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3. 4. 13. 18:10

SBS 모범택시2 15회 16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보러가기 방송시간 최신 회차 편성표

못된 놈들에게 진정한 참교육을 해주는 모범택시2 15회 16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 함께 알아봅시다. 정말 기대만큼 재밌게 본 SBS 금토드라마입니다. 시즌 1의 시청률을 뛰어넘으면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OTT 플랫폼 회차 보러가기 방법과 방송시간 편성표 알아봐요.

이번 시즌 2도 이렇게 최종회 방영으로 끝난다고 생각하니 참 아쉽네요. 하지만 16회는 80분으로 확대 편성되었으며 마지막 회차에서 김소연과 문채원이 특별 출연하다고 하니 본방사수로 지켜봐야겠습니다.

 

모범택시2 SBS 드라마 15회 16회 최종회 시청하기

 

모범택시2 15회 16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 금토드라마 보러가기 회차정보 편성표 보는법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15회 16회 최종회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실시간 본방송이 시작합니다. 재방송은 웨이브와 쿠팡플레이 OTT 플랫폼을 통해 16회

infohelpforyou.com

 

SBS 모범택시2 드라마 재생 16부작 결말 마지막회 시청하기
SBS 모범택시2 드라마 재생

SBS 모범택시2 15회 16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즌 1에서는 최고 시청률 16%를 기록했는데요. 시즌 2 결말에서는 20% 이상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2월 17일 금요일부터 모범택시2 1회 첫 방송을 시작했는데요. 무지개 운수 5인방의 케미와 이제훈의 화려한 부캐플레이 및 코미디와 반전 모두 담겨 있어서 정말 재밌게 보았습니다.

최신 방송에서는 김도기와 무지개 운수 식구들이 블랙썬 온하준에게 큰 한방을 날려주었는데요. 역시 쉽게 끝나지 않네요. 예고편을 보면 최종 보스 교구장이 모범택시에 의뢰를 하면서 김도기 택시에 타는데요. 과연 무지개 운수 식구들은 한 명도 빠짐없이 잘 살아서 해피엔딩으로 끝날까요?

 

SBS 모범택시2 드라마 15회 16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모범택시2 재방송 다시보기

모범택시2 SBS 온에어 시청방법

이번 시즌2 마지막 회차에서는 위험에 처한 무지개 운수 식구들이 어떻게 위기를 극복할지 궁금하고요. 위기를 이겨내면서 최종 보스를 상대로 어떻게 복수를 해줄 것인지 정말 기대됩니다.

또한 육군 소속 중위로 특별 출연하는 문채원과 엄청난 아우라를 풍기는 김소연의 장면도 궁금합니다. 무지개 운수 식구들의 환상적인 호흡을 실시간 본방송으로 보고 싶다면 SBS 라이브 온에어를 통해 감상하세요.

  • 15회 제목: 김도기, 무지개 운수 식구들의 목숨을 위협하는 온하준에게 분노

- 블랙썬의 비밀을 파헤치고 최형사의 죽음을 밝혀낸 김도기와 무지개 운수 식구들, 하지만 그들에게도 크나큰 위험이 닥칩니다. 온하준과 최종 보스 교구장의 반격을 시작하는데요. 과연 시즌 2는 어떤 결말을 보여주며 시즌 3도 나오는 것인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SBS 실시간 라이브 온에어 예능 모범택시 시즌2 보는법

 

SBS 온에어 무료 라이브 실시간 예능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편성표 라디오 다시듣기 방법

SBS 홈페이지에서 라이브 메뉴를 통해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에스비에스 예능과 드라마 및 시사교양과 뉴스 TV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도 가능하시고요. 편

infohelpforyou.com

 

모범택시2 SBS 온에어 실시간 라이브 본방송 재방송 무료 시청방법
모범택시2 SBS 온에어 시청방법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관계도

드라마 줄거리를 먼저 확인해 보겠습니다.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죠.

