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4. 4. 27. 13:09

토트넘 VS 아스널 EPL 35라운드 생중계 SPOTV NOW 손흥민 실시간 중계 시청

스포티비 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한국 시간으로 2024년 4월 28일 일요일 밤 10시 토트넘과 아스널 프리미어리그 35R 경기가 진행됩니다. 생중계는 SPOTV NOW 온에어 플랫폼과 SPOTV Prime 채널을 통해 손흥민 출전 축구 경기를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으며 보는 방법과 편성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토트넘 VS 아스날 EPL 축구 생중계 시청방법

 

EPL 35R 토트넘 아스날 생중계 손흥민 출전 스포티비 편성표 북런던더비 경기시간 SPOTV NOW 시청 방

토트넘 대 아스날 스포티비 생중계 무료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경기 시간은 2024년 4월 28일 일요일 밤 10시에 시작하며 SPOTV NOW 온에어를 통해 손흥민 출전 축구 중계 실시간 보러가기 가

itmoney4you.com

 

스포티비 토트넘 아스날 축구 중계 보러가기
토트넘 아스날 생중계 시청하기

스포티비 나우 토트넘 생중계 앱 설치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 중계를 시청하는 방법에는 SPOTV 프라임 유료 채널을 통해 볼 수도 있고요. 또는 SPOTV NOW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모바일 휴대폰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시청할 수 있어요.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플랫폼은 생중계 시청을 위해 유료 이용권을 구매해야 하고요. 대신 하이라이트 동영상은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앱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무료로 설치 및 실행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스포티비 나우 토트넘 생중계 앱 스마트폰 무료 설치
스포티비 나우 토트넘 생중계 앱 설치

토트넘 아스널 SPOTV NOW 실시간 시청

SPOTV NOW 모바일 앱을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설치하고 실행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일정을 통해서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를 확인해 보았는데요. 4월 28일 일요일 밤 10시에 경기가 예정되어 있으며 예약을 통해 경기 시작 전 푸시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

 

 

SPOTV 토트넘 아스널 편성표

토트넘과 아스널 최근 양 팀 맞대결을 살펴보면 아스널이 2승 1무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토트넘은 포스테코글루 감독 밑에서 새롭게 정비를 했죠! 이번 경기는 북런던더비로 토트넘은 4위 그리고 아스널은 우승이라는 길목에 서있는 중요한 경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프리미어리그 순위

- 토트넘: 5위 / 18승 6무 8패 승점 60점
- 아스널: 1위 / 24승 5무 5패 승점 77점

SPOTV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확인해 보면 4/28(일) 밤 10시 EPL 리그 35R 경기 토트넘과 아스날 실시간 온에어 중계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SPOTV NOW 이용권 가격

SPOTV NOW 플랫폼은 집에 텔레비전이 없어도 컴퓨터나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이용 가능해서 참 편리한데요. 스포츠 경기 다시보기 영상이나 생중계 시청은 무료가 아니며 유료 이용권을 구매해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용권에는 2가지가 있는데요. 베이직 이용권은 부가세 포함 9,900원 월 결제가 필요하고요. 프리미엄 이용권은 부가세 포함 19,900원 월 결제가 필요합니다.

 

@#$@ 광고 @#$$

 

SPOTV NOW 한 달 무료 체험 방법

SPOTV NOW 플랫폼을 한 달 동안 무료로 체험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존재해요. 바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면 되는데요. 처음 사용하는 달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고요. 한 달이 되기 전에 해지하면 요금을 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할 때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 지급하는 항목에서 SPOTV NOW 스포츠 무제한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손흥민 출전 토트넘 경기나 황희찬 등의 스포츠 경기 중계를 보실 수 있어요.

 

마무리

이번 글을 통해서 언제 토트넘 VS 아스널 축구 경기가 시작되며 어떻게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지 알려드렸습니다. 결론은 SPOTV Prime 채널과 SPOTV NOW 온에어 플랫폼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을 통해 한 달은 스포티비 나우 플랫폼을 무료로 이용해서 프리미어리그 경기나 챔피언스리그 등의 다양한 축구 경기 중계를 시청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