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1. 5. 20. 09:50

일본 배우 아라가키 유이 호시노 겐 결혼 발표

일본을 대표하는 톱스타 배우라고 할 수 있는 아라가키 유이와 호시노 겐이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둘은 2016년 TBS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드라마에 서로 부부 역할로 출연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아라가키유이-호시노겐-쇼파에-앉은-사진
아라가키유이-호시노겐

아라가키 유이 프로필

아라가키 유이는 1988년 6월 11일 출생으로 키는 169cm이고 3녀 중 셋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에서 굉장히 유명한 국민 배우로 알려져 있어 많은 팬분들이 축하를 하는 동시에 아쉬워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결혼 발표는 5월 19일 아라가키 유이 인스타그램에 글이 올라왔었는데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호시노 겐과 아라가키 유이는 결혼을 하게 된 것을 보고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서로를 지지하며 풍요로운 시간을 쌓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미숙한 두 사람이지만, 따뜻하게 지켜봐 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신형 코로나바이러스의 감염 확대가 하루빨리 종식되기를 가슴 깊이 기원드립니다.

 

일본 언론에 의하면 두 사람의 결혼 일정이나 장소는 아직 확정된 것이 없으며 결혼 후에도 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아라가키유이-호시노겐-일상-사진
아라가키유이-호시노겐-일상

아라가키 유이 출품작

아라가키 유이는 1988년 출생으로 33세 나이인데요. 2005년도에 시부야 15 드라마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연공, 드래곤 사쿠라, 전개 걸, 리하이 등 다수 드라마에 출연하며 일본을 대표하는 국인 여배우로 발돋움하였습니다.

 

호시노 겐 프로필

아라가키 유이와 결혼하는 호시노 겐은 1981년 1월 28일 출생으로 아라가키 유이보다 7살 연상입니다. 싱어송라이터로 음악 활동을 하면서 배우 활동도 하였으며 작가로도 유명한 일본에서 유명한 톱스타입니다.

 

아라가키유이-호시노겐-하트
아라가키유이-호시노겐-일상2

 

일본의 팬분들은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 결혼 후에도 잘 살고 절대 이혼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아라가키 유이가 결혼한다는 것도 놀랍지만 상대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호시노 겐이라서 심장이 멈추지 않는다라는 글도 올라왔습니다.

 

아라가키유이-호시노겐-결혼-발표
아라가키유이-호시노겐-결혼

 

호시노 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amgenhoshino/?utm_medium=copy_link

 

아라가키 유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ragakiyui_fanspage/?hl=ko

 

일본 국민 배우로 유명한 아라가키 유이와 배우이자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호시노 겐의 결혼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결혼 후에도 계속해서 활동을 한다고 아니 앞으로 둘의 행보가 매우 기대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