 

장르
범죄, 액션, 누아르, 블랙 코미디
출연진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 신재하 등등
방영 기간
2023년 2월 17일 ~ 2023년 4월 15일
방영 시간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시작
몇부작
16부작 완결 예정
본방송 TV 채널
SBS
OTT 스트리밍
웨이브, 쿠팡플레이, 시리즈온
제작사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연출
이단
극본
오상호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 가능한 작품

 

1. 김도기(배우 이제훈)
- 전 육사, 특수부대 장교였으며 현재는 무지개 운수의 택시기사이다. 자신을 깊은 터널에서 빠져나오게 해준 무기개 운수 식구들과 함께 오늘도 택시 운행을 시작한다.

2. 안고은(배우 표예진)
- 무지개 운수의 경리과 직원으로 IT 전문가이며 해커이다. 친언니가 스스로 목숨을 끊으면서 방 안에서 해킹 기술을 습득한다. 이후 파랑새 지원센터 대표이면서 부모님 친구인 장대표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아 합류한다.

3. 장성철(배우 김의성)
- 무지개 운수의 대표이면서 범죄 피해자 지원센터 파랑새 재단 대표다. 공권력의 사각지대에서 불법을 저지르는 사람들을 단죄하는 무지개 택시 회사를 진두지휘하는 인물이다.

4. 온하준(배우 신재하)
- 무지개 운수에 새로 취직한 신입 일반 택시 기사이다. 김도기 집 아래로 이사를 올 만큼 열정적이다.

5. 최경구(배우 장혁진)
- 무지개 운수 정비실 엔지니어이다. 대기업 신차 개발팀 선임 연구원 출신

6. 박진언(배우 배유람)
- 무지개 운수 정비실 엔지니어이다. 항공사 항공기 정비원 출신으로 똥차를 스포츠카로 만들 수 있는 금손을 보유하고 있다.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예능 드라마 TV 프로그램 보러가기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예능 드라마 영화 스포츠 중계 시청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첫 달은 무료이며 영화, 예능, 드라마, 스포츠 중계 무료 시청도 가능하고요. 스마트 티비와

infohelpforyou.com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모범택시 시즌2 웨이브 보러가기

 

 

재방송 보러가기 OTT 플랫폼에는 웨이브, 쿠팡플레이, 시리즈온이 있습니다. 넷플릭스나 티빙을 통해 볼 수 없는 부분은 살짝 아쉽기도 해요. 웨이브 플랫폼을 구독해서 사용 중이라면 모범택시2 15화 16화 최종화 방송까지 다시보기를 볼 수 있으니 결말까지 놓치지 마세요!

 

모범택시 시즌2 웨이브 15화 16화 최종화 다시보기 보러가기
모범택시 시즌2 웨이브 보러가기

모범택시2 방송시간 편성표

방송시간을 검색하시면 편성표가 나옵니다. 본방송 15회는 4월 14일 금요일 밤 10시 그리고 16회는 4월 15일 토요일 밤 10시에 시작해요. 무지개 운수 식구들의 화려한 팀플레이가 이번 주를 기점으로 막을 내리는데요. 김도기의 멋진 복수로 악당을 통쾌하게 무찌르는 장면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모범택시2 방송시간 15회 16회 편성표
편성표

모범택시2 SBS 시청률

시즌 1에서 최고 시청률은 16%까지 올라갔는데요. 과연 이번 시즌 2에서는 전작의 기록을 넘을 수 있을지 궁금했는데요. 최고 시청률이 18.3%까지 올라가서 정말 놀랍습니다. 완결은 16부작으로 이제는 20% 이상 올라갈 수 있을지 궁금하며 김도기와 무지개 운수 식구들의 팀플레이로 행복한 결말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모범택시2 SBS 채널 회차별 시청률
SBS 시청률

마치며

이번 시즌 2에서는 이제훈의 다양한 반전 매력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재밌게 시청 중인데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마지막 회차까지 재밌게 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까지 어떤 참교육으로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쾌감과 통쾌함을 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