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2. 11. 12. 12:10

MBC 금수저 드라마 재방송 16회 최종회 다시보기 무료 시청 보러가기

MBC 채널에서 빅마우스 드라마가 끝나고 방영 중인 금수저 마지막회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제가 좋아하는 육성재가 출연하고 있는데요. 이번 주에 16회 최종회 방영되며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과 편성표 및 시청률까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금수저 무료 보기 편성표

 

MBC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무료 보기 편성표 라디오 듣기

저는 쉬면서 M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이나 드라마 TV 방송을 즐겨 보는데요. 인터넷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MBC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표를 확인할 수

honeytipit.tistory.com

 

MBC 금수저 드라마 16회 최종회 실시간 보기
MBC 금수저 드라마 16회 보기

금수저 재방송 16회 최종회 다시보기

 

 

금수저 드라마 방송 시간은 MBC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9시 45분에 시청 가능한데요. 친구와의 약속 등으로 실시간 본방송을 놓쳤다면 MBC 홈페이지 금수저 사이트에 접속해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시면 돼요.

곧 방송 이후 16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동영상도 올라올 예정인데요. 벌써 완결로 끝나니 뭔가 좀 아쉽습니다. 아직 드라마를 못 보셨다면 생각보다 스토리가 재밌으니 여러분도 감상을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MBC 금수저 재방송 16회 최종회 다시보기
금수저 MBC 다시보기

금수저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사이트에서 등장인물관계도 사진도 볼 수 있어요. 드라마 줄거리는 다음과 같아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

총 16회 완결로 구성되어 있으며 웨이브와 디즈니플러스를 통해서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마지막 내용은 황태용으로 살아온 값을 치러야지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어요.

- 장르: 판타지
- 방송 기간: 2022년 9월 23일 ~ 2022년 11월 12일
- 방송 시간: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45분
- 몇부작: 16부작
- 제작사: 스튜디오N, 삼화네트웍스
- 원작: HD3 금수저 웹툰
- 출연진: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 등
- 스트리밍: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보러가기 12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편성표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보러가기 12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편성표

SBS 채널에서 오늘의 웹툰 드라마가 끝나고 천원짜리 변호사가 방영되는데요. 이번 최종회는 11월 11일 금요일 밤 10시에 시청 가능합니다. 제가 천원짜리 변호사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마지막회

honeytipit.tistory.com

 

금수저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MBC 온에어 금수저 무료 시청하기

실시간 방송은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에 텔레비전의 MBC 채널을 틀어서 시청 가능한데요.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는 것이 어렵거나 밖에 있다면 MBC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실행 후 온에어를 이용해 보세요.

 

 

온에어를 이용하면 무료로 예능과 드라마 및 뉴스 등의 프로그램을 보실 수 있어요. 대신 로그인은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후 금수저 본방송과 재방송 모두 무료로 보실 수가 있는 것입니다. 앞으로 방영 예정인 16회 완결 실시간 본방송과 재방송을 무료로 시청해 보세요.

 

MBC 온에어 금수저 무료 시청하기
MBC 온에어

웨이브 금수저 드라마 보러가기

스트리밍은 웨이브와 디즈니플러스를 OTT 플랫폼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한데요. 예를 들어 웨이브(wavve) 플랫폼을 실행 후 금수저를 검색해 보면 1회부터 최근에 방영이 된 회차까지 올라와 있어요. 재생을 원하는 회차를 선택해서 드라마를 보시면 됩니다.

 

슈룹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tvN 실시간 보러가기 시청방법

 

슈룹 드라마 9회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tvN 실시간 보러가기 시청방법

tvN 채널에서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슈룹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잖아요. 제가 오늘 글을 작성한 이유는 tvN 슈룹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9회 10회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

honeytipit.tistory.com

 

웨이브 금수저 드라마 마지막회 보러가기
웨이브

금수저 재방송 MBC 편성표

MBC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재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편성표 확인이 필수입니다. 간단하게 네이버 사이트에 접속 후 금수저 방송 시간을 검색하면 편성 정보가 나타나요. MBC 채널과 MBC every1 채널 그리고 MBC 드라마넷 채널에서 재방송 시간을 파악 가능하답니다.

금수저 드라마 16화는 11월 12일(토) 21시 50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마지막회는 본방사수로 시청할 예정이어서 집에서 재밌게 봐야겠네요!

 

금수저 재방송 MBC 재방송 편성표
편성정보

금수저 드라마 시청률

편성표를 보는 김에 시청률 내용까지 같이 확인을 해보았어요. 1회는 별로 높지 않은 5.4%를 기록했습니다. 경쟁 드라마인 SBS 천원짜리 변호사와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낮은 시청률을 보여줘서 조금 아쉬웠네요.

이번 16회는 최종회 방송인만큼 시청률이 조금 아니 조금 많이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완결까지 재밌게 드라마를 보시면서 즐거운 토요일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금수저 드라마 MBC 시청률
MBC 시청률

MBC 앱 금수저 보기

 

 

휴대폰에 MBC 앱을 설치해 놓으면 여러 장점이 있지요. 저는 옛날부터 앱을 설치해서 잘 사용 중인데요. 앱을 실행해 보았더니 금토드라마 금수저 재방송과 온에어를 이용한 실시간 본방송을 시청 가능했습니다.

 

MBC 앱 설치 실행 금수저 드라마 16부작 보는법
MBC 앱 실행

마무리

저는 예전에 웹툰을 통해서 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이렇게 드라마로 만나게 되니까 되게 반갑고 앞으로 어떻게 이야기가 진행될 것인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여러분도 제가 소개해 드린 내용을 통해 MBC 금수저 드라마 16회 완결까지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