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2. 1. 21. 17:24

SBS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 편성표 실시간 무료 다시보기

SBS 채널에서 또다시 명작 드라마가 탄생했다고 생각하는데요. 22년 1월 14일 첫 방송되었던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드라마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제가 SBS 사이트에서 재방송 보는 법과 편성표 보는 방법 그리고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보는 방법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SBS 온에어 24시간 실시간 TV 무료시청 방법

 

SBS 온에어 24시간 실시간 TV 무료시청 방법

SBS 온에어 바로가기 저는 SBS 채널에서 방영해 주는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프로그램을 많이 챙겨 보고 있습니다. 특히 본 방송을 놓치는 경우 S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다시보기 하고 있으며

honeytipit.tistory.com

 

SBS-악의-마음을-읽는-자들-드라마-이미지
악의-마음을-읽는-자들-사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다시보기

총 1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초의 프로파일러가 범죄자와 위험한 대화를 시작하면서 풀어나가는 프로파일러의 이야기인데요.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김남길의 명품 연기로 드라마를 보는 내내 지루함 없이 긴장감 넘치며 볼 수 있는 최고의 드라마가 탄생했다고 생각합니다.

 


SBS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드라마 TV 프로그램들 중에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을 클릭해서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나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도 볼 수 있고요. 회차를 선택해서 재방송 VOD 다시보기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SBS-사이트-악의-마음을-읽는-자들-드라마-다시보기
다시보기

 

다시보기 서비스는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이용권을 구매 후 볼 수 있는데요. 대신 클립 영상을 통해 보는 예고편이나 본 방송 주요 장면에 대한 동영상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요.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다면 클립 영상을 통해 짧게 내용을 감상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 및 뉴스나 골프 및 스포츠 방송도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

honeytipit.tistory.com

 

악의-마음을-읽는-자들-예고편-클립-동영상
클립영상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을 보면 김남길과 진선규 그리고 김소진 등이 출연하고 있는데요. 김남길은 범죄행동분석팀으로 진선규과 려운 이렇게 한 팀으로 범죄자들의 이야기를 듣고 분석하는 프로파일러로 활약하게 됩니다.

 

악의-마음을-읽는-자들-등장인물-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편성표

SBS 채널을 통해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시청할 수 있는데요. 재방송은 SBS 채널과 SBS Plus 케이블 채널 그리고 SKY 채널 및 드라마H 채널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채널을 통해 재방송을 틀어주고 있는 만큼 인기가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해요.

 

MBC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무료 보기 편성표 라디오 듣기

 

MBC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무료 보기 편성표 라디오 듣기

저는 쉬면서 M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이나 드라마 TV 방송을 즐겨 보는데요. 인터넷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MBC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

honeytipit.tistory.com

 

악의-마음을-읽는-자들-드라마-채널별-편성표
악의-마음을-읽는-자들-편성표

SBS 실시간 라이브 온에어 보기

SBS 사이트에서 라이브 메뉴를 클릭하면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의 실시간 방송을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현재 SBS Plus 채널에서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과 SBS funE 채널에서는 골 때리는 그녀들 재방송을 틀어주고 있는 것이 보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예능과 드라마가 현재 시간 기준으로 방송 중이어서 괜히 기분이 좋네요.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는 것이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다면 SBS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앱을 설치해서 라이브 메뉴를 통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본 방송과 재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답니다.

 

SBS-라이브-실시간-온에어-예능-드라마-무료-시청
SBS-라이브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시청률도 같이 확인을 해보도록 할게요. 아무래도 즐겨 보는 예능이나 드라마가 있다면 시청률이 얼마나 나오는지 궁금할 수도 있는데요. 첫 방송에서는 6.2%를 기록했지만 내용이 재밌다는 소문이 퍼졌는지 2회에서는 무려 7.5%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네요.

 

악의-마음을-읽는-자들-드라마-시청률
시청률

SBS 모바일 앱 방송 보기

SBS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아이폰 모두 무료로 설치해서 실행하여 이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실시간 라이브 온에어를 무료로 보거나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사이트로 이동해서 클립 영상이나 VOD 다시보기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SBS-모바일-앱-실행-실시간-드라마-보기
SBS-앱-드라마-보기

마치며

지금까지 SBS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한 금, 토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 내용과 편성표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집에서 TV 시청이 어렵다면 SBS 사이트나 앱을 이용해서 본 방송이던 재방송이던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재밌게 즐겨보세요.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편성표 보는법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편성표 보는법

채널A에서 22년 1월 19일 수요일부터 첫 방영된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예능 TV 프로그램을 시청해 보셨나요? 영탁이 출연하여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신랑수업 재방송 다시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