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3. 9. 11. 17:48

금이야 옥이야 KBS1 일일드라마 재방송 117회 118회 119회 120회 121회 다시보기 최종회 보러가기 회차정보

회사에서 퇴근 후 가족과 저녁을 먹으면서 보기 좋은 KBS1TV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 보는 방법 알아보세요. 이번 주에는 1117회 118회 119회 120회 121회 최종회가 방영 예정입니다. 무료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방법과 함께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도 같이 알아볼게요!

 

금이야 옥이야 KBS1 일일드라마 마지막회 시청하기

 

금이야 옥이야 KBS1 일일드라마 재생 시청하기
금이야 옥이야 KBS1 드라마 재생

KBS 온에어 금이야 옥이야 실시간 무료 시청

이번에 방영하는 117회 118회 119회 120회 121회까지 내용을 미리 보시면 정말 흥미롭습니다. 제목을 보면 나는 미래가 고통받는 거 더는 못 봐요!입니다. 이번 회차도 정말 기대됩니다.

 

 

방송 시간에 텔레비전을 통해 시청하시면 되는데요. PC로 KBS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거나 모바일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 후 실행한 다음 케이비에스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금이야 옥이야 드라마를 무료로 보셔도 되니 121회 마지막회 결말까지 본방사수로 즐겨봅시다!

 

KBS 온에어 실시간 예능 금이야 옥이야 드라마 보는법

 

KBS 온에어 케이비에스 실시간 드라마 예능 뉴스 시청 TV 프로그램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KBS 온에어 케이비에스 실시간 방송 무료 시청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예능, 드라마, 뉴스,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을 로그인 없어 바로 재생해서 볼 수 있고요. 이전 회차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infohelpforyou.com

 

KBS 온에어 금이야 옥이야 평일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보는법
KBS 실시간 금이야 옥이야 드라마 시청

금이야 옥이야 클립영상 무료 보기

예능이나 드라마 TV 프로그램을 보다 보면 어떤 장면만 반복해서 돌려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만약, 여러분이 금이야 옥이야 KBS1 일일드라마를 보면서 명장면만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방송 보기에서 TV 클립을 통해 영상을 감상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MBC 하늘의 인연 일일드라마 재방송 보는 방법

 

MBC 하늘의 인연 일일드라마 103회 104회 105회 106회 107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웨이브 보러가

MBC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 103회 104회 105회 106회 107회 시청방법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반전이 기다리고 있어서 120회 최종회 결말까지 재밌게 볼 수 있어요. 웨이브를 통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보

itmoney4you.com

 

금이야 옥이야 TV 클립영상 하이라이트 동영상 무료 보기
드라마 클립영상 감상하기

금이야 옥이야 드라마 등장인물

드라마 줄거리는 싱글대디 금강산과 입양아 옥미래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펼쳐지는데요. 금이야 옥이야 자식을 키우면서 성장해가는 가족들의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이야기를 볼 수 있죠.

- 방송시간: 평일 밤 8시 30분 ~ 9시
- 몇부작: 121회 마지막회 완결
- 채널: KBS1
- 출연진: 서준영, 윤다영, 김시후 등
- 스트리밍: 웨이브

1. 금강산(서준영)
- 10년 전 아내 선주가 실종된 이후 혼자서 딸을 키우는 싱글대디
- 중2병 걸린 딸과 모진 처가살이에 투잡까지 한다.
- 고달픈 삶을 살아가는 그에게도 햇살 같은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다.

2. 옥미래(윤다영)
- 미술학원 선생님
- 7살에 친부에게 버려졌지만 황동푸드 일가로 입양되었다.
- 어린 시절 그림으로 위로를 받아서 미술 선생님이 되었다.
- 첫사랑이었던 동주혁이 한국으로 돌아오자 옛 감정이 살아난다.

3. 동주혁(김시후)
- 완벽한 능력남 같아 보이지만 냉정함과 차가움을 숨기고 있다.
- 엄마를 매몰차게 외면한 아버지를 증오한다.
- 아버지에 대한 미움으로 그의 앞날을 방해하려던 그때 황동푸드 집안 딸인 옥미래가 눈에 들어온다.

 

나는 솔로 SOLO 16기 돌싱특집 최신 회차 보는 방법

 

금이야 옥이야 KBS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KBS1 금이야 옥이야 재방송 다시보기

KBS 홈페이지 금이야 옥이야 드라마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무료로 일일드라마 재방송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는 117회 118회 119회 120회 121회도 방영 이후에 올라오니 여기서 마지막회까지 최신 회차를 감상하셔도 돼요.

 

 

KBS1 금이야 옥이야 재방송 다시보기 117회 118회 119회 120회 121회 최종회 시청방법
금이야 옥이야 재방송 다시보기

금이야 옥이야 드라마 보러가기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플랫폼에는 웨이브가 있고요.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서도 이전 회차를 재생해서 볼 수 있으며 다만 무료는 아닌 점을 참고하세요. 예를 들어 웨이브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금이야 옥이야 117화 118화 119화 120화 121화 최종화까지 볼 수 있어요.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최종회 시청방법

 

진짜가 나타났다 49회 50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웨이브 이전 회차 보러가기 KBS2 드라마 보는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49회 50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8시 5분에 실시간 본방송 시청 가능합니다. 이전 회차는

itmoney4you.com

 

금이야 옥이야 드라마 시리즈온 웨이브 보러가기
보러가기

금이야 옥이야 방송시간 편성표

드라마 본방송 시간이 오후 8시 30분이어서 회사 야근이나 약속으로 못 보는 경우가 꽤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금이야 옥이야 방송시간을 검색해서 편성표를 확인하시면 돼요.

KBS1, KBS2, KBS Story, KBS WORLD, KBS 드라마 채널에서 회차별 재방송을 해주고 있어요. 텔레비전을 통해서 지나간 회차를 보고 싶다면 이렇게 편성 정보를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시청률은 평균적으로 13% 정도 유지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금이야 옥이야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표
편성표

KBS 모바일 앱 금이야 옥이야 보는 방법

KBS my K 모바일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 놓고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해요. 예능, 드라마, 뉴스 및 스포츠 생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때 정말 유용해요. 특히, KBS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로그인 없이도 바로 재생해서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해줘서 너무 좋고 자주 이용한답니다.

밖에서 누구를 기다리고 있거나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고 이동하면서 금이야 옥이야 드라마 본방송 또는 재방송을 보고 싶을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KBS 앱을 사용해서 드라마를 감상하세요.

 

KBS 모바일 앱 설치 실행 스마트폰 금이야 옥이야 보는 방법
KBS 앱 금이야 옥이야 보는 방법

내용 정리

서준영과 윤다영을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고 행복해지는데요. 평일 저녁 무료함을 느끼신다면 KBS1 채널을 통해 밤 8시 30분에 금이야 옥이야 본방송을 시청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21부작 결말까지 앞으로 스토리가 정말 기다려지며 이상 내용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