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6. 11. 11:28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대한민국 레바논 생중계

대한민국 레바논 생중계

한국 시간으로 2021년 6월 13일 일요일 오후 3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대한민국과 레바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H조 마지막 경기가 시작됩니다. 생중계는 KBS 2TV 채널에서 방영되며 KBS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해서 무료로 시청하거나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축구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은 6월 5일 치러진 투르크메니스탄과의 경기에서 5:0으로 승리했으며 6월 9일 치러진 스리랑카와의 경기에서 5:0으로 승리했기 때문에 굉장히 분위기가 좋습니다. 참고로 레바논은 투르크메니스탄에게 2:3으로 패했기 때문에 대한민국은 사실상 조 1위로 최종 예선에 진출했다고 할 수 있겠네요.

 

2022-카타르-월드컵-2차-예선-대한민국-레바논-생중계
대한민국-레바논-생중계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파울루 벤투 감독은 최근 기자회견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진출을 사실상 확정했지만 레바논과의 경기에서도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벤투 감독은 스리랑카와의 경기는 전체적으로 만족하며 선수들이 모두 진지하게 경기에 임해서 승리했다고 칭찬했습니다. 그리고 2경기 연속 출전한 남태희 선수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스리랑카와의 경기에서 데뷔골을 넣은 19살 정상빈의 활약에 대해서도 만족감을 나타냈어요. 벤투 감독은 레바논전까지 반드시 승리를 할 것이며 최상의 선발 라인업을 구축해 승점 3점을 얻겠다고 말했습니다.

 

기자회견 마지막에서는 유상철 전 감독에 대한 추모의 뜻을 다시 전했습니다.

 

벤투-감독-기자회견
벤투-감독

 

대한민국은 조 1위를 사실상 확정했으며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지출 및 아시안컵 본선 진출을 달성했습니다. 스리랑카전에서 결장했던 주측 공격 자원들이 선발로 출전하면 이번 레바논과의 경기에서도 대량 득점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은 레바논과의 최근 3경기 맞대결 전적을 살펴보면 연속 클린 시트를 달성하며 훌륭한 수비력을 보여줬는데요. 김민재 선수가 경고 누적으로 소집해제된 것은 아쉽지만 이번 경기에서도 무실점으로 클린 시트를 달성할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 피파랭킹: 한국 39위, 레바논 93위, 투르크메니스탄 130위, 스리랑카 206위

 

그룹H-순위-대한민국-진출-확정
그룹H-순위

쿠팡플레이 생중계

대한민국 VS 레바논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축구 중계는 KBS 2TV 채널과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앱은 로켓 와우 멤버십에 월 2,900원 요금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앱을 실행하면 생중계를 통해 축구 경기 시청이 가능해요.

 

 

현재까지 쿠팡플레이 PC버전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앱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안드로이드 앱을 PC에서 구동할 수 있는 LD 플레이어, 블루스택 등을 이용하면 PC에서도 쿠팡플레이를 통해 대한민국 레바논 축구 중계를 시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앱-축구-경기-생중계
쿠팡플레이-생중계

KBS 2TV 축구 중계

텔레비전을 통해 시청하실 분들은 KBS 2TV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대한민국 VS 레바논 축구 중계를 시청할 수가 있고요. 텔레비전을 토한 시청이 어려운 경우 KBS 사이트 또는 KBS my K 앱의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여 축구 생중계를 시청하는 것도 가능하겠습니다.

 

KBS-2TV-편성표-대한민국-레바논-온에어-무료시청
KBS-2TV-편성표

마치며

지금까지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 마지막 예선 경기인 대한민국과 레바논 경기 내용 분석과 중계 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한민국이 거대한 점수 차이로 레바논에 이겼으면 좋겠으며 부상당하는 선수가 없이 유종의 미를 거두었으면 좋겠습니다.

 

SBS 온에어 24시간 실시간 TV 무료시청 방법

 

SBS 온에어 24시간 실시간 TV 무료시청 방법

SBS 온에어 바로가기 저는 SBS 채널에서 방영해 주는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프로그램을 많이 챙겨 보고 있습니다. 특히 본 방송을 놓치는 경우 S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다시보기 하고 있으며

honeytipit.tistory.com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실시간 온에어 시청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실시간 온에어 시청

채널A에서 방영되고 있는 강철부대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는 채널A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과 함께 편성표 및 로그인하지 않고 온에어 무료 시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