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3. 4. 14. 10:14

MBC 마녀의 게임 일일드라마 119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웨이브 보러가기 편성표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 119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방법도 알려드리고요. 웨이브 OTT 플랫폼을 사용해서 최종화 회차까지 재방송 보러가기 시청 방법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엠비씨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본방송을 무료로 볼 수도 있으며 방송시간 편성표 보는 내용까지 함께 알아봐요.

장서희가 출연하고 있으며 스토리가 탄탄하고 재밌어서 굉장한 몰입감이 있는 드라마인데요. 벌써 끝나게 되었습니다. 4월 14일 금요일 마지막 방송을 놓치지 마세요!

 

마녀의 게임 MBC 드라마 최종회 결말 재방송 다시보기

 

마녀의 게임 재방송 119회 최종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MBC 온에어 드라마 시청방법

MBC 마녀의 게임 일일드라마 119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MBC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마지막회 방송까지 무료로 보거나 웨이브를 통해 볼 수도 있으며 편성

itmoney4you.com

 

MBC 마녀의 게임 일일드라마 119회 재생 마지막회 보는법
MBC 마녀의 게임 일일드라마 119회 재생

MBC 마녀의 게임 119회 재방송 다시보기

 

 

MBC 홈페이지 마녀의 게임 사이트에 접속해 보세요. TV 프로그램 정보를 보고 줄거리도 알 수 있고요. 등장인물에 대한 소개와 인물관계도 사진도 볼 수 있어요. 물론 첫 방송 1회부터 최신 회차까지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도 가능하니 여러분도 이용해 보시면 좋다고 느껴요.

119화 최종화 내용을 보면 유지호가 한별이를 구하다가 크게 부상을 입었는데요. 병원에서 눈을 뜨고 옥상으로 향하네요. 그리고 뭔가를 결심한 순간 뒤에서 목소리가 들리는 장면이 나옵니다. 결말이 정말 궁금하네요!

 

MBC 마녀의 게임 119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MBC 마녀의 게임 다시보기

마녀의 게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매주 평일 밤 7시 5분부터 MBC 채널을 통해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아직 드라마를 못 보셨다면 먼저 제가 올려드린 아래 사진을 통해 등장인물에 대한 인물관계도 사진을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장르 : 복수, 피카레스크
- 방송 기간 : 2022년 10월 11일 시작
- 방송 시간 : 월 ~ 금요일 저녁 7시 5분 ~ 7시 40분
- 몇부작 : 총 119부작 완결
- 채널 : MBC
- 제작사 : MBC C&I
- PD : 이형선
- 작가 : 이도현
- OST : 마상우
- 출연진 : 장서희, 김규선, 오창석, 한지완, 이현석, 반효정, 선우재덕, 유담연, 양지원 등
- 스트리밍 : 웨이브, 시리즈온, imbc
-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드라마 줄거리는 거대 악에 희생된 두 모녀의 핏빛 대결 이야기입니다. 신이 엄마 대신 보낸 줄 알았던 후견인이 진짜 엄마라는 사실을 알았을 때 그녀가 천사의 가면을 쓴 마녀라는 것 주인공 혜수가 깨닫고요. 딸 혜수의 복수의 칼날이 엄마 유경을 향하게 되는 내용이에요.

 

KBS2 진짜가 나타났다 주말드라마 보러가기

 

마녀의 게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MBC 온에어 마녀의 게임 드라마 실시간 보는법

 

 

마녀의 게임 드라마 본방송과 재방송을 모두 무료로 시청하고 싶으시다고요? 그렇다면 MBC 실시간 온에어를 이용해 보시죠. 여기서 실시간 방송 중인 예능, 드라마, 뉴스,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으며 당연히 마녀의 게임 드라마도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완결인 119회 최종회까지 계속해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인터넷 홈페이지가 아닌 모바일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동일한 방식으로 엠비씨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청할 수도 있어요.

  • 마녀의 게임 OST

- 파트 1. 여은 - 매일 너에게 말해도 되겠니
- 파트 2. 숙행 - 줄게
- 파트 3. 숙희 - 사랑하는 사람에게
- 파트 4. 원케이 - 너밖에 내 안에
- 파트 5. 허공 - 나처럼 그리운가요

 

MBC 실시간 온에어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방법

 

MBC 온에어 마녀의 게임 드라마 실시간 보는법
MBC 온에어 드라마 실시간 보는법

마녀의 게임 드라마 재방송 보러가기

재방송을 볼 수 있는 여러 플랫폼도 있으니 같이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imbc, 웨이브(Wavve), 시리즈온이 있습니다. 이렇게 보러가기 가능한 OTT 플랫폼을 사용해서 119화 마지막화 완결까지 볼 수 있어요.

 

마녀의 게임 드라마 재방송 보러가기
보러가기

마녀의 게임 방송시간 MBC 편성표

만약, MBC 실시간 온에어를 사용해서 마녀의 게임 드라마를 무료로 시청하고 싶다면 편성표를 확인해 보세요. 방송시간을 검색하면 편성 정보를 표 형식으로 보여줘요.

재방송은 MBC, MBC ON, MBC 드라마넷 채널에서 편성되어 있어요. 이렇게 재방송을 해주는 시간과 날짜를 확인 후 온에어를 통해 해당 시간에 이용해서 보는 것도 가능한 것이에요!

 

마녀의 게임 방송시간 MBC 편성표
편성표

마녀의 게임 드라마 MBC 시청률

시청률도 같이 보면 현재까지 최고로 높았던 기록은 93회에서 6.7%를 보여줬어요. 요즘에는 5% 정도의 평균 시청률을 보여주는 것으로 기록이 나와있어요. 매주 평일 저녁을 장서희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는데요. 마지막 방송은 4월 14일 금요일은 시청률이 상승하길 기원합니다.

 

마녀의 게임 드라마 MBC 시청률
MBC 시청률

MBC 앱 마녀의 게임 다시보기 시청방법

마지막 내용으로 휴대폰에 MBC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사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앱을 이용하면 동일하게 온에어를 볼 수 있고요. 마녀의 게임 드라마를 검색해서 1회부터 완결까지 다시보기 영상 감상과 명장면 클립영상 감상도 가능하니 잘 이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MBC 앱 설치 휴대폰 마녀의 게임 다시보기 시청방법
MBC 앱 시청방법

마무리

지금까지 MBC 채널에서 매주 평일에 볼 수 있는 마녀의 게임 드라마 시청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네요.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제가 위에 알려드린 내용을 잘 숙지하셔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재밌게 보시고요. 결말은 본방사수로 보셔도 좋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