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1. 12. 10. 17:29

내일은 국민가수 TOP10 토크콘서트 방청 신청하기

TV 조선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이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국민가수 TOP10 토크콘서트 방청 신청을 받고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신청을 위한 양식과 주의사항을 확인 후 글을 작성해서 신청해 보셔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실시간 온에어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실시간 온에어

TV조선 채널에서 미스트롯 또는 미스터트롯을 시청하신 적이 있을 텐데요. 이제는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고요.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과 재방송

honeytipit.tistory.com

 

내일은-국민가수-공식-사이트-바로가기
국민가수-사이트

국민가수 토크콘서트 방청 신청

 TV 조선 사이트에서 예능 프로그램의 내일은 국민가수를 찾아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가 열리게 되는데요. 여기서 시청자 참여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면 시청 소감을 작성하거나 신청곡 모집 글을 작성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토크콘서트 방청 신청 공지 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국민가수-시청자참여-방청신청-게시판
방청신청-게시판

토크콘서트 신청 글 등록 방법

국민가수 TOP10과 스페셜한 만남이 가능하며 방청을 희망하는 사연을 작성해서 당첨을 기다릴 수 있는데요. 방청 일정은 2021년 12월 24일 금요일로 잡혀있으며 장소는 일산 빛마루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신청 마감 날짜는 12월 18일 토요일까지이며 당첨되신 분들은 개별 연락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주의사항도 잘 확인하는 것이 좋은데요.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과 안내 문자를 꼭 지참해야 하며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합니다.

방청 신청방법은 직접 글을 작성하면 되는데요. 신청 양식인 이름과 연락처 및 주소 그리고 신청 사연을 자세하게 작성해서 글을 등록해야 합니다. 특히, 신청 사연에 보고 싶은 TOP10 이름과 자세한 사연을 구구절절하게 작성해야 당첨 확률을 높일 수가 있어요.

 

국민가수-TOP10-토크콘서트-방청-신청방법
토크콘서트-방청신청

 

시청자 참여 메뉴에서는 신청곡 모집도 진행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있는데요. 신청 양식인 이름, 나이, 성별, 신청곡, 이유를 작성해서 신청할 수 있으니 여러분이 듣고 싶은 노래를 불러달라고 글을 등록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TV조선 온에어 보러가기 및 재방송 다시보기 위한 편성표 사이트

 

TV조선 온에어 보러가기 및 재방송 다시보기 위한 편성표 사이트

TV조선 편성표 온에어 보기 저는 집에서 방콕 하면서 예능 드라마 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해요. 이불 속에서 귤 하나 까먹으면서 핸드폰으로 채널 별 어플이나 사이트에 접속해서 재방송 다시보

honeytipit.tistory.com

 

국민가수-신청곡-모집
신청곡-모집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

국민가수 사이트에서는 방송 보기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VOD 서비스도 감상할 수 있는데요. 1회부터 현재까지 방영된 10회까지 선택해서 VOD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신, 무료가 아닌 유료 이용권이 필요하며 무료로 보고 싶다면 TV 조선 온에어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일은-국민가수-재방송-다시보기
국민가수-다시보기

 

시청률도 살펴보면 첫 회 방송 후 4회까지는 계속해서 추락하는 시청률을 기록했었는데요. 8회를 기점으로 현재 15.3%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앞으로 결승전이 진행되면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여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국민가수-시청률
시청률

TV 조선 국민가수 편성표

내일은 국민가수 본 방송은 TV 조선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시청할 수 있는데요. 재방송은 주로 TV 조선 2 채널과 TV 조선 3 채널에서 틀어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는 쿠팡플레이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국민가수-TV-조선-채널별-편성표
편성표

 

쿠팡플레이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접속하면 국민가수 투표를 하거나 가수별 무대 영상도 감상할 수 있는데요. 투표의 경우 여러분이 응원하고 있는 TOP3에게 투표를 할 수 있으며 하루에 한 번 그리고 12월 22일까지 투표가 가능하니 소중한 한 표를 줄 수 있어요.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저는 요즘 집에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어서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PC버전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능, 드라마, 영화, 교육 및 스포

honeytipit.tistory.com

 

쿠팡플레이-내일은-국민가수-투표방법
쿠팡플레이-국민가수-투표

마치며

지금까지 내일은 국민가수 TOP10 토크콘서트 방청 신청방법과 다시보기 및 편성표 내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오프라인 무대를 보기 위해 계속 방청 신청을 도전하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이번에는 꼭 당첨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기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기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2022년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연도가 새롭게 바뀌면 항상 사주와 토정비결 서비스를 통해 인생의 흐름에 대해 확인을 해보곤 하는데요. 농협 무료운세 홈페이지를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