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2. 8. 13. 15:43

IM HERO 2022 임영웅 서울 콘서트 티빙 TVING 생중계 실시간 시청

IM HERO 2022 임영웅 마지막 서울 공연 콘서트 관람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8월 14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티빙 TVING 사이트나 앱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공연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을 도전했지만 실패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다행히 티빙 플랫폼에서 마지막 서울 콘서트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으니 제일 편한 집 VIP 좌석에서 공연을 즐겨보세요.

 

티빙 한달 무료 드라마 예능 시청방법 TVING tvN 온에어 편성표 보는법

 

티빙 한달 무료 드라마 예능 시청방법 TVING tvN 온에어 편성표 보는법

티빙을 이용해서 tvN 채널이나 OCN 채널 또는 엠넷(Mnet) 등의 실시간 채널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이용권을 구독해서 볼 수 있는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해서 티빙 한 달 

honeytipit.tistory.com

 

IM HERO 2022 임영웅 서울 콘서트 티빙 TVING 생중계
M HERO 2022 임영웅 서울 콘서트

IM HERO 2022 임영웅 서울 콘서트 시청

 

 

티빙(TVING) 사이트나 앱을 실행하여 IM HERO 2022 임영웅 서울 콘서트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현재는 예고편에 대한 동영상만 무료로 재생해서 감상할 수 있고요. 실시간 공연은 8월 14일(일) 오후 5시부터 시청할 수 있으니 이번 주 일요일 임영웅 서울 콘서트를 시청해 보세요.

 

2022년 임영웅 서울 콘서트 티빙 생중계 시청하기
2022년 임영웅 서울 콘서트 시청

 

제가 티빙으로 임영웅 콘서트 VIP석 생중계 보는 법에 대한 유튜브 동영상을 가져와 봤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으니 같이 참고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TVING 홈페이지에 접속 후 임영웅을 검색하면 IM HERO 2022 LIM YOUNG WOONG CONCERT 관련 무료 동영상들을 감상할 수 있어요. 생중계를 기다리기 힘들다면 티저 영상들을 보시면서 시간을 보내셔도 좋습니다.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고화질 무료 시청 편성표 바로가기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고화질 무료 시청 편성표 바로가기

저는 예전에 미스터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때문에 TV조선 채널을 알게 되었는데요. 요즘에는 재밌는 예능과 드라마 및 대한민국 축구 경기 중계도 해주고 있어서 굉장히 자주 시

honeytipit.tistory.com

 

TVING 임영웅 서울 마지막 공연 생중계
TVING 임영웅 공연 시청하기

티빙 TVING 이용권 가격

티빙을 이용하면 tvN 채널이나 OCN 채널 또는 엠넷(Mnet) 등의 채널의 실시간 예능이나 드라마 및 영화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별도 이용권을 결제 후 볼 수 있습니다.

1. 베이직 이용권 구독 가격
- 실시간 + TV프로그램 + 영화(개별 구매 제외)
- 720p 화질
- 동시 시청 1명
- 모바일 + PC

2. 스탠다드 이용권 구독 가격
- 실시간 + TV프로그램 + 영화(개별 구매 제외)
- 1080p 화질
- 동시 시청 2명
- 모든 디바이스

3. 스탠다드 이용권 구독 가격
- 실시간 + TV프로그램 + 영화(개별 구매 제외)
- 1080p + 4K 화질(일부 콘텐츠)
- 동시 시청 4명
- 모든 디바이스

 

티빙 이용권 가격 비교
티빙 이용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티빙 무료 보는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활용하면 티빙(TVING)을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즉, IM HERO 2022 서울 콘서트 생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원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 요금이 발생하는데요.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 시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에서 티빙 방송 무제한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후 한 달이 되기 전에 쉽게 해지할 수 있어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는법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는법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이용하면 2022년 신년 토정비결과 평생운세 및 궁합 등의 사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공하는 것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honeytipit.tistory.com

 

티빙 한달무료 체험 네이버플러시 멤버십
티빙 한달무료

티빙 TVING 모바일 앱 설치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티빙(TVING)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티빙 이용권을 구독했거나 또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한 달 무료로 가입하면서 디지털 콘텐츠로 티빙을 선택했다면 이번 2022년 임영웅 서울 마지막 콘서트 생중계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집에 스마트 TV가 있다면 텔레비전에서 티빙 앱을 실행해서 로그인 후 시청할 수도 있어요.

 

티빙 TVING 모바일 앱 설치방법
티빙 앱 설치

TVING 앱 임영웅 콘서트 보기

제가 사용하는 휴대폰에 설치가 되어 있는 티빙 TVING 모바일 앱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실시간 인기 프로그램에서 IM HERO 2022 프로그램을 찾을 수도 있고요. 또는 검색 메뉴 항목을 선택 후 임영웅을 검색하면 8월 14일(일) 오후 5시부터 임영웅 서울 콘서트 공연 생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어요.

 

티빙 TVING 앱 실행 임영웅 서울 공연 보는법
티빙 앱 임영웅 공연 보기

마지막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IM HERO 2022 임영웅 서울 콘서트 티빙 TVING 생중계 실시간 시청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티켓 예매에 실패해서 가족이랑 같이 공연장에 가지 못했다면 티빙을 통해 집 VIP 좌석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가족에게 알려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tvN STORY 편성표 채널번호 티빙 실시간 온에어 보는법

 

tvN STORY 편성표 채널번호 티빙 실시간 온에어 보는법

tvN STORY 채널은 인기가 많은 예능과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도 방영해 주고요. 중년층이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문화와 역사를 배울 수 있는 TV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방영해 주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