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2. 7. 23. 13:49

응급의료포털 E-Gen 사이트 24시간 약국 병원 찾는법

응급의료포털 E-Gen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24시간 운영 중인 약국을 찾거나 병원 및 응급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민간 구급차를 검색해 보거나 자동심장충격기 위치 찾기와 사용방법도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아래 글을 통해 자세한 응급의료포털 E-Gen 사이트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추가로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응급으료정보제공 모바일 앱 사용방법까지 같이 알아볼게요.

 

한게임 신맞고 설치 다운로드 무료 고스톱 게임

 

한게임 신맞고 설치 다운로드 무료 고스톱 게임

한게임 신맞고는 PC 및 모바일 환경에 설치가 가능한 게임인데요. 온라인에서 1:1 맞고 대결을 펼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컴퓨터 PC 환경과 모바

honeytipit.tistory.com

 

응급의료포털-E-Gen-사이트-바로가기
응급의료포털-E-Gen

응급의료포털 E-Gen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 E-Gen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병원·약국 찾기를 선택해서 현재 운영 중인 병원과 약국 위치 및 전화번호 그리고 영업시간까지 알 수 있는데요. 지도를 보면서 찾을 수도 있고 지역을 직접 검색하면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서울특별시 지도의 병원을 찾아보았는데요. 병원의 진료 과목과 전화번호 그리고 자세한 위치 주소를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현재 진료가 가능한 여부와 영업시간까지 자세하게 파악을 할 수 있었어요.

 

응급의료포털-병원-찾기-위치-전화번호-영업시간
병원-찾기

24시간 약국 찾기

24시간 운영 중인 지역별 약국을 찾아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지도를 확대 축소하면서 찾아보거나 지역을 검색해서 운영을 하고 있는 약국을 찾을 수 있으며 부산 지역의 약국을 찾아보았습니다.

 

 

또한 심야 시간에도 운영하는 약국 목록을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해서 저장할 수도 있어요. 이렇게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해서 심야 시간에도 운영하는 24시간 약국이나 공휴일 및 주말에도 운영을 하는 약국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이용을 해보세요.

 

응급의료포털-24시간-약국-찾기
약국-찾기

응급실 찾기

주말이나 공휴일 또는 심야 시간에 몸이 너무 아파서 움직이기도 힘들다면 응급실 찾는 방법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동일하게 응급의료포털 사이트에서 집 근처 응급실을 찾을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대구 지역을 중심으로 응급실 정보를 검색해 보았고요. 자세한 응급실 주소와 대표 전화번호 그리고 운영시간을 쉽게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는법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는법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이용하면 2022년 신년 토정비결과 평생운세 및 궁합 등의 사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공하는 것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honeytipit.tistory.com

 

응급의료포털-응급실-찾기
응급실-찾기

응급의료정보제공 앱 설치

지금까지 알려드린 내용은 스마트폰에 응급의료정보제공 모바일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이용하면 편하게 모바일 휴대폰 환경에서 24시간 운영 중인 병원이나 약국 및 응급실 등의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저는 명절에 아파서 응급의료정보제공 앱을 사용하여 근처 운영 중인 약국을 찾아서 방문했던 적이 있어요. 참고로 방문 시에는 미리 전화를 해서 운영 중인지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답니다.

 

응급의료정보제공-모바일-앱-휴대폰-설치
응급의료정보제공-앱-설치

응급의료정보제공 앱 사용법

제가 사용하는 휴대폰에 설치가 되어 있는 응급의료정보제공 모바일 앱을 실행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첫 화면에서는 내 주변 응급의료정보 찾기가 가능했는데요. 응급실, 병의원, 약국, 자동심장 충격기 정보를 찾을 수 있었어요.

저는 약국을 선택해 보았는데요. 지도를 보거나 지역을 검색하며 약국 위치를 찾을 수 있었고요. 해당 약국의 위치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현재 운영 여부와 운영시간까지 모두 알 수 있었습니다.

 

응급의료정보제공-앱-약국-병의원-응급실-자동심장-충격기-찾는법
응급의료정보제공-사용법

 

여러분도 갑자기 몸이 아프거나 또는 야간 시간이나 공휴일에 병원이나 약국을 가야 할 경우가 생길 수도 있는데요. 오늘 제가 알려드린 응급의료포털 E-Gen 사이트와 응급의료정보제공 앱 사용방법을 잘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한게임 장기 무료 설치 컴퓨터 장기게임 바로가기

 

한게임 장기 무료 설치 컴퓨터 장기게임 바로가기

컴퓨터로 온라인 장기 대국 게임을 하고 싶다면 한게임 장기를 PC에 무료로 설치해서 이용해 보세요. 많은 분들이 온라인 장기를 두기 위해 이용하고 있으며 일반 사람들의 장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