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3. 3. 7. 16:07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12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결승전 방송시간 MBN 생방송 보러가기

TV조선 미스터트롯2 방송과 경쟁하는 MBN 불타는 트롯맨 실시간 본방송 시청과 12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회차는 결승전 2차전 인생곡 무대로 TOP 7명의 감동의 전율을 느낄 수 있는 마지막 생방송 무대를 볼 수 있습니다.

누가 최종 우승으로 끝을 장식할 것인지 참 궁금한데요. 진행 중인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팅 예매 방법과 함께 결승 무대 방송시간 편성표와 MBN 온에어 생방송 보러가기 내용 알아보세요.

 

불타는 트롯맨 12회 마지막회 결승전 생방송 시청하기

 

불타는 트롯맨 12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MBN 온에어 결승전 생방송 시청 보러가기

MBN 불타는 트롯맨 12회 최종회 결승전 실시간 생방송 시청과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TOP 7이 마지막회 2차전 인생곡 무대를 부르는데요. 우승자 탄생까지 지켜보시길 바

infohelpforyou.com

 

MBN 불타는 트롯맨 화요일 예능 12회 최종회 결승전 2차전 무대 본방송 시청
불타는 트롯맨 최종회 결승전 시청

불타는 트롯맨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결승전까지 총 12부작 마지막회 완결로 예정되어 있죠. 인기가 많아서 여러 플랫폼에서 재방송을 볼 수 있게 제공 중이에요. 저는 웨이브를 통해 보고 있으며 티빙, 넷플릭스, 시리즈온, WATCHA를 통해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누가 우승해서 8억 원 가까이 되는 적립된 우승 상금을 차지할 것인지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 3월 7일 화요일 오후 9시 50분 MBN 불타는 트롯맨 실시간 본방송을 보시지 못했다면 재방송으로 시청해 보세요.

이번 12화 내용에서는 TOP 7에 오른 트롯맨들의 마지막 2차전 인생곡 대결 결승전 무대를 볼 수 있어요. 제1대 불타는 트롯맨 단 하나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생방송으로 공개됩니다.

  • TOP 7

- 김중연, 신성, 에녹, 공훈, 손태진, 박민수, 민수현

  • 회차별 방송 제목

- 1회: 화요일은 불타는 트롯맨!! 대만의 첫 방송
- 2회: 끝나지 않는 상금 전쟁! 올인을 사수하라!
- 3회: 단 한 팀만 살아남는다! 팀 데스매치
- 4회: 아직 끝이 아니다! 누가 우리 팀을 구원해 줄 것인가?
- 5회: 1:1 라이벌전 이 무대가 마지막인 것처럼 모든 걸 쏟아라
- 6회: 디너쇼의 막이 오른다!
- 7회: 준결승을 위한 관문으로 디너쇼 미션과 최약체전 무대가 펼쳐진다!
- 8회: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최강자들이 온다!
- 9회: TOP 14의 결승으로 가기 위한 준결승전이 펼쳐진다.
- 10회: TOP 8로 결승 진출을 위해 마지막 개인전에서 모든 것을 쏟아라!
- 11회: 결승전에 진출한 TOP 8의 무대가 시작된다. 단 한 명의 주인공은 누구인가?
- 12회: TOP 7명의 마지막 인생곡 대결로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불타는 트롯맨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웨이브 보러가기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다시보기

MBN 온에어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실시간 시청

 

 

MBN 사이트에서 누구나 무료로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 아시죠? 여기서 불타는 트롯맨 실시간 본방송도 볼 수 있고요. 당연히 재방송 시간에 이용하게 되면 무료로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도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방송 보기 정말 좋습니다.

물론 사이트가 아닌 모바일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앱을 이용하면 밖에서도 편하게 휴대폰을 이용해서 MBN 온에어와 편성표 그리고 다시보기 모두 이용 가능한데요. 회사에서 야근 후 집에 가는 지하철에서 이용하기 정말 좋았어요.

이번 무대는 대망의 결승전 2차전인데요. 원래는 TOP 8명이지만 황영웅 하차로 TOP 7명이서 대결을 하게 되었습니다. 손태진 신성 민수현 박민수 공훈 김중연 에녹 중 누가 우승할까요?

 

MBN 실시간 온에어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실시간 시청방법

 

MBN 온에어 불타는 트롯맨 마지막회 결승전 인생곡 무대 실시간 생방송 시청방법
MBN 온에어 생방송 시청방법

불타는 트롯맨 우승상금 참가자 명단

우승 상금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표단이 참가자 노래가 마음에 들어서 버튼을 누르면 10만 원이 적립되는데요. 만약, 13개의 버튼이 모두 눌려지면 2배인 260만 원이 적립되는 방식이었고요. 기본 우승상금 3억 원과 적립된 상금이 합쳐지며 최종 우승상금은 8억 정도가 되겠습니다.

