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2. 1. 20. 15:35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편성표 보는법

채널A에서 22년 1월 19일 수요일부터 첫 방영된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예능 TV 프로그램을 시청해 보셨나요? 영탁이 출연하여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신랑수업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함께 채널A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 보는 방법과 실시간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MBC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무료 보기 편성표 라디오 듣기

 

MBC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무료 보기 편성표 라디오 듣기

저는 쉬면서 M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이나 드라마 TV 방송을 즐겨 보는데요. 인터넷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MBC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

honeytipit.tistory.com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포스터-사진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

신랑수업 재방송 다시보기

신랑수업 출연진을 보면 김원희와 홍현희가 진행을 맡았고요. 이승철, 김찬우, 영탁, 김준수가 출연하고 있는데요.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해 가면서 펼쳐나가는 이야기로 더 멋진 어른으로 성장해 가는 리얼 드라마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채널A 홈페이지에서 예능 프로그램들 중에서 신랑수업을 클릭하면 재방송을 다시 보거나 명장면 동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주요 장면에 대한 Best 영상을 다시 돌려봐도 재밌고요. 다시보기는 현재까지 방영된 회차인 1화가 올라와 있네요.

 

채널A-신랑수업-재방송-다시보기
신랑수업-다시보기

 

예고편이나 주요 장면에 대한 클립 영상을 감상하는 것은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대신 다시보기 서비스를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유료 이용권을 결제해야만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시청하고 싶은 경우 편성표 시간을 보고 재방송되는 시간에 채널A 온에어를 이용하면 됩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 및 뉴스나 골프 및 스포츠 방송도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

honeytipit.tistory.com

 

신랑수업-1회-VOD-유료-이용권-필요
신랑수업-1회

채널A 신랑수업 편성표

접속한 채널A 사이트를 이용하면 방송 편성표를 보거나 실시간 온에어를 로그인 없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먼저, 편성표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뉴스 일정이나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재방송 일정 또는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재방송 시간 일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VOD 재방송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VOD 재방송 다시보기

주말에 집에서 쉬면서 TV 프로그램을 보고 싶을 때 각 채널 사이트의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여 예능과 드라마 등의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저는 편성표 확인 후 KBS 온에어 무료 시청

honeytipit.tistory.com

 

채널A-신랑수업-방송-편성표
채널A-편성표

 

신랑수업 방송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출연진이나 편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채널A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언제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빠르게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편성정보
신랑수업-편성정보

채널A 온에어 신랑수업 방송 보기

채널A 사이트에서는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것은 실시간으로 방송 중인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입니다. 신랑수업 본 방송이나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시간에 온에어를 이용하면 무료로 로그인 없이 시청 가능합니다.

 

 

채널A-실시간-온에어-로그인-없이-방송보기
채널A-온에어

신랑수업 시청률

저는 즐겨 시청하는 방송은 항상 시청률 기록을 확인하곤 하는데요. 제가 보는 방송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예능 TV 프로그램도 시청률을 확인해 보았더니 1회의 경우 3.1%로 결코 낮지 않은 시청률을 기록했네요.

 

신랑수업-시청률
신랑수업-시청률

마치며

지금까지 채널A를 통해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에 볼 수 있는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TV 프로그램을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고요. 편성표를 보는 내용이나 채널A 사이트에서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보는 방법까지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공생의 법칙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 시간표

 

공생의 법칙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 시간표

특전사 박군과 김병만 그리고 배정남이 출연하는 SBS 목요일 예능 공생의 법칙 TV 프로그램을 시청해 보셨나요? 저는 1화를 정말 재밌게 봤는데요. 제가 SBS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