요.

12회 최종회 본방송은 11월 11일(금) 22시에 예정되어 있어요. 저는 본방사수를 통해 드라마를 시청할 생각이랍니다. 참고로 이번에 방영되는 스토리는 이청아를 죽음에 이르게 만든 범인에게 재심을 시도하는 이야기입니다.

 

나는 솔로 SOLO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SBS Plu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기

 

나는 솔로 SOLO 7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SBS Plu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기

나는 솔로 TV 프로그램은 솔로 남녀가 사랑을 찾아가는 데이팅 방송인데요. 나는 SOLO 11기 7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방법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Plus 채널과 ENA PLAY 채널에서

honeytipit.tistory.com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편성표
편성표

천원짜리 변호사 시청률

저는 즐겨 보는 드라마인 경우 꼭 시청률을 확인을 해보는 습관이 있는데요. 1회와 2회는 8% 정도의 시청률을 보여줬는데요. 3회부터 갑자기 상승하면서 최신 회차에서는 13.7%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 12회에서는 몇 % 시청률이 나와줄 것인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완결인 만큼 15%가 넘어가는 시청률을 기록해서 최고 시청률로 마무리가 되는 것을 원해요.

 

천원짜리 변호사 시청률
시청률

SBS 앱 천원짜리 변호사 보는 방법

 

 

SBS 모바일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 놓는 것도 좋습니다. 왜냐하면 앱을 이용하면 밖에서도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를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본방송도 볼 수 있고요. 재방송을 보거나 다시보기 VOD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BS 앱 천원짜리 변호사 12회 마지막회 보기
SBS 앱

마무리

지금까지 알려드린 오늘의 웹툰 드라마 후속작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를 재밌게 시청해 보세요. 이번 주 금요일 밤 10시에 시청 가능하며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12회 마지막회 완결도 재방송 다시보기도 보실 수 있으니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참고 사항으로 그다음 후속 작품 드라마는 소방서 옆 경찰서인데요. 11월 12일 토요일 22시에 방영 예정이니 기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