제가 100인의 참가자 명단 사진도 가져왔습니다. 이미 방송을 통해 이름과 얼굴이 얼려진 참가자도 보이고요. 전혀 모르는 참가자도 보이네요. 이 중에서 1위가 누가 될지 정말 궁금해요.

- 장르: 트로트 서바이벌
- 방송 기간: 2022년 12월 20일 ~ 2023년 3월 14일
- 방송 시간: 매주 화요일 밤 9시 10분 또는 40분 시작
- 몇부작: 12부작 최종회 예정
- 채널: MBN
- 제작사: 크레아스튜디오
- 음악: 장지원
- 시청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 진행: 도경완
- 출연: 남진, 심수봉,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 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김준수, 신유, 박현빈, 이지혜, 김호영, 홍진영, 조정민, 유빈

 

TV조선 미스터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11회 재방송 다시보기 준결승 투표 방법 보러가기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11회 본선 4차전 라이벌 매치 2라운드 준결승 무대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본방송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itmoney4you.com

 

불타는 트롯맨 우승상금 참가자 명단
참가자 명단

네이버 NOW 불타는 트롯맨 온라인 투표방법

방송을 보고 있다면 주로 응원을 하는 트롯맨이 있으실 텐데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투표를 진행해 보셨나요? 네이버 앱 또는 NOW 앱을 통해 응원하는 트롯맨 총 7팀을 필수로 선택해서 투표를 할 수 있었는데요. 현재는 투표가 마감되었습니다.

하지만 12회 최종회 생방송으로 진행하면서 점수 비중이 높은 실시간 문자 투표가 진행되니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국민대표단 방청 신청도 마감되었는데요. 서울을 시작으로 하는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도 오픈되었으니 확인해 보셔도 좋습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보는법

 

네이버 NOW 모바일 앱 스마트폰 불타는 트롯맨 온라인 대국민 응원 투표방법
응원 투표방법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오픈

 

 

출연진으로는 공훈, 김중연, 민수현, 박민수, 손태진, 신성, 에녹, 김정민, 남승민, 박현호, 이수호, 전종혁, 최윤하 이렇게 13명입니다. 서울을 시작으로 하며 부산, 고양, 광주, 대구, 청주에서도 공연이 열려요. 티켓팅은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 예매처를 통해 티켓팅 가능해요.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오픈 예매 사이트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부산 고양 광주 대구 청주 티켓오픈 공연 기본정보 티켓팅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가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고양 광주 대구 청주에서도 열리게 되었습니다. 출연진은 TOP 14명이 참가하며 자세한 공연 기본정보와 티켓 예매 방법 그리고 좌석배치

itmoney4you.com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인터파크 티켓오픈 서울 티켓팅 공연 기본정보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오픈

불타는 트롯맨 편성표 방송시간

이번 주에는 불타는 트롯맨 12회 본방송을 볼 수가 있는데요. 네이버에 불타는 트롯맨 방송시간 검색을 하게 되면 편성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3월 7일 화요일 밤 9시 50분부터 예정되어 있네요.

재방송을 방영해 주는 채널은 엄청 많은데요. MBN, MBN Plus GMTV, GTV, iHQ, iHQ show, K star 채널에서 편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시 시청률도 높고 인기가 많다 보니 여러 채널과 다양한 OTT 플랫폼에서 방영을 해준다는 사실도 알게 되네요.

 

불타는 트롯맨 편성표 마지막회 방송시간 편성정보
방송시간 편성정보

불타는 트롯맨 시청률

마지막 내용으로 시청률도 확인해 봅시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시청률과 비교하면 사실 MBN 불타는 트롯맨 시청률은 낮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직 결승전 완결까지 회차가 남아있기 때문에 분명 뒤집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며 저는 즐겨야겠습니다.

  • 회차별 시청률

- 1화: 8.3%
- 2화: 11.8%
- 3화: 12.7%
- 4화: 12.2%
- 5화: 14.3%
- 6화: 14.1%
- 7화: 13.9%
- 8화: 13.9%
- 9화: 15.2%
- 10화: 16.6%
- 11화: 16.4%

 

불타는 트롯맨 MBN 채널 이전 회차 시청률
이전 회차 시청률

마치며

지금까지 트로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불타는 트롯맨 12회 최종회 결승전 생방송 무대 다시보기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MBN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시청하거나 티빙이나 웨이브를 통해 재방송 보러가기 이용을 하셔도 됩니다. 과연 1등은 누가 할 것인지 재밌게 지켜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