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5. 17. 18:45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보기

전라북도 전주 지역의 일자리를 알아보고 계시면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병원/의료, 요식업, 주방 보조 및 아르바이트 등의 다양한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보세요.

 

썸네일

전주교차로 사이트 바로가기

컴퓨터 환경에서 전주교차로 사이트를 접속해 보았습니다.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는 구인구직 메뉴 및 전주 지역의 아파트나 오피스텔 등의 매물을 찾아볼 수 있는 부동산 메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 메뉴를 이용하면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주제에 대한 전주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전주교차로-사이트-바로가기
전주교차로-사이트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전주를 중심으로 일할 수 있는 회사를 찾고 있다면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인기 분야 검색어도 볼 수 있고요.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는 일자리 구인 채용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하면 여러분이 원하는 조건을 선택해서 일자리를 검색해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직종에는 서비스 전문직, 영업, 기술, 교사, 주방, 배달, 식당, 미용, 운전 등이 있으며 경력과 학력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조건-선택-일자리-검색
조건-선택

일자리 전문 채용관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화면에서 전문 채용관 메뉴를 클릭하면 직종별 일자리를 한 번에 찾을 수가 있겠습니다. 또한 직종별로 현재 몇 개의 취업 일자리가 올라와 있는지 건수도 같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만약 간호조무사나 치위생사 등의 간호 분야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전문 채용관에서 병원/의료를 클릭하면 되고요. 요식업 분야에서 서빙이나 주방 또는 주방 보조로 일하고 싶은 경우 주방/배달을 클릭하면 됩니다.

 

업종별-전문채용관
전문채용관

 

사람 채용을 담당하고 있는 인사담당자의 경우 인재정보 메뉴를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인재정보 게시판에는 취업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직접 구직을 희망하는 글을 작성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볼 수가 있습니다.

 

인재정보-게시판
인재정보

전주교차로 전자신문

전주교차로 사이트에서 교차로 신문 메뉴를 클릭했다면 줄 광고 신문 또는 박스 광고 신문을 보거나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요. e-book 전자신문에서는 부동산 또는 구인구직 주제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이북-전자신문
전자신문

전주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e-book 전자신문 화면에서 구인 버튼을 클릭했더니 별도의 프로그램 뷰어 설치 없이 새로운 인터넷 창으로 신문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 날짜와 이전 날짜에 대한 신문을 선택할 수 있었으며 목차 기능도 제공되었습니다.

 

 

전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전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줄 광고 신문 보기

줄 광고 형식으로 구인, 구직, 부동산, 자동차 등의 주제에 대해 볼 수도 있습니다. 줄 광고 형식으로 보면 직관적으로 제목과 담당자 연락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빠르게 채용정보를 보고 지원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주교차로-신문-줄광고
줄광고

전주교차로 부동산

처음 접속했던 전주교차로 사이트에서 부동산 메뉴를 클릭하면 다양한 매물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직접 매물을 검색할 수도 있고요. 원하는 매물이 없는 경우 조건에 해당하는 매물을 찾아달라고 의뢰할 수도 있어요.

 

전주교차로-부동산-사이트
전주교차로-부동산

아파트 매물 찾기

아파트 찾기 메뉴를 클릭하면 진주 시청을 중심으로 지도를 보면서 아파트 매물을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아파트를 클릭하면 공급 및 전용면적을 볼 수 있으며 세대 수와 층수 그리고 나와있는 매물 정보를 알 수 있어요.

 

전주교차로 홈페이지

 

아파트-매물-찾기
아파트-찾기

마치며

지금까지 전주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해서 업종별 일자리 채용정보 찾는 방법과 신문 그대로 보기 사용법을 알아보았어요. 추가로 전주시 부동산 매물을 찾아볼 수 있는 내용도 알아보았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모바일 PC 사이트 이용 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은 역사가 굉장히 오래되었으며 옛날에는 직접 신문을 가져와서 읽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핸드폰이나 컴퓨터와 같은 PC 환경에서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하여 종이신문 그

honeytipit.tistory.com

 

 

꼬망세 구인구직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일자리 채용 사이트

꼬망세 구인구직 바로가기 유치원에서 아이들을 교육하거나 어린이집 또는 보육교사 등의 분야의 선생님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꼬망세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모집분야 또는 기관별 선생

honeytipit.tistory.com

 

 

널스잡 간호 의료 업직종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간호조무사 등의 의료 분야 일자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간호 및 의료 분야 일자리 취업사이트로 제일 인기가 많으며 공채 정보도 한눈에 볼 수 있어 채용정보